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투자,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목표가↑…"고객 쏠림 완화" 2024-03-26 08:28:46
주 연구원은 "기존 메인 고객인 삼성SDI의 견조한 판매 증가와 신규 고객인 LG에너지솔루션의 비중 증가 효과로 올해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의 동박 출하량은 작년보다 45% 늘어난 5만1천 톤(t)일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전방 전기차(EV) 판매 성장률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특정 고객에 대한 쏠림 현상이 완화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육아 솔루션 제공 플랫폼 ‘맘블리’를 운영하는 기업 ‘맘프로젝트’ 2024-03-25 21:43:02
커뮤니티, 이커머스가 메인 모델이다. 맘블리라는 이름은 MOM(엄마)과 ABLY(유능하게)의 합성어이며 자신의 육아 콘텐츠를 가진 엄마들이 세상에 데뷔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의미가 있다. 맘블리는 선배 부모들의 리얼 육아 경험을 분석하는 육아 솔루션으로 돌봄부터 부모들을 위한 워킹공간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100년 만의 파리 올림픽, 에펠탑 아래 경기장…가자, 열정과 함성 속으로 2024-03-25 16:50:18
유례없는 초대형 개막식이다. 개막식 메인 행사는 선수들이 도착하는 트로카데로 광장에서 열린다. 파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에펠탑 사진을 찍기 위해 들르는 명소다. 선수들은 이곳에 모여 에펠탑을 바라보며 성화를 채화한다.○에펠탑에선 비치발리볼 … 베르사유는 승마올 여름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을 찾는...
신한 SOL페이, 고객중심 플랫폼 구축…업계 시장점유율 1위 2024-03-25 16:25:46
서비스를 모아놓은 카드홈을 메인 화면의 일부로 편입시키고 기존 PC 홈페이지 사용자 중심이던 UX(사용자 경험)를 모바일 사용자에게 맞춰 재설계하는 등 서비스 최적화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강화했다. 또한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10대 메뉴(로그인·카드관리·포인트조회 등)를 선정하고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페인...
백종원·한문철, 유튜브서 잘나가더니 줄줄이 '대이동' 2024-03-25 14:50:25
22일 첫선을 보였다. 콘텐츠 시장의 메인 트렌드가 된 유튜브와 방송계의 특급 시너지를 선도하는 기획으로 백종원과 전격적으로 손을 잡은 것. ‘배고파’는 ‘먹는 게 남는 것’을 모토로 튀르키예 이스탄불, 마카오, 태국 방콕 등을 도는 백종원의 ‘미식 여행’을 유튜브에서 TV로 옮긴 콘텐츠다. 특히 유튜브에서 인기...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과 열애설…'나혼산' 출연 인연? 2024-03-25 10:14:01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해주기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이달 초 열세 번째 미니음반 '위드 유-스'(With YOU-th)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는 등 세계 무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윤성빈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컴투스 그룹 XPLA,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 상장 2024-03-25 09:23:43
= 컴투스홀딩스[063080]는 컴투스 그룹사가 참여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에서 쓰이는 거버넌스 코인(의결권이 있는 가상화폐) XPLA가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에 상장했다고 25일 밝혔다. 2018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비트겟은 현재 650종 이상의 가상자산이 상장돼 있으며, 전 세계 100여국에서 누적...
네오위즈 "'마비노기 영웅전' 개발한 이상균 디렉터 영입" 2024-03-25 09:15:44
및 메인 시나리오 라이터를 맡아 시즌1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이어 크래프톤[259960]을 거쳐 스마일게이트에서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포커스 온 유', '로건: 씨프 인더 캐슬' 등을 개발한 VR 스튜디오의 총괄을 맡았다. 이 디렉터는 'P의 거짓'을 개발한 네오위즈 라운드8...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셈이다. GS샵은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 GS샵은 지난달 중순 단독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을...
넥슨, 블록체인 게임 사업 본격 시동…UAE에 거점 마련 2024-03-24 07:15:01
타이틀 '메이플스토리 N'을 기반으로 창작자들과 함께 다양한 디앱(D-App, 탈중앙화 앱) 생태계를 만들어 꾸준히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은 최근 블록체인 메인넷 아발란체(AVAX)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아발란체가 지원하는 서브넷 기술에 기반해 넥스페이스 생태계를 꾸려나가기로 했다. jujuk@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