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버스터즈, '여름인걸?' 2022-07-12 18:12:57
그룹 버스터즈가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 '더쇼'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버스터즈, 12일 `더쇼` 시작으로 신곡 `여름인걸` 활동 본격 스타트…컴백 무대 최초 공개 2022-07-12 14:20:10
`Pinky Promise`, `Paeonia`, `풋` 등 독특한 색깔이 담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홍보대사,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MZ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가 출연하는 `더쇼`는 12일 오후 6시 SBS M, SBS FiL에서 방송되며, 버스터즈는 각종 무대 및 음악방송을 통해...
버스터즈, 11일 신곡 ‘여름인걸’로 초고속 컴백…청량에 세련 한 스푼 2022-07-11 08:50:10
확실하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버스터즈는 지난 2017년 11월 ‘내꿈꿔’로 가요계 정식 데뷔해 ‘포도포도해’, ‘Pinky Promise’, ‘Paeonia’, ‘풋’ 등 버스터즈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과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MZ세대 아이돌’의 대명사로 우뚝 섰다. 한편 버스터즈의 새 싱글 ‘여름인걸(tropical...
버스터즈, 11일 서머송으로 초고속 컴백 확정…은지-타카라-민지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2022-07-06 16:10:12
걸그룹 버스터즈가 오는 11일 초고속 컴백을 확정, 청량미 넘치는 ‘서머퀸’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 측은 버스터즈 공식 SNS를 통해 지난 4일부터 새 싱글 ‘여름인걸(tropical romance)’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버스터즈, 신보 ‘re:Born’ 공식 활동 성료…다양한 분야 오가며 맹활약 2022-06-23 14:10:06
내뿜었다. 이렇듯 새 싱글 ‘re:Born’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버스터즈는 내달 중 톡톡 튀는 서머송 ‘여름인걸’로 기세를 이어간다. 본연의 순수함과 청량함으로 가득 채운 중독성 강한 서머송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버스터즈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버스터즈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트리플에스, 新 멤버 김채연 티저 공개…`설렘 폭발` 2022-06-23 12:20:08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채연은 앞서 걸그룹 버스터즈로 데뷔, 귀여운 외모와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를 비롯해 연기까지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채연은 "저를 조금이라도 궁금해 하고 계셨을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열심히...
걸그룹 버스터즈, 인도네시아 커피 브랜드 광고 모델 낙점 2022-06-13 13:41:01
이어 내달 초고속 컴백을 앞두고 컴백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버스터즈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내꿈꿔’로 가요계 정식 데뷔해 ‘포도포도해’, ‘Pinky Promise’, ‘Paeonia’, ‘풋’ 등 버스터즈의 색깔이 묻어나는 곡들을 꾸준히 발매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버스터즈는 각종 무대 및 방송을 통해...
버스터즈, ‘코스모뷰티서울 2022’ 홍보대사 발탁…청량+러블리 에너지 통했다 2022-05-26 11:20:05
잘 부합해 버스터즈를 이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버스터즈는 앞서 ‘코스모뷰티서울 2022’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에 참여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맹활약을 펼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이처럼 버스터즈는 지난달 27일 새 싱글 ‘re:Born(리:본)’으로 컴백 후 타이틀곡 ‘풋(Futt)’ 무대 활동을 비롯해...
[포토] 버스터즈, '귀여움 가득한 소녀들~' 2022-05-17 18:14:11
그룹 버스터즈가 17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MTV '더쇼'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LG유플러스 문어 캐릭터, 캔맥주 패키지에 '쏙' 2022-05-16 17:18:51
트래쉬버스터즈와 만든 다회용 피크닉세트 등도 ‘완판’ 기록을 세웠다. 통신사들이 비(非)통신 사업자들과 손잡는 것은 브랜드 정체성을 분명히 하기 위해서다. 한 통신사 관계자는 “전통적인 통신사 마케팅만으론 새롭고 독특한 것을 선호하는 Z세대를 끌어들이기 힘들다”며 “다양한 오프라인 사업자들과의 협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