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마블, 상반기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월 정식 출시 2024-03-19 10:55:03
끌어 올렸다는 설명이다. 전투 액션은 모바일과 PC에서 최상의 조작감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고 강조했다. 다양한 무기를 장착할 수 있고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전투 방식이 달라져 이용자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킬룬’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하는 원작의 설정도 가져왔다. 이...
대상, 자사몰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온라인 판매 강화" 2024-03-19 10:54:54
기능은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 기재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하는 기능이다. 선물하기 전용 페이지에서 가공식품, 건강식품, 김치 등 7개 카테고리, 150여종 상품이 적용 대상이다. 대상은 또 김치 브랜드 종가의 다양한 김치 종류를 받아볼 수 있는 종가 김치 교환권도 함께 선보인다. 금액대별 각기 다르게...
엔카닷컴, 카그룹 해커톤서 '피플스 초이스' 수상 2024-03-19 10:26:19
높일 수 있는 기술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엔카닷컴 모바일팀 김태성 차장이 참여한 yana(you are not alone)팀은 ai 기술을 활용한 엔카 서비스 상담 챗봇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구매 프로세스, 탁송, 환불 등 온라인 구매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고객 문의들을 빠르고 편리하게 지원하는 서비스로, 엔카가 축적...
인터파크트리플, '글로벌 관광객 공략' 여행 플랫폼 출시 2024-03-19 10:09:07
여행에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접목해 개인 취향에 맞는 한국 여행 일정을 추천하고 주요 관광지, 맛집, 이벤트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한다. 일정에 가고 싶은 장소를 추가하면, 이동 동선, 소요 시간, 요금 정보까지...
11번가, AI 추천 강화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 오픈 2024-03-19 09:48:08
긴 직사각형 형태의 이미지로 모바일 화면을 구성했다. 오픈 기념으로 '#오오티디' 봄철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마음에 드는 스토어를 찜하면 최대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1번가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는 "패션 쇼핑은 필요에 의한 '결핍'보다는 '욕망'에 기반하기 때문에...
"애플도 AI폰 출시 예정"…삼성전자, 7만원대도 깨지나 2024-03-19 09:41:14
기록 중이다. 모바일 사업 경쟁자인 애플이 올해 인공지능(AI)이 탑재된 아이폰을 내놓을 수 있다는 소식에 삼성전자 투자심리에 냉기류가 흐른 것으로 풀이된다. 애플은 이날 새벽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를 올 후반 공개할 신형 아이폰인 아이폰16에 장착할 것이라는 보도로 주가가 뛰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BC카드, 외국인 특화 '트립패스 카드' 출시 2024-03-19 09:39:43
BC카드는 모바일 여권 플랫폼 기업 로드시스템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에 특화된 '트립패스 카드' 및 '트립패스 QR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립패스 카드는 로드시스템이 제공하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의 관광·금융 플랫폼 '트립패스(Trip.PASS)' 앱에서 충전한 잔액 한도 내 이용...
"외국인도 보험 안내 받는다"…삼성생명 고객 지원 2024-03-19 09:37:57
등 콘텐츠를 모바일 문자 플랫폼(RCS, Rich Communication Suite)을 통해 이미지로 제공해 외국인 고객의 편의를 지원한다. 대상 언어는 신규 가입고객 비율이 높은 중국어, 러시아어이며 추후 영어 등 안내 언어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연봉 2000만원' 파격 인상하더니…2년째 이어진 노사 갈등 2024-03-19 09:27:41
높였다. 비대면 시대가 열리면서 모바일게임, 온라인 게임 이용자가 늘어났고, 게임회사들은 인력 유출을 막기 위해 경쟁적으로 임직원 연봉을 높였다. 넥슨의 전 직원 연봉 800만원 일괄 인상(2021년 2월)과 크래프톤 인상 발표(2000만원), 엔씨소프트 인상(1300만원) 인상 등이 대표적 사례다. 웹젠도 이에 발맞춰 당시...
"육아템 구매는 평일 오전에 몰린다"…롯데홈쇼핑, 편성 강화 2024-03-19 09:23:32
= 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평일 오전 시간대 주문이 가장 많이 몰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의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오전 10∼12시대 주문 금액 비중이 40%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시간대에는 30대 여성 주문 비중이 35%로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