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경위생기업 세스코, 발 세정제 ‘마이랩 항균 풋샴푸’ 출시 2024-03-12 11:20:53
상쾌한 그린허브 향을 담았으며, 크고 작은 각질을 모두 관리하는데 유용하다. 또한, 고품질 코코넛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피부 저자극테스트 결과, 자극 지수 0.01로 확인했다. 유해물질 및 이슈성분에 대한 안전성 검사도 마쳤다. 세스코 측은 특허 받은 소취 성분을 함유해 탈취 효과...
네일 관리, 이젠 男의 일! 2022-01-13 17:59:28
직원 두 명이 각각 손과 발을 맡았다. 손발톱을 깎아 길이를 조절하고 모양을 다듬었다. 손발톱 주변의 큐티클(각질)을 제거한 뒤 영양제를 뿌렸다. 차량에 광택을 내듯 손톱 표면을 윤기 있게 만들었다. 소금 스크럽(각질 제거제) 등을 사용해 발바닥 각질도 말끔히 없앴다. 마지막으로 발바닥 팩을 하고 풋크림을 발라...
"각질제거제로 피부염 등 부작용 늘어…사용법 준수해야" 2020-06-26 06:00:07
발, 팔꿈치 등에 각질제거제를 사용한 후 손 끝과 발목 부문이 후끈거리고, 붉어지는 증상이 발생해 응급실을 갔고, 세균이 상처 등을 통해 몸에 들어가 생기는 급성 화농성 염증인 '연조직염'으로 입원 치료까지 받았다. 각질제거제가 안구에 유입돼 안구 손상이 발생한 사례도 31.5%(29건)에 달했다. 소비자원은...
미디어커머스 아샤그룹, 50억원 규모 시리즈B 유치 2019-05-30 17:58:34
어성초비누’와 ‘셀로몬 발각질제거제’ 등이 있다.조명우 메가인베스트먼트의 대표는 “올해부터는 미디어커머스가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시기”라며 “특히 아샤그룹은 뛰어난 브랜딩 전략과 판매역량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이은영 아샤그룹 대표는 “미디어커머스의 핵심은...
[마켓인사이트] IPO 앞둔 블랭크코퍼레이션…신사업 개척해 몸값 높인다 2019-05-20 18:07:39
사이에 호응을 일으키며 마약베개, 악어발팩(발 각질 제거제) 등 히트 상품을 배출하는 데 성공했다. 2월에는 한국투자증권을 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해 내년 하반기 코스닥 입성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주력사업인 미디어 커머스 분야에 경쟁 기업이 늘어나고 있고 마약베개와 같은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수 있...
아샤그룹 "500만 조회 영상광고 비결요? 'SNS 덕후' 직원들 덕분" 2019-04-09 17:43:04
노출을 늘리는 전략을 쓴다.‘셀로몬 발각질 제거제’와 ‘어성초 비누’ 등을 히트상품으로 탈바꿈시킨 것도 콘텐츠 마케팅의 힘이었다. 발각질 제거제는 가장 많이 노출된 영상 조회수가 500만 건에 이른다. 실제 판매까지 연결된 사례는 30만 건이었으며 총 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어성초 비누는...
[스토리커머스의세계②]'페.인.유'로 700% 수익률...스토리, 어떻게 파나 2019-03-26 09:13:44
시간문제”라고 말했다. 이미 자리를 잡은 스토리커머스 기업들은 해외진출이나 ipo(기업공개)에 나서면서 빠르게 기세를 확장하고 있다. 아샤그룹은 이달부터 태국 방콕에 발각질제거제를 수출한다.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이미 올해 초부터 영어 자막을 입힌 발각질제거팩 홍보 영상을 태국 sns에 노출시켜왔다. 블랭크와...
제품에 스토리 입혀 '페·인·유' 올렸더니 수익률 700% 2019-03-22 17:37:47
방콕에 발 각질 제거제를 수출하고 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연초부터 영어 자막을 입힌 발 각질 제거팩 영상을 현지 sns에 노출해왔다. 블랭크와 에이피알은 이르면 내년 ipo를 목표로 하고 있다.전문적으로 스토리만 제작대행하는 업체까지 생겼다. 업체들은 네이버쇼핑이나 카카오쇼핑에 올릴 상품의 사진 콘텐츠에...
각질엔 셀로몬, 발각질제거제 동남아시아 태국 현지에서 인기 2019-03-05 13:49:46
발각질제거제와 달리 순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기존의 겔, 크림 타입의 제형과 달리 스프레이 타입으로 선보인 셀로몬 발각질 제거제가 인기를 얻자 스프레이 타입의 발각질제거 유사제품이 다수 출시되기도 하는 등, 국내 최초 스프레이 타입의 발각질제거제를 선보인 셀로몬은 풋케어 분야의...
'이건희 앞집 사들인 34세 CEO'…"소비자 구매욕 자극이 성공 비결" 2019-02-15 17:07:17
개발한 악어발팩(발 각질 제거제)은 190만 개, 마약 베개는 100만 개 팔렸다. 남 대표는 “경쟁업체와 싸우기보다는 소비자가 제품을 사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철저하게 소비자의 니즈에 집중하는 것도 전략이다.” “비슷한 회사가 우후죽순 생기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