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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물가 상승률, 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11-05 06:14:15
따른 것이다. 지난달 유업체들은 원유 가격 인상에 흰우유와 발효유 등의 유제품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흰우유 제품 '나100%우유'(1L)의 출고가를 대형할인점 기준으로 3%가량 올렸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에서 나100%우유 가격은 2천900원대로 상승했다. 또 매일유업이 우유 제품 가격을...
지난달 우유 물가 상승률 14.3%…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11-05 06:01:03
지난달 우유 원유 가격이 인상된 데 따른 것이다. 지난달 유업체들은 원유 가격 인상에 흰우유와 발효유 등의 유제품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흰우유 제품 '나100%우유'(1L)의 출고가를 대형할인점 기준으로 3%가량 올렸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에서 나100%우유 가격은 2천900원대로 상승했다....
"자장면·칼국수 사먹기도 겁난다"…먹거리 가격에 '비명' 2023-10-31 21:00:01
원유 가격 인상에 따라 서울우유협동조합을 시작으로 매일유업, 남양유업 등 유업체들이 최소 3%에서 11%까지 값을 조정했다. 커피와 빵 프랜차이즈 업체들 역시 치솟은 우윳값이 오른 데 따른 가격 인상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지난해 우윳값 인상 이후 아이스크림·빵 가격이 각각 6%대, 20%대로 오른 바 있다. 남양유업...
[주말N쇼핑] 쌀쌀한 날씨에 겨울외투 할인…한우데이 반값할인 행사도 2023-10-28 07:00:04
위해 분유와 영유아 간식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내달 5일까지 매일유업, 남양유업, 베베쿡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을 할인하며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을 해준다. 또 어린이 음료 세트 등을 구매하면 영유아 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유윳값 상승 부담 던다" 쿠팡, 분유 등 800개 어린이 식품 최대 20% 할인 2023-10-27 16:05:43
행사다. 매일유업, 베베쿡, 아이배냇, 베베당, 네추럴누바, 남양유업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이 참여하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 중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상시할인이나 와우회원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최대 할인율은 더 커진다. 이 행사는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10년만에 컴백 이효리…'역시는 역시' 2023-10-27 06:09:06
통해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 인지도를 높였으며, 그 효과가 '브랜드 판타지' 행사 흥행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오는 12월 3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이어간다. 이날 유한킴벌리, 28일 매일유업, 29일 커버낫 등이 각각 판타지 행사에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단독 구성...
롯데온 "이효리, 10년만에 광고 흥행 성공…행사매출 40% 증가" 2023-10-27 06:00:09
인지도를 높였으며, 그 효과가 '브랜드 판타지' 행사 흥행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오는 12월 3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이어간다. 이날 유한킴벌리, 28일 매일유업, 29일 커버낫 등이 각각 판타지 행사에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단독 구성 등으로 선보인다. noanoa@yna.co.kr...
원유가 오르자 편의점 PB 우윳값도 꿈틀…GS25, 연말 최대 8%↑ 2023-10-24 17:07:56
말했다. GS25는 남양유업과 빙그레유업으로부터 흰우유와 가공 유제품을 공급받고 있다. 다른 편의점도 상황을 예의주시하는 분위기다. CU는 빙그레가 납품하는 가공 유제품 2종의 납품가 인상이 결정됐으나 소비자가도 같이 올릴지와 인상 시점 등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매일유업과 동원F&B에서...
건강관리 열풍에 '폭풍성장'…우유·라면 회사도 뛰어든 사업 2023-10-23 22:00:01
2018년 매일유업이 선보인 '셀렉스'를 시작으로 시중에 30여 종에 달하는 제품이 경합 중이다. 저출산 현상에 직격탄을 입은 유업계가 적극 뛰어들었다. 매일유업을 제치고 시장 1위를 차지한 일동후디스(브랜드명 하이뮨)와 함께 빙그레(더단백), 남양유업(테이크핏)이 참전했다. 다른 식품 기업들도 성장성에...
단백질 음료에 밀려…편의점서 맥 못추는 발효유 2023-10-23 18:04:01
수준이던 단백질 음료 시장이 2026년 8000억원으로 약 두 배로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단백질 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식품업체들의 점유율 확보 경쟁도 가열되고 있다. 일동후디스와 매일유업이 점유율 1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하는 가운데 대상, 빙그레, 남양유업에 이어 최근엔 CJ제일제당도 ‘얼티브’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