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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희진이 키웠다더니…"뉴진스 중 4명은 쏘스뮤직 연습생" 2024-04-24 12:23:44
자리잡히기에 앞서 쏘스뮤직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멤버 5명은 어도어 설립 후 분리됐다. 민 대표는 SM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터 디렉터로 활동하다가 2019년 하이브로 이적했다. 하이브 용산 신사옥 디자인 등 브랜드 총괄로 활동하다가 2021년 어도어 설립 후 대표로 부임했다. 뉴진스 데뷔 후...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좌우 헤드램프로 이어지는 크롬 데코도 재질과 디자인 디테일이 강화됐다. 이와 함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어울리는 ‘녹턴 블루’의 신규 외장 컬러를 전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뉴 르노 QM6의 실내 인테리어는 모델과 트림에 따라 △블랙 퀼팅 나파 가죽 시트 및 블랙 알칸타라 내장재 △올리브 그린...
"베끼기" vs "경영권 탈취"…멀티 레이블의 리스크 [백브리핑] 2024-04-23 13:48:41
뮤직비디오, 스타일링, 안무 등 콘셉트/브랜딩에서 '뉴진스 베끼기'를 했다는 것입니다. 사실 뉴진스 이후 아이돌 컨셉이 강렬·화려함보다 청량함으로 바뀌었죠. 민 대표는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디렉터 역할을 중점적으로 해왔죠. 어도어는 "하이브에 공식적으로 문제를 제기했더니, 갑작스런 대표이사...
'뉴진스 베끼기' 어느 정도길래…민희진-방시혁 '갈등 폭발' [영상] 2024-04-23 08:45:02
신사옥 공간 브랜딩과 디자인도 맡았다. 민 대표가 진두지휘 아래 데뷔한 걸그룹 뉴진스는 2022년 등장과 동시에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 연이어 히트곡을 냈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뉴진스가 빠진다고?…민희진 감사 소식에 '하이브' 급락 2024-04-22 14:42:04
신사옥 브랜딩과 디자인도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역시 '민희진의 아이들'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고, 2022년 데뷔 후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지난해 어도어는 매출 1103억원, 영업이익 335억원을...
'뉴진스맘' 민희진에 칼 겨눈 방시혁…"독립 시도 정황 포착" 2024-04-22 13:53:07
하이브 산하 레이블로 설립됐다. 플레디스, 쏘스뮤직 등 다른 엔터사들을 인수, 합병하며 몸집을 키워왔던 하이브가 최초로 내부 산하 레이블로 섭립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하이브가 80%, 민 대표가 18%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민 대표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에이터 디렉터로 일하며 에프엑스, 샤이니,...
'액자로도, 스피커로도 좋네'…삼성 '뮤직프레임' 써보니 2024-04-22 06:00:13
삼성전자[005930]의 무선 와이파이 스피커 '뮤직 프레임' 시험 사용을 위해 집으로 제품을 전달받아 꺼내 놓으니 이를 본 가족이 한 말이다. 평소 집안 꾸미기용 소품 등에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은 터라 뜬금없다 생각했던 모양이다. 앞서 노태문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사장)은 이달 초 회사 뉴스룸 기고문에...
리사, 성북동 75억 이어 美 베벌리힐스 54억 대저택 샀다 2024-04-17 14:50:26
둔 디자인 회사로, 회사는 지어진지 오래된 이 집을 지난해 236만달러에 구입해 대대적으로 개조했다. 한편 리사는 지난해 7월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부촌의 주택을 75억원에 전액 현금으로 구입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리사가 매입한 주택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있는 단독 주택으로 리사는 최근 집을 공개하며...
'떼창'에 '떼춤'까지…美 코첼라 뒤집어 놓은 르세라핌 2024-04-14 19:45:57
20일 ‘코첼라’에서 두 번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이날 ‘코첼라’ 공연에서 루이 비통이 특별 제작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 의상은 루이 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ere)가 오직 르세라핌만을 위해 디자인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새로운 디자인이 어우러져 한층 더 스포티한 분위기를 낸다. 이와 함께 사고 현장에서 구조자가 차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 원활한 구명활동을 가능케 하는 'qrescue(큐레스큐) 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안전 옵션들이 포함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 환경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베스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