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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모바일앱 전면 개편…AI 초개인화 영상 플랫폼 구축 2024-04-15 08:59:53
높인 '퀵 메뉴' 아이콘도 신설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앱 개편을 기점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30·40대를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모바일 앱과 유튜브 전용 채널의 이원화 전략으로 젊은 층 유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윤진희 CJ온스타일 CX담당은 "모바일과 TV를 넘나들며 영상으로 쇼핑하는...
치킨 5위 굽네, 가격 1천900원 인상…고추바사삭 1만9천900원 2024-04-15 08:59:17
가격을 올린 것은 2022년 이후 2년 만이다. 대표 메뉴인 고추바사삭은 인상 후 가격이 2만원에 육박한다. 기존 1만8천원에서 1만9천900원으로 올랐다. 오리지널은 1만6천원에서 1만7천900원으로 인상됐다. 남해마늘바사삭은 1만9천원에서 2만900원으로 올랐다. 오븐바사삭, 치즈바사삭, 갈비천왕, 불금치킨, 볼케이노,...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매장 내에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 전시와 게임을 체험하는 '플레이존'을 만들었다. 농심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 대해 "짜파게티와 떡볶이, 라면 등 다양한 K푸드의 산실인 ‘분식점’을 결합했다"며 "실제 분식점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바가지요금 잡는다…단속반 100여명 투입 2024-04-14 13:32:37
축제장 음식 메뉴와 가격, 중량·수량이 표기된 먹거리 가격표를 시군 및 지역축제 위원회 홈페이지,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구석구석 홈페이지 등에 게재해 소비자들로부터 가격의 적정성을 평가받기로 했다. 이와 함께 바가지요금 문제를 일으킨 축제는 예산을 삭감하는 등의 페널티를 부여할 방침이다. 도 관계자는...
총선 끝났으니…올려볼까 '눈치' 2024-04-14 06:17:12
식품·외식업체들이 제품과 메뉴 가격 인상에 나설지 시선이 쏠린다. 특히 지난 10일 총선이 마무리되면서 업계의 가격 인상 움직임이 본격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업계에서는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이 연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어, 초콜릿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보고 있다. 14일...
원룟값 상승에 "가격인상 불가피"…식품물가 더 오르나 2024-04-14 06:01:01
제품과 메뉴 가격 인상에 나설지 시선이 쏠린다. 특히 지난 10일 총선이 마무리되면서 업계의 가격 인상 움직임이 본격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업계에서는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이 연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어, 초콜릿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보고 있다. 14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짜장면 한 그릇 3900원…"솔로들 드루와" 백종원이 나섰다 2024-04-13 18:53:54
전복 소고기 짜장면,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누들 등 메뉴 4종을 50%까지 할인해준다. 편의점, 백화점 등 유통 채널도 가세했다. 편의점 CU는 농심과 함께 블랙데이 간편식 6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콜라보 제품에 관심이 많은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간편식 시리즈 6종은 볶은 춘장과 양파, 파...
[신상잇슈] 공차 '펄볶이'·롯데칠성 '오트몬드' 2024-04-13 07:00:02
'오트몬드' ▲ 공차코리아는 만우절 깜짝 메뉴로 선보인 '펄볶이'를 정식 메뉴로 출시했다. '펄볶이'는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와 함께 떡 대신 타피오카 펄을 넣은 밀크티로 지난 1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 SPC삼립[005610]이 대표 제품 '정통 크림빵'의 크림을...
"가서 먹을래"…배달 식당들 문닫는다 2024-04-13 06:10:48
캐리와 위즈 칼리파 같은 유명인들은 쿠키와 치킨 너겟 등 메뉴를 활용해 자신들만의 브랜드를 만들기도 했다. 지난 2021년 상가임대 전문 업체인 'CBRE'는 "2025년까지 유령 주방은 업계 매출의 21%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다. 그러나 팬데믹이 진정되고 고객들이 다시 식당으로 발걸음을 돌리면서...
"차라리 가서먹자"…팬데믹 때 대유행 배달전문 식당들 문닫는다 2024-04-13 04:59:00
치킨 너겟 등 메뉴를 활용해 자신들만의 브랜드를 만들기도 했다. 지난 2021년 상가임대 전문 업체인 'CBRE'는 "2025년까지 유령 주방은 업계 매출의 21%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다. 그러나 팬데믹이 진정되고 고객들이 다시 식당으로 발걸음을 돌리면서 불과 3년 만에 이런 예상은 빗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