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톡, 1주일간 '나에게 선물하기' 할인 혜택 2024-04-08 09:25:57
마뗑킴, 마르디 메크르디, 우영미, 아페쎄 등 MZ 세대에 인기 있는 패션브랜드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타벅스, LG생활건강[051900] 온더바디, 하겐다즈, 달바, 크리넥스, CJ제일제당[097950] 등 다양한 식품,생활용품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에이피알, 친환경 경영 강화…"공병 수거 적립금 1천200만원" 2024-04-04 08:56:08
2021년부터 '지속 가능한 메디큐브' 캠페인을 통해 공병 1개당 적립금 300원을 지급하는 공병 수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달까지 회수된 공병은 4만개 이상으로, 누적 지급된 적립금은 1천200만원을 넘어섰다. 물류 이동 시 제품 파손을 막는 완충재로는 100%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종이...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04-01 11:28:20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는 일평균 매출 1억 원을 기록하며 대성공을 거두었고, 미국 내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에이피알은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팀의 서울 시리즈 방한 당시 선수단 아내들의 방문으로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은 에이피알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에이피알, 지난해 영업이익 1,042억원...사상 최대 2024-03-21 16:26:07
동반 성장도 이끌어 냈다.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 등 뷰티 부문은 전년 대비 21.4% 성장한 2,143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출시와 글로벌 시장 확장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평택 제2공장 가동을 통해 높아진 디바이스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고객 접점을 늘려 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를...
에이피알, 작년 영업이익 1천42억원…"영업이익률 19.9%" 2024-03-21 15:48:36
성장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덕분이다. 뷰티 디바이스는 작년에만 105만대가 팔리면서 2천16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화장품 및 뷰티 부문 매출은 21.4% 성장한 2천143억원이었다. 에이피알의 해외 매출액은 42.8% 증가한 2천52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체 매출액의 39.2%를 차지하는 수치다....
에이피알, 뉴욕서 팝업스토어 운영…"미국 시장 공략 박차" 2024-03-20 09:03:01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이 최근 미국 뉴욕에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팝업스토어에서 지난달 말 미국에서 공식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스킨케어 화장품 '콜라겐 젤크림'의 시너지를 부각했다. 팝업스토어에는 3천500여명이 방문해 일평균 매출...
에이피알,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 620만명 돌파 2024-03-14 14:41:40
이는 메디큐브, 널디,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 5개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를 더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국내 외에도 미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자사몰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3월 첫째 주까지 에이피알 산하 브랜드 플랫폼의 글로벌 총...
에이피알, 상장 이튿날 6% '하락'…주가 30만원 밑돌아 2024-02-28 10:33:37
46만7500원까지 치솟았으나 상승분을 반납하며 31만7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전날 종가 기준 시가총액은 2조4080억원으로 집계됐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100만원이요?"…30만원도 위태로운 에이피알 2024-02-28 10:05:10
직후에는 공모가(25만 원) 대비 87% 오른 46만 7,500원까지 급등했지만 이후 31만 7,500원에 장을 마쳤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상장을 통해 모집한 공모 자금을...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기록하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한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시기는 2015년이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