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아, 소속사 옮기고 첫 컴백…'애티튜드' 5월 2일 발매 2024-04-17 15:23:28
콘셉트 포토, 버티컬 클립 3부작을 하나씩 차례로 선보이고, 23일에는 트랙리스트와 앨범 디테일 프리뷰를 업로드한다. 앨범 발매일 전까지 앨범 샘플러, 뮤직비디오 포스터, 티저 영상 등 컴백 코드를 순차적으로 알린다. '애티튜드'는 새출발하는 현아의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를 의미한다. 작사, 작곡은 물론...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남성 패션을 시작으로 스포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이클립스’ 시리즈 출시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이 맞춤 안경 업계 최초로 티타늄과 폴리아미드 소재를 활용한 간결한 디자인의 ‘이클립스(eclipse)’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달과...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낙후된 영농 환경을 데이터 기반으로 디지털 전환하는 스타트업 ‘더대시’ 2024-04-16 18:27:56
시장 내 관리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는 솔루션을 버티컬하게 출시하고 시장별 특성에 따라 홍보해 영농서비스 공급자 확보를 선행한다. “2015년부터 2021년 사이 이용률이 44% 증가한 드론을 활용한 방제 시장 내에서 충분한 점유율을 확보하고 농가 경험 구축을 완료하였습니다. 차순위 시장이었던 복수의 트랙터...
식재료가 꽃피운 미식 문명지 페루의 맛, 일본서 만나다 2024-04-11 19:01:20
‘버티컬 월드(vertical world)’. 마즈는 센트럴과 다르게 전체 식재료 중 20%만 페루산을 사용한다. 바이오다이내믹 커피, 카카오, 탈수 감자, 식용 차코 클레이를 포함한 핵심 재료 외 나머지 80%는 일본 내에서 조달한다고. 첫 전채요리로 나온 ‘시 리프(sea reef)’는 겨우내 일본에서 나는 세 가지 품종의 게를...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스킨푸드는 국내에서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각 버티컬 앱(특정 상품군에 특화한 플랫폼)에 입점하고 해외에서는 일본 큐텐 등 주요 채널에 들어가는 등 국내외에서 유통망을 확대해왔다. 스킨푸드는 2020년 7월부터 입점한 CJ올리브영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년 연속 올리브영...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버티컬 앱(특정 상품군에 특화한 플랫폼)에 입점하고 해외에서는 일본 큐텐 등 주요 채널에 들어가는 등 국내외에서 유통망을 확대해왔다. 스킨푸드는 2020년 7월부터 입점한 CJ올리브영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년 연속 올리브영 패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이 대표적이다....
11번가, 오픈마켓 체질 개선…지난달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18:02:24
버티컬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선식품 버티컬 ‘신선밥상’의 지난달 상품 수와 거래액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2.2배, 2.3배 늘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의 상품 수와 거래액도 출시 첫 달인 작년 10월과 비교해 각각 5.8배, 6.7배 늘었다. 11번가는 2분기에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11번가, 3월 오픈마켓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15:17:02
선보였다. 신선식품 버티컬 ‘신선밥상’의 지난달 상품수와 거래액은 전년 동월대비 각각 2.2배, 2.3배 늘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의 상품수와 거래액도 출시 첫 달인 작년 10월과 비교해 각각 5.8배, 6.7배 늘었다. 11번가는 2분기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콴다, 지난해 매출 170억…영업손실은 241억 2024-04-08 10:58:27
기반의 문제풀이 튜터 ‘큐터' 기능을 추가해 수익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한다. 콴다는 지난달 대학생 시험 서비스인 ’프렙파이'를 출시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용재 콴다 대표는 “교육 버티컬의 대표 AI 기업으로서 더 많은 학생의 학습을 혁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11번가 "3월 오픈마켓 사업 월간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08:35:57
등의 버티컬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상품에 특화한 전문관 '9900원샵'을 론칭해 큰 호응을 얻었다. 9900원샵은 상품 수와 거래액이 론칭 초기 대비 약 5.8배, 6.7배 각각 증가하며 눈에 띄는 고객 유인 효과를 냈다. 또 11클로버와 같이 일회성 이벤트 대신 고객이 지속해 참여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