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 칼로리 즐겨 마셨는데 무섭네"…의외의 '부작용' 발칵 [이슈+] 2024-03-11 20:56:01
중심으로 무설탕·저당 간식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소비자들이 같은 제품군이면 저당이나 제로 칼로리 표시가 붙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일상이 됐다. 열량이 높은 제품과 맛은 흡사한데 살이 덜 찐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은 2018년 1630억원에서...
"이러니 오스카, 오스카 하지"…후보에만 올라도 '2억원' 넘는 선물 2024-03-11 07:40:51
쿠키, 무설탕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아카데미 측은 해당 선물 제공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고 밝혔다. 디스팅티브에셋은 제품 마케팅의 일환으로 선물을 구성한다. 올해엔 중소기업·소수민족 브랜드·여성 기업가·사회 환원 기업 등 70여개 업체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기업들은 선물에 들어갈 제품을 무료...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제로캔디'·빙그레 '면역워터 제로' 2024-03-09 07:00:06
앞두고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에서 캔디류 신제품 '제로 레몬민트 캔디'와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제품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해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 빙그레[005180]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인기 걸그룹 뉴진스를 기용하고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지난해에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뉴진스를 발탁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웰푸드...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된다 2024-02-15 10:29:30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그룹 뉴진스(사진)를 발탁했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다.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제로는 현재까지 총 10종의 제품군을 갖췄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2024-02-15 08:51:13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로,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무설탕 과일콩포트를 제조하는 기업 ‘다피나’ 2024-02-12 15:17:22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다피나는 무설탕 과일콩포트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강민호 대표(51)와 오장건 부대표(34)가 2018년 5월에 설립했다. 강 대표는 “다피나는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사과를 독특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 과일콩포트, 쌀유산균 과채 퓨레, 쌀유산균...
“무알코올 주류로 무슬림 시장도 공략”…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의 도전 [긱스] 2024-02-02 18:05:24
식품을 개발하는 업체다. 무알코올 주류와 무설탕 초콜릿 등을 개발한다. 2019년 창업한 이후 수면을 돕는 무알코올 와인 ‘츄퍼뱅쇼 졸린가바’와 소화 효소가 들어 있는 초콜릿, 면역력을 증진하는 쌍화가 가미된 뱅쇼 등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로렌츄컴퍼니는 64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무알코올 시장을 내다보며 사...
"우리 할머니 보는 줄"…파김치 담그는 외국인 영상에 '깜짝' [이슈+] 2024-02-01 20:55:02
하나로 무설탕 김치를 먹는다고 소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아울러 전문가들은 전 세계적인 한류 열풍이 외국인들의 'K-푸드'에 대한 관심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국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김치를 먹는 장면이 자주 노출되면서 이를 경험하려는 외국인이 늘어난 데다, 전 세계적으로 채식...
VR전시회, 무알코올 주류, 난치성 염증치료…"글로벌 진출이 목표" 2024-01-29 16:00:28
노리는 로렌츄컴퍼니무알코올 주류와 무설탕 초콜릿을 개발하는 로렌츄컴퍼니의 추세은 대표는 “무알코올 주류의 글로벌 시장은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로렌츄컴퍼니는 64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무알코올 시장을 내다보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급속도로 인구가 늘고 있는 무슬림은 무알코올 수요가 가장 많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