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FnC 아카이브 앱크, 일본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24-04-16 10:02:21
구입한 일본 고객에게 보다 빠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카이브 앱크는 2019년 출시된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단독 쇼룸, 주요 백화점 입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하며 매출 신장률 120%를 기록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퇴근길에 잠시…저녁 6시이후 '북적' 2024-04-14 06:15:32
저녁 6시 이후부터 폐점 시간까지 델리 매출 신장률이 19.2%를 기록했다. 이는 전체 델리 매출 신장률(10%)의 두 배에 육박한다. 그만큼 마감 할인에 더 많은 고객이 몰린 셈이다. 신세계는 또 지난달 15일부터 21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등 10개 매장에서 진행한 '언프리티 프레시' 행사에서도 블루베리 등 일부...
고물가에 백화점식품관 '마감런'…못난이 과일 담고 쿠폰 꺼냈다 2024-04-14 06:03:01
저녁 6시 이후부터 폐점 시간까지 델리 매출 신장률이 19.2%를 기록했다. 이는 전체 델리 매출 신장률(10%)의 두 배에 육박한다. 그만큼 마감 할인에 더 많은 고객이 몰린 셈이다. 신세계는 또 지난달 15일부터 21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등 10개 매장에서 진행한 '언프리티 프레시' 행사에서도 블루베리 등 일부...
봄 맞아 백화점에 인파...세일 매출 '껑충' 2024-04-10 17:20:18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현대백화점 전체 매출 신장률은 20.1%였다. 지난해 말 더현대서울 등에 명품 브랜드가 늘면서 명품 매출이 24.2% 늘었고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백화점 업계는 이날 투표를 마치고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공략해 세일 막바지 매출을 더...
봄바람에 백화점도 신났다…세일 매출 '방긋' 2024-04-10 07:27:01
식음료(26.1%)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현대백화점 전체 매출 신장률은 20.1%였다. 지난해 말 더현대서울 등에 명품 브랜드를 보강한 덕에 명품 매출이 24.2% 늘었고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백화점 업계는 이날 투표를 마치고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공략해 세일...
CU, 자체브랜드 가성비 양주 '프레임' 출시 2024-04-08 08:47:57
밝혔다. CU는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 매출이 2020년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신장률을 이어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자체 브랜드 양주를 내놓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고물가로 지난 달까지 판매된 위스키 매출의 68%가 5만원 이하짜리라는 점을 고려해 가성비 상품을 내놓기로 했다. 병에 작품을 담아 액자처럼 전시할...
비싸도 산다…문의도 '쇄도' 2024-04-07 13:36:58
3월 대대적 리뉴얼을 진행한 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가전 매출이 지난달 기준 30% 증가했으며 신세계백화점 가전 매출도 37.6% 늘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가전 시장 트렌드가 프리미엄에 AI를 더한 '스마트홈'으로 변하면서 이 부분 매출이 지난해보다 50% 넘는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삼성과 LG...
인공지능에 가전시장 '함박웃음'…백화점 '매출 증가세' 2024-04-07 06:13:00
지난해 3월 대대적 리뉴얼을 진행한 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가전 매출이 지난달 기준 30% 증가했으며 신세계[004170]백화점 가전 매출도 37.6% 늘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가전 시장 트렌드가 프리미엄에 AI를 더한 '스마트홈'으로 변하면서 이 부분 매출이 지난해보다 50% 넘는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류현진 오고 10년 만에 대박"…매출 폭발한 '한화이글스 굿즈' 2024-04-05 09:51:21
5일 "지난달 9일부터 28일까지 20일간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0% 급신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대표 인기 상품인 레플리카 유니폼이 330% 신장률을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한화이글스 구단 캐릭터 '수리' 머리띠와 팔찌 등은 초도 생산량이 완판돼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한화이글스는 현재 팬들이...
신세계, 세계적 마스터와 상위 5% 초프리미엄 '파인 와인' 선보여…6월 프리미엄 매장 오픈 2024-03-27 16:01:11
신세계백화점 매출에서도 잘 드러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올해 들어 지난 11일까지 기준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되는 20만원 이상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부르고뉴 와인 전문숍 ‘버건디앤(&)’의 금액대별 매출 신장률을 보면 20만~50만원(15%), 50만~100만원(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