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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C 상장 2호 스톤브릿지벤처스, 시가총액 2000억 가능할까 2022-02-09 16:33:05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가상 자산 거래 플랫폼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 등 유니콘 기업을 포함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 실적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3분기 누적 기준 영업수익 312억5200만원, 영업이익 223억6100만원, 당기순이익 183억7400만원을 기록했다. 직전 연도 실적을 각각...
"이랜드, 브랜드·판권만 300여개…올해 막강 라인업 선보일 것" 2022-02-09 15:23:30
플랫폼만 고집하지는 않아요. 오히려 무신사, 지그재그 등 좀 더 큰 패션플랫폼의 기세에 올라타는 것이 현재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 여러 가지 변화의 바람을 넣고 있다고 들었습니다.“패션은 기본적으로 생각이 젊지 않으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출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만 해도 나이가 많은 편이죠....
CJ온스타일, 독자브랜드 경쟁력에 패션 취급고 1조원 돌파 2022-02-09 08:57:28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29cm 등 버티컬 플랫폼 등으로 다각화할 방침이다. 또 모바일 채널을 겨냥한 상품군을 강화하고 골프웨어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는 한편 지난해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 명품 직구 플랫폼과의 협업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윤명철의 한국, 한국인 이야기] 원나라의 침략 이후 '쇠락의 길' 접어든 고려…관직에 등용된 신진사대부, 새 세상 꾀하는데 2022-02-07 10:01:26
친원파였다. 이들은 건국 이후 존재한 문벌 귀족, 무신정권의 잔재, 고급 관료와 합쳐 권문세족을 이뤄 정부의 요직을 독점했다. 또 토지를 탈취하고, 겸병해 대농장을 만들어 고려 말기에는 ‘토지의 넓이는 주(州)와 군(郡)을 넘어다니고 큰 산과 강을 경계로 했다’(고려사 78권, 우왕 14년)고 할 정도였다. 당연히 많은...
무신사, 아동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 개설 2022-02-07 09:51:35
독립 운영되는 전문관 형태로 개설된다. 커버낫키즈 등 무신사에서 인기를 끈 브랜드의 키즈 라인 등 1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키즈 서비스 확장으로 패션 버티컬 플랫폼(특정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플랫폼)으로서 전문성을 높이고 타깃도 더욱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옷 좀 아는 4050 언니들'의 힘…퀸잇, 1년 만에 패션앱 5위로 2022-02-06 17:17:13
따르면 전체 패션앱 중 에이블리와 무신사, 지그재그, 브랜디에 이어 이용자 수 5위에 오르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업계에서는 오프라인 유통공간인 백화점에서 중년 여성패션 비중을 줄이자 40~50대 고객층이 전용 패션플랫폼으로 옮겨가면서 거래액이 급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퀸잇은 백화점 입점 상품 등 700개...
플랫폼들이 1등 위해 사활을 거는 '이것'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2-04 09:54:43
무신사의 패션 콘텐츠다. 패션 커뮤니티로 시작한 무신사는 거리 패션 콘텐츠로 패션 피플의 다양한 스타일을 공유하며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큰 호응을 얻어왔다. 그렇다면, 프로슈머의 지지를 받기 위한 비결은 무엇일까. 카드 제휴 할인과 같은 경제적 인센티브만으로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GS리테일, 절대강자 없는 퀵커머스 잡는다 2022-02-03 17:49:04
시도하고 있다. 지난 1년간 요기요, 메쉬코리아, 무신사 등 12개사에 5500억원을 투자했다. 2011년부터 합산하면 약 40개사, 1조원에 달한다. 일종의 모내기식 투자로 달성하려는 목표는 아직 절대강자가 없는 ‘퀵커머스 1등’이다. 사람과 펫(반려동물)을 위한 신선 먹거리를 1시간 안에 문 앞에 배송해주는 e커머스...
허연수의 '퀵커머스 1등' 전략…GS리테일은 승자 대열에 오를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2-03 15:40:49
나서고 있다. 최근 1년 간 요기요, 메쉬코리아, 무신사 등 12개사에 5500억원을 투자했다. 2011년부터 합산하면 약 40개사에 1조원을 쏟아부었다. 허 부회장이 일종의 모내기식 투자로 달성하려는 목표는 ‘퀵커머스 1등’이다. ‘사람과 펫(반려 동물)을 위한 신선한 먹거리를 반나절이면 문 앞에 배송’해주는 e커머스...
‘인간 무신사’ 찾아 나선 무신사 스냅···패션 인플루언서 등용문으로 성장 강화 2022-02-03 14:51:49
번 진화했다. 기존에 브랜드 스태프와 모델, 무신사가 선발한 크리에이터 ‘무신사 크루’에 한정됐던 스냅 업로드 권한을 전체 고객 대상으로 확대해 패션 SNS로 확대한 것이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스타일 서칭’과 마음에 드는 스냅을 고르면 자신이 선호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