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3대 떡볶이 맛집, 그 중 최고는…'줄 서는 식당2' 공개 2024-03-18 14:23:19
정혁은 떡볶이의 근본이라고 자신하는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안내한다. 현장 조사를 다녀온 '줄슐랭 편집장' 박나래가 눈물을 흘렸다고 해 다른 조사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해당 맛집에는 계단부터 식당 내부까지 기다리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또한 박나래의 '먹잘알' 면모가 보는...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고물가 장기화에 5천원 이하 '가성비 화장품'이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끄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균일가 생활용품점으로 입지를 굳힌 다이소는 작년부터 화장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지난해말 기준 네이처리퍼블릭과...
디저트 성지 '등극'…140만명 홀렸다 2024-03-17 13:15:36
30대는 138% 늘었다. 연령별로 보면 20대는 일본 밀푀유 디저트 맛집 '가리게트'와 생과일 찹쌀떡 브랜드 '한정선' 등을 선호했고, 30대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추로스 전문점 '미뉴트빠삐용'을 많이 찾았다. 스위트 파크의 흥행에 강남점 전체 매출 신장률도 신세계백화점 13개 매장 중 가장 높은...
'디저트 신세계'에 홀렸다…2030 빵지순례객 성지 등극 2024-03-17 07:51:04
밀푀유 디저트 맛집 '가리게트'와 생과일 찹쌀떡 브랜드 '한정선' 등이 인기를 끌었다. 30대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추로스 전문점 '미뉴트빠삐용'을 선호했다. 스위트 파크는 개점 한 달을 맞아 새로운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여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쫄깃한 식감의 베이글을 선보이는...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 파크', 오픈 한 달 만에 140만명 홀렸다 2024-03-17 06:00:02
30대는 138% 늘었다. 연령별로 보면 20대는 일본 밀푀유 디저트 맛집 '가리게트'와 생과일 찹쌀떡 브랜드 '한정선' 등을 선호했고, 30대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추로스 전문점 '미뉴트빠삐용'을 많이 찾았다. 스위트 파크의 흥행에 강남점 전체 매출 신장률도 신세계백화점 13개 매장 중 가장 높은...
화성을 출마 與 한정민 "이준석·공영운은 동탄 몰라…지역 바꿀 사람 택해야" 2024-03-15 18:46:01
동탄 주민의 소득 감소로도 이어졌다. 점심을 먹으러 가면 맛집에도 사람이 없고, 경기가 어려워 '임대'가 붙은 건물도 많다. 지역의 정체를 개선하고 싶었다." ▶어떤 공약을 걸었나 "교통 분야에서는 분당선 연장, 동탄-부발선 추진, 서울형 광역버스 확대 등을 제시했다. 이미 GTX 추진 과정이 여러번 미뤄지...
"800만원 패키지 여행도 3시간 만에 완판" 2024-03-15 18:15:37
여행지·맛집 등을 가는 패키지 상품(노랑풍선) 등도 인기다. 여행사들은 20~30대의 패키지 수요가 늘자 아예 이들 연령대 전용 상품까지 내놓고 있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말 30대만 예약할 수 있는 ‘30대 버킷리스트 케냐·탄자니아’ 상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이 섞여서 다니는 기존 패키지 상품과 달리...
800만원짜리도 3시간 만에 완판…2030 '이것'에 푹 빠졌다 2024-03-15 15:37:21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맛집 등을 함께 가는 상품(노랑풍선)도 있다. 20~30대의 패키지 수요가 늘자, 이들 연령대 전용 상품까지 생겼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말 30대만 예약할 수 있는 '30대 버킷리스트 케냐·탄자니아' 상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나잇대의 사람들이 섞여서 다니는 기존 패키지 상품과...
주민이 동네 맛집에 투자…중기부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 추진 2024-03-14 12:00:18
맛집에 투자…중기부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 추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15일부터 소상공인이 지역 주민, 직장인, 투자자 등에게서 투·융자를 받도록 도와주는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 사업'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은 지역 주민, 직장인,...
"한국인이 많이 전화한 일본 맛집은?"…00700 빅데이터 봤더니 2024-03-14 11:19:18
현지 맛집 톱 20 리스트를 선정해 14일 발표했다. SK텔링크는 지난해 약 100만건의 일본 대상 국제통화 데이터를 분석해 전화 연결 시도가 가장 많았던 식당의 번호를 매칭해 리스트를 만들었다. 가장 전화 연결이 많았던 업체는 도쿄의 스키야키 전문점인 ‘스키야키 이부키’로 나타났다. 삿포로의 초밥집 ‘쿠키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