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몰비어 다시 뜬다! 소자본창업에 제격 2015-07-02 09:55:08
매장 근처에 사는 고객들은 테이크아웃을 하는 경우도 있고, 저녁뿐만 아니라 낮부터 찾는 이들이 많아 일부 매장에서는 점심영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더후라이팬 치킨클럽은 현재 서울 홍대와 장안동점, 구의점, 수원 아주대점, 대구 경북대점이 성업중이며, 서울 동덕여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시장의...
신흥 맛집 메카 코엑스몰, 외국인 관광객 '북적 북적' 2015-07-02 09:25:53
것은 물론,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통해 유명 디저트 브랜드를 선보였다.프랑스 최고 훈장인 ‘레농 도뇌르’를 받은 ‘피에르에르메’의 마카롱부터 벨기에 수제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뉴욕 유명 수제 햄버거 브랜드인 ‘버거조인트’가 입 ′煞?오는 8월엔 일본 천재 셰프...
이디야커피, 생수 `이디야워터` 출시 2015-07-02 09:07:24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워터는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의 암반수를 이디야커피 특유의 깐깐함으로 선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실용성과 편리함을 적용한 세련된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이 손에 쥐기 쉽도록 만든 슬림한 바디와 커피 원두 모양 상단부 디자인은 `이디야 그립`으로 실용신안...
웅진식품, 카페베네 병커피 2종 출시 2015-07-02 09:01:45
신제품은 대형마트를 비롯한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의 용량은 250ml,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1,800원이다. 웅진식품 마케팅팀 전광대 팀장은 "카페베네 매장의 맛있는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커피 본연의 맛을 살린 클래식 딥 라떼, 초콜릿의 달콤함을 살린...
’부산대역 네오스퀘어’ 투자 발길 부쩍… 대학 상가 인기 지속되나? 2015-07-02 09:00:00
네오스퀘어가 완공되면 부산대상권은 새로운 르네상스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네오스퀘어는 유통업체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순조로운 입점체결을 보이고 있다, 현재 17개 업체와 MOU체결이 된 상태이며 일부 매장에 대해서는 계약이 완료된 상황이다. 3,4층은 분양이 완료되었고 일부 잔여 상가를 분양 중이다....
하나카드, 위챗 이용한 간편 결제서비스 시작 2015-07-02 08:52:14
대구공항, 제주 등 국내 신라면세점 5개 매장과 커피 전문점 커핀그루나루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화장품 업종, 백화점, 호텔, 병원 등 중국인 관광객이 자주 찾는 업종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porqu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매장 150곳…가전 원스톱 쇼핑 2015-07-02 07:01:25
1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매장에는 각종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삼성물류센터를 통한 직접 배송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엔 외부 간판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모두 바꾸는 등 소비자 친화적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디지털프라자는 ‘멤버십321’과...
파리바게뜨 '빵 본고장' 프랑스 공략 속도 2015-07-01 21:42:30
매장 매출의 3배" [ 강진규 기자 ] 파리바게뜨가 바게트 본고장인 프랑스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첫 매장인 파리 샤틀레점의 인기에 힘입어 파리 2호점인 ‘오페라점’(사진)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오페라점은 파리의 문화 중심지 중 하나인 오페라 지역에 들어섰다. 뮤지컬 ‘오페라의...
생수병만한 요구르트·용량 2배 키운 로션·1L짜리 커피…"대용량, 대만족" 2015-07-01 21:40:30
있다”며 “올 상반기에만 42개 매장을 새로 열었다”고 말했다.커피, 우유, 요구르트,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용량 제품이 쏟아져나오고 있다. 불황기에 소비자들이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데 맞춰 업체들이 단위 가격이 저렴한 제품으로 박리다매를 꾀하고 있다.식품업계에서 대용량 제품 경쟁이...
이마트타운 '초반 흥행'…열흘 만에 35만명 방문 2015-07-01 21:34:00
생활용품전문매장 ‘더라이프’, 식품전문매장 ‘피코크키친’ 등 기존 이마트에 없던 새로운 전문매장을 도입한 점이 주목을 끌고 있다고 이마트 측은 진단했다.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가볼 만한 곳’이라는 입소문이 난 점이 초반 흥행에 한몫했다는 평가도 나온다.강영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