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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엘에스' 이 회사 아파트였어?…단지 '네이밍'의 비밀 2024-04-16 18:39:32
삼성물산·코오롱글로벌·SK에코플랜트의 주거 브랜드를 쓰지 않고 궁전을 뜻하는 ‘팰리스(Palace)’와 빛난다는 의미인 ‘루시드(Lucid)’의 합성어를 활용했다. 건설사가 기존 브랜드 대신 새로운 단지명을 쓰는 것은 최근 냉각된 분양시장에서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청약자의 관심을 끌면서 고급화·차...
센도리, 냉·난방 공조 맞춤형 솔루션 제공…호주 이어 북미시장 진출 눈 앞 2024-04-16 15:58:28
간 전자거래(B2C) 부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중점을 두고 전략적인 접근을 진행 중이다. 이러한 전략은 센도리가 성장세를 지속하고, 더욱 견고한 사업 기반을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회사는 올해 건설 경기 약화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공기순환기에 I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더 시에나 리조트 개관 1주년, 1억 선물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2024-04-16 09:50:09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의 풀빌라는 각기 다른 명품 브랜드의 초호화 인테리어로 꾸며져 오픈 직후부터 꾸준히 화제가 되었으며, 이번 1주년 이벤트를 통해 2,200만원 풀빌라의 당첨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2등 당첨자는 오는 5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토스카나...
페루출신 美의원, 글로벌 명품업체의 페루 원주민 착취의혹 비판 2024-04-16 01:46:08
글로벌 명품업체의 페루 원주민 착취의혹 비판 "루이뷔통그룹 브랜드 로로피아나, 모피 원재료 가격 계속 낮춰"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페루 출신으로는 최초로 미국 연방 의회에 진출한 한 하원 의원이 럭셔리 브랜드의 페루 원주민 착취 의혹을 문제 삼고 나섰다. 15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과 미...
'나홀로 성장' 젠테, 명품 플랫폼 매출 1위 차지 2024-04-15 18:10:25
늘었다. 2020년 설립된 후발주자 젠테는 최근 명품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매출이 늘었다. 주요 경쟁력은 ‘철저한 부티크 소싱’이다. 유통 과정에서 중간 거래상을 생략하고 대형 부티크와 직접 협력해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젠테 협력 부티크는 최근 2년여 만에 50개에서 150여 개로 3배 넘게 증가했다. 젠테...
커넥트·타임빌라스…'간판' 바꾸는 백화점 2024-04-15 18:06:00
현대백화점이 2021년 서울 여의도에 ‘더현대’ 브랜드로 매장을 연 뒤 처음 선보이는 새 브랜드다. 백화점, 아울렛,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형태가 될 예정이다. 커넥트 현대에선 신상품뿐 아니라 아울렛처럼 이월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또 자라, H&M 같은 제조직매형 의류(SPA) 매장이 들어간다. 스포츠 등을 할 수 있는...
매출 신기록 샤넬, 영업익은 30% 감소…에루샤 '희비교차' 2024-04-15 17:57:44
프랑스 패션 브랜드 샤넬이 지난해 한국에서 1조7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거둬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했지만 광고비와 판매촉진비 증가 속 이익은 전년보다 감소한 흐름을 보였다. 지난해 명품 수요가 정체된 가운데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히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내에서도 실적 희비가 교차한...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브랜드·인적자원 투자로 이익 줄어…기부금 13억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명품 브랜드 샤넬이 지난해 국내에서 1조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지만, 영업이익은 30% 넘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샤넬코리아가 공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1조7천38억원으로 전년 대비...
문화적 시대정신 대표하는 한국…K-명품브랜드 기대 2024-04-15 16:57:42
소비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 1인당 명품 소비액은 325달러(약 40만원) 수준으로 세계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소비자들의 명품 소비가 증가하자 구찌는 경복궁에서, 루이비통은 한강 잠수교에서 패션쇼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도 적극적으로 한국에서 마케팅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 같은 환경을 바탕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서 생산한 명품 멜론 2024-04-15 16:40:10
브랜드 대상’에서 고창황토배기멜론이 대상을 수상했다. 전 지역이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 생물권 보전지역인 고창에서 생산돼 고창 농특산품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는 평가다. 고창황토배기멜론은 행정구역 전체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 고창군에서 재배된 명품 농산물이다. 미네랄이 풍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