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코파이' 계보 잇는다…해외서 '불티' 2024-04-24 10:40:28
최초로 미국 전역의 파이브빌로우 1천598개 전 매장에 입점했으며, 생활용품 할인점 미니소 52개 점포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올해부터 구글, 넷플릭스 직원 스낵바에도 납품되고 있다. 꼬북칩은 북미 코스트코와 샘스클럽에 이어 판매처가 대폭 확대되면서 올해 북미 매출 200억원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미국으...
로봇 스타트업 에니아이, 미국 타임스퀘어에 조리로봇 '알파 그릴' 선보여 2024-04-24 10:15:44
등 12개 햄버거 매장에 알파 그릴을 설치했다. 국내 고객사들로부터 로봇 양산에 필요한 선주문량도 확보한 만큼 올해는 미국 시장에서 더욱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에니아이는 뉴욕 오피스에서 근무할 북미 지역 세일즈 총괄 및 재무 담당자를 영입하고 마케팅과 필드 서비스 엔지니어링 부문에서 경험이...
'꼬북칩' 미국서 인기몰이…오리온 현지 공장 설립 고민 2024-04-24 10:06:14
매장에 입점했으며 생활용품 할인점 미니소 52개 점포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꼬북칩은 올해부터 구글, 넷플릭스 직원 스낵바에도 납품되고 있다. 꼬북칩은 북미 코스트코와 샘스클럽에 이어 판매처가 대폭 확대되면서 올해 북미 매출 200억원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미국으로 수출된 꼬북칩 매출은 120억원이다....
SGC솔루션, 한국문화재재단과 '글라스락 K-헤리티지' 4종 출시 2024-04-24 09:58:35
체결한 업무 협약에 따라 개발됐다.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와 화조도 런치박스는 인천국제공항, 고궁박물관, 국회박물관 문화상품점 등 한국문화재재단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KH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조도 텀블러 매화·모란은 이달 말부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판매한다. chacha@yna.co.kr...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측은 "T-카페는 고객이 트레이더스 매장을 찾는 핵심 동인 가운데 하나"라고 소개했다. 실제로 트레이더스 내 푸드코트 방문객은 빠르게 느는 추세다. 지난해 T-카페 방문 고객 수는 600만명이 넘는다. 올해 1∼3월에도 180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추세라면 올해 700만명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방문자 수...
유통업계 '가정의 달' 행사…체험 이벤트도 '풍성' 2024-04-24 09:43:27
매장에서 '행복의 집'(The House of Happiness)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아점에서는 다음 달 4일부터 15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 체험전을 연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옥토넛 캐릭터들이 백화점 매장을 돌며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킨텍스점에서는...
SPC, 말레이시아에 쉐이크쉑 1호점 열어 2024-04-24 09:27:22
찾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PC그룹은 지난 2022년 미국 쉐이크쉑 엔터프라이즈와 계약을 맺고, 쉐이크쉑의 말레이시아 사업운영권을 획득했다. 이에 앞서 싱가포르에서도 사업권을 획득해 현재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6년 7월 1호점을 열었고 현재 매장은 26개 있다. sun@yna.co.kr (끝)...
"모바일로 통신 업무 대신"…KT, 우리가족대표 서비스 확대 2024-04-24 09:25:51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장 방문 없이도 가족 대표 등록과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서비스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우리가족대표 등록과 가족 통신상품 가입 정보 및 이용량 조회, 모바일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 데이터 충전 등이 가능하며 앞으로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024-04-24 09:03:53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빼빼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2천억원을 넘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력을 더 높이고 매출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이런 맛은 처음이야"…美 1020세대 푹 빠진 한국 과자 2024-04-24 08:03:18
앞서 코스트코 등 현지 창고형 할인매장 입점에 이어 최근 성장세가 가파른 저가형 할인점 ‘파이브 빌로우’와 ‘미니소’에도 입점해 판매되면서다. 파이브 빌로우는 5달러 이하 가격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대표적 저가형 할인점 체인이다. 1020 세대가 보물찾기식 쇼핑 경험을 즐기는 곳으로 자리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