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때이른 무더위에 여름제품 수요도 '가열' 2023-05-23 10:21:54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한다. 또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유통하는 에이블씨앤씨는 무더위 속에 선케어 제품 매출이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전국 미샤 매장과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세이프블록 라인을 비롯한 선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70분 만에 4억어치 '불티'…한낮 더위에 남자도 바른다 2023-05-22 21:01:47
전년 동월보다 60% 급증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 쇼핑몰 에이블샵에서도 선크림과 선스틱의 5월(2주차)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32% 늘었다. 날씨가 더워지자 소비자 관심도 커지는 모습.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검색어 통계 사이트 네이버 데이터랩의 쇼핑 인사이트에 따르면 화장품·미...
로드샵 화장품 '미샤' 에이블씨엔씨, 이달 말 본입찰 유력 2023-05-15 13:59:43
‘미샤’ 운영사인 에이블씨엔씨의 본입찰이 이르면 이달 말 진행된다. 15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 최대주주인 사모펀드(PEF) 운용사 IMM프라이빗에쿼티(PE)는 본입찰 일정을 확정짓기 위해 내부 논의 중이다. 이르면 이달말 본입찰을 실시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매각 대상은 IMM PE가 보유한 지분...
'코로나 타격'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온라인·해외서 돌파구 2023-05-15 12:01:34
신규 매장을 내고 오프라인 채널도 활성화한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078520]의 1분기 영업이익도 40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보다 614.4% 늘었고, 매출은 631억원으로 11.3%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 매출 비중도 2020년 27.7%에서 올해...
에이블씨엔씨, 체질 개선 성공...1분기 영업익 7배 증가 2023-05-15 10:51:16
늘며 실적 개선이 가속화되고 있다. 일본 법인은 주력 브랜드인 미샤를 중심으로 드럭스토어 채널을, 미국 법인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을 공략하며 각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4.5%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 해외 매출 비중은 2020년 27.7%에서 현재 58.4%로 확대됐다. 해외 ...
명동 거리 '니하오' 대신 '사와디캅·신차오' 2023-05-14 18:16:48
메뉴판을 내걸고 있다. 화장품업체 미샤는 명동 상권 점포에 동남아인에게 인기가 많은 베이스·비비크림 제품을 별도로 진열하고 있다. ‘서울 땅값 1위’로 유명한 명동의 대표적인 화장품 매장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동남아 국적 유학생을 직원으로 고용해 동남아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할랄 음식...
현대LNG '4600억 딜레마'…산은-IMM 치열한 두뇌싸움 예고 2023-05-12 11:20:33
변경시 선박금융 금리를 재조정하는 방식으로 압박을 가할 수도 있다. 이번 매각에 사활을 걸고 있는 IMM 측도 쉽게 물러날 처지가 아니다. IMM PE는 에어퍼스트 소수 지분, 미샤 운영사인 에이블씨엔씨 등 활발한 매각 작업을 벌이고 있다. 한샘 투자 실패 등으로 출자자(LP)들의 의구심이 커진 상황에서 투자금 회수에...
미국 FDA, 무릎 관절염 완충장치 승인 2023-04-14 08:39:58
관절염 환자를 위해 개발된 무릎 관절 완충장치 '미샤 무릎 시스템'(MISHA Knee System)을 승인했다고 의학 뉴스 포털 메드페이지 투데이(MedPage Today)가 13일 보도했다. 관절 성형술은 기능이 불완전한 관절을 복원 또는 재형성하는 시술이다. 미국 의료 장비 제조업체인 목시메드(Moximed)사가 개발한 이...
프레인글로벌, 생활용품 업체 '생활도감' 인수…"사업다각화 추진" 2023-04-11 16:47:25
미샤'로 알려진 에이블씨앤씨의 계열회사다. 생활의 가장 기본이 되는 건강을 중점으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섬세이 에어샤워 바디드라이어’는 국내 주요 호텔 및 골프클럽 등에 공급되고 있다. 생활도감은 ‘섬세이’ 브랜드로 공간 프로젝트 ‘섬세이 테라리움’도 운영 중이다. 서울...
딥트3일ㆍ데싱디바 등 유통업계 '마스크 없는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3-04-06 14:34:19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2일 만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외에도 키스미 아이&립 메이크업 기획, 미샤 BEST&NEW 기획, 데싱디바 2023 S/S 네일, 랑방&안나수이 향수, 플렌느 디퓨저 1L 등 기존 스테디셀링 아이템과 함께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