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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에 가전시장 '함박웃음'…백화점 '매출 증가세' 2024-04-07 06:13:00
시간과 건조시간을 맞춤 조절해주고,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거나 음성으로 문을 열어주는 AI 기술 등이 적용돼 국내에서도 출시를 기다린 고객이 적지 않았다. 덕분에 삼성전자 제품의 경우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하루에 300대 이상 팔리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2일 AI 기술로 바람의 방향과 세기, 온도까지...
유엔 회의장도 '흔들'…'맨해튼서 65㎞' 지진, 빅애플이 떨었다(종합) 2024-04-06 11:54:20
티셔츠 맞춤 가게에서는 지진 발생 몇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 "나는 뉴욕시 지진에서 살아남았다"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판매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금요일 아침 필라델피아에서 보스턴에 이르기까지 진동을 일으킨 규모 4.8의 지진을 수백만 명이 느꼈다"며 "지진에 익숙하지 않은 이 지역...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 영재학교 ‘자소서 무료 컨설팅’ 참여자 모집 2024-04-05 19:00:00
총 10명의 학생을 선발해 2개월간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밀크티중학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학생부를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자기소개서 작성 안내 가이드’와 지원 학교에 맞는 ‘합격 자소서 사례’를 받을 수 있다. 입시 전문가들이 학생부와 활동을 ...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테디베어코리아와 업무 협약 체결 2024-04-05 18:13:23
추진, 스페셜올림픽코리아 기념 테디베어 맞춤 제작, 발달장애인 스포츠 행사 참여를 통한 사업분야 교류, 양 기관 사업 추진 시 인적·물적 자원 교류 등을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6월 14일부터 사흘간 강원 인제군에서 개최되는 ‘2024 스페셜올림픽코리아 국제통합스포츠대회’에서 테디베어 시상품, 거대...
테크업체의 특명…"AI의 거짓말을 막아라" 2024-04-05 18:09:02
○맞춤 답안지 따로 제공하는 RAGRAG는 LLM이 학습한 데이터와 별개의 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답변의 정확도를 높이는 방식이다. 특정 분야의 질문에 답할 수 있는 답안지를 따로 제공한다고 이해하면 된다. 이용자가 질문을 던지면 LLM이 처리하기에 앞서 외부의 데이터베이스와 매칭하는 작업을 거친다. 질문과 관련 있는...
테크 업체에 떨어진 특명…“AI의 거짓말을 막아라” 2024-04-05 15:42:30
○맞춤 답안지 따로 제공하는 RAG RAG는 LLM이 학습한 데이터와 별개의 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답변의 정확도를 높이는 방식이다. 특정 분야의 질문에 답할 수 있는 답안지를 따로 제공한다고 이해하면 된다. 이용자가 질문을 던지면 LLM이 처리하기에 앞서 외부의 데이터베이스와 매칭하는 작업을 거친다. 질문과 관련 있는...
영상제작분야 취업준비 전문과정 한국IT아카데미 ‘기업맞춤형훈련’ 국비 교육생 모집 2024-04-05 15:28:46
맞춤형훈련 수강 혜택은 교육비 100% 전액 무료(최초1회에 한함), 교재 무상 지원, 훈련장려금 최대 70만원(일부 조건 충족 시), 영상장비 및 자습실 지원(영상촬영·조명 장비 무상 대여, 자습실 개방 교육생 상시 이용)이 가능하다. 아카데미 담당자는 “촬영·영상편집 기업맞춤형훈련 과정은 기획, 촬영, 편집 수업이...
"사우디 거점 확보"…CTR, IPO 시동 2024-04-04 16:48:35
제조환경을 조성하고 고객 맞춤 현지화 전략을 꾀할 계획이다. B2C 사업에서는 CTR과 유사하게 운영되는 자동차 부품 AM 브랜드의 M&A를 통해 소비재 영역의 P&G와 같이 자동차 부품업계의 ‘글로벌 브랜드 그룹’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CTR 관계자는 “굴지의 국내외 완성차 기업과의 B2B 사업으로 매출 안정을 도모하고...
[人터뷰] "르노를 사는건 프랑스의 일부를 구입하는것" 2024-04-04 16:30:03
국가에 맞춤화된 접근법을 구사하려 하는데 이런 점에서 한국의 마케팅팀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있다. 한국 팀은 적절한 미디어와 소비자를 잘 공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한국에 생산 시설을 갖고 있고 글로벌 제품을 들여올 판로도 확보되어 있는 만큼 한국에서는 르노를 위한 기회가 충분하다고 본다" 평을 받은 이유는...
ETF 브랜드 바꾸고 기관 자금 끌어오고…점유율 경쟁 재점화 2024-04-04 16:11:23
오는 하반기 ETF 브랜드를 변경하고 개인 투자자 맞춤 상품을 출시해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개인 투자금 유치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체질을 개선하기 위해 김찬영 ETF 사업본부장을 영입했다. 지난달에는 자사 금융그룹의 자금을 유치하기 유리한 파킹형 ETF 'KBSTAR CD금리액티브’을 상장하기도 했다. 이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