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브랜드 수아담, 올그레이스 면세점 입점 2024-04-25 13:53:15
있다. 이외에도 수아담은 클리닉 샴푸,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아담 관계자는 “인천공항 K-뷰티 면세점의 운영사인 올그레이스와 계약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수아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도어, 컬러풀비건 주제로 ‘코리아비건페어 2024’ 참가 2024-04-11 15:45:53
협업을 통해 탄생한 독창적인 향기를 담은 바디스크럽 5종(더히든, 브레이크, 대즐링, 필잇업, 허그미)과 캔타입의 바디로션(더히든, 대즐링) 및 바디워시(더히든, 대즐링)를 만나볼 수 있다. 디어도어 관계자는 “디어도어의 전 제품은 모두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 역시...
[2023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특별한 촉감을 가진 스킨케어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스타트업 ‘키릿’ 2023-11-05 19:12:33
키릿이 최근 개발한 제품은 힐링 캡슐이 들어간 바디스크럽이다. 항스트레스 기능이 입증된 특허물질이 포함돼 있다. “하루를 열심히 살고 집에 오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샤워’입니다. 샤워는 곧 쉼의 시작이죠. 그런 샤워가 지루한 루틴이 아니라 완벽한 힐링의 시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하고...
아주르852, 천안 앙즈로 산후조리원 인수…국내 첫 Y존 특수 케어 도입 2023-06-27 08:40:12
갓패치, 월넛&슈가 바디스크럽, 천연 로즈 오일 함유 세럼 등이 Y존 피부의 진정과 보습, 회복에 도움을 준다. 김 대표는 오는 7월 초 서울아산병원 암병원이 주최하는 난소·자궁암 건강강좌에도 강사로 초빙돼 ‘난소·자궁암 환자의 골반저 기능 회복 치료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보타닉가든은 또 국내...
"화장품도 가치 소비가 대세"…자주, 웰니스 라인 강화 2023-03-30 09:15:09
콘셉트별 4가지 라인으로 바디스크럽, 바디오일, 바디워시 등 홈스파 바디케어 상품 13종을 선보인다. 전 제품 비건 인증 원료를 사용했다. 핸드케어 라인도 비건 인증을 받은 성분을 사용해 핸드워시, 스크럽, 핸드크림 등 6종을 마련했다. 비건 선크림 4종도 출시한다. 자주는 내달 1∼2일 신세계그룹 랜더스데이를 맞아...
리만코리아,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슈아멜 CF 선보여 2022-01-03 10:45:00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리뉴얼과 동시에 새로운 cf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타랩 슈아멜은 바디케어 라인으로 바디워시, 바디크림, 바디스크럽 3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제품 모두 글로벌 비건 인증 기관 이브(eve)사로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나를 위한 럭셔리 호캉스 ‘스위트 인 럭셔리’ 선봬 2021-11-02 12:00:06
매끄럽게 가꿔줄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사봉의 바디스크럽, 바디오일과 로션 세트 그리고 와인 1병이 환영 선물로 제공된다. 그 뿐만 아니라 패키지 이용 고객은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무료 사우나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혜택에 더불어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오크밸리, 여유로운 늦캉스족을 위한 가을 패키지 4종 선봬 2021-09-02 09:59:57
스테이’ 패키지는 숙면미스트, 바디스크럽, 마스크 팩 등 힐링 어메니티 10종이 포함돼 자연 속에서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온전히 나를 가꾸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실속 있는 패키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추가 혜택 없이 조식과 객실 1박으로만 구성된 ‘베드 앤 브랙퍼스트’ 패키지도 있다. 휴식을 즐기기...
"털이 싫어요"…제모기기 구매자 3명 중 2명은 남성 2020-06-04 16:07:45
바디미스트의 인기가 높았다. 700%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바디스크럽(600%), 바디오일(400%), 바디크림(286%) 등도 인기가 높았다. G9 관계자는 "그루밍족 증가에 제모기기, 바디케어 등 관리용품 구매가 크게 늘었다"며 "관련 고려해 제모와 면도용품을 모아 판매하는 '털털남녀를 위한 무모한 도전' 행...
여름 앞두고 털미는 남자 늘었다…G9 "제모기 구매 65%가 남성" 2020-06-04 09:35:19
바디미스트가 700%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고, 바디스크럽(600%), 바디오일(400%), 바디크림(286%) 등의 순이었다. G9은 "남성 수요를 고려해 제모와 면도용품을 모아 판매하는 '털털남녀를 위한 무모한 도전'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