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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피자, 전년 대비 가맹점 매출 16%↑…"올해 거래액 목표 600억원" 2024-03-27 13:54:52
가맹점 컨설팅을 강화했다. 이러한 전략의 결과로 특정 기간 동안 동일한 매장에서의 매출 성장률을 나타내는 '동일매장 매출성장(Same Store Sales Growth)'은 작년 대비 6.5% 증가했다. 가맹 사업의 핵심은 가맹점의 성장인만큼, SSSG의 증가 또한 매출 성장과 함께 유의미한 결과로 평가되고 있다. 고피자의...
수원에 1030 '패션 성지' 떴다…롯데百, MZ 잡을 '승부수' 2024-03-27 11:13:22
수원 최초로 니치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 매장이 들어오고, 'A.P.C.', '띠어리' 등 8개 신규 패션 브랜드를 포함한 24개의 브랜드를 갖춘 컨템포러리 매장도 재단장해 선보인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의 핵심 테넌트...
폴라리스쓰리디,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서빙로봇 '이리온2' 선보여 2024-03-27 10:05:59
효과, 매장 매출 증대에 효과적인 테이블 배치 등 창업에 필요한 점들을 함께 설계하는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했다. 또한 서빙로봇 이리온의 공식 캐릭터인 '리온이'의 달력, 스티커세트, 보냉백 굿즈도 선보였다. 폴라리스쓰리디 관계자는 “최근 서빙로봇 '이리온'이 소상공인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의...
GS25, 배달·픽업 주문 증정품도 보관서비스 출시 2024-03-27 09:26:04
27일 밝혔다. 지금까지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 1+1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보관하고 다음에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나 앞으로는 배달과 픽업 주문 시에도 보관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GS25는 배달과 픽업 주문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美증시, 차익실현에 하락...바이킹테라퓨틱스 16%↑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27 09:00:08
크림)) 크리스피크림은 앞으로 맥도날드 매장에서 앞으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제공하게 될 거라고 밝혔습니다. 맥도날드와의 파트너십이 확대됐다는 소식에 간밤 39% 올랐습니다. ((알리바바)) 알리바바는 물류 부분인 차이냐오 상장을 철회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신 주력 사업인 전자상거래 부문으로 흡수해 시너지 ...
반도체, 바이오주 주목 상승 랠리 지속될까? - [굿모닝 주식창] 2024-03-27 08:55:11
상승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의 주가는 맥도날드 매장에서 도넛을 팔기로 했다는 소식에 +39% 상승, 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는 자사의 비만치료제에 대한 긍정적인 임상 결과에 +16% 이상 상승했습니다. 업종 지수는 임의소비재, 에너지, 산업, 소재, 부동산, 기술, 통신, 유틸리티 관련 지수는 하락하였고 필수소비재와...
아영FBC, 와인 '쥬얼' 4종 출시…글로벌 와인그룹과 협업 2024-03-27 08:49:03
아멜리아 샤르도네, 본테라 더 맥냅, 알레아 피나 등으로 각각 보석 중 황수정, 청금석, 에메랄드, 알렉산드라이트와 비교하며 의미를 부여했다. 아영FBC는 롯데백화점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주요 백화점과 와인나라 직영매장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애경산업 "미국 생활용품 사업 82% 성장…바디케어류 인기" 2024-03-27 08:43:59
컴퍼니스는 미국에 2천6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는 샤워메이트의 바디워시 등 바디케어류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애경산업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미국 아마존에서 생활용품 판매를 시작했다. 오프라인 유통 신규 개척을 위한 영업 활동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바디케어류...
"전기 아껴 인센티브 받는다"…GS리테일, 수요반응 시스템 도입 2024-03-27 08:27:40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자동 수요반응(DR·Demand Response) 시스템을 매장에 도입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이를 위해 지난 26일 전력거래소, 공간 관리 전문 기업 'S&ICorp,' 에너지 IT 기업 '해줌' 등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 수요반응...
중국 직구 위협…알·테·쉬, 네이버엔 위기일까 기회일까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2024-03-27 08:26:53
성장 둔화가 보이고요. 기존 오프라인 유통 매장들이 이커머스로 전환을 하려고 하는데 이게 잘 안되는 이유 가운데 하나도 최근 약진하는 중국 이커머스, C-커머스라는 분석도 있습니다. 중소형 유통망 뿐 아니라 네이버, 쿠팡 등 국내 주도 사업자들에게도 양상은 조금 다르지만 중국 직구 플랫폼이 경영의 변수로 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