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셀,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셀러 2종 및 단독 에디션 출시 2024-02-29 09:00:01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은 올리브영에 자사의 베스트 셀러 2종의 입점과 함께 단독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은 유산균을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농도로 담아내어 특허 받은 제품으로, 여드름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에 수분 불균형과 트러블 개선, 탄탄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7년 연속 '1등 오메가3' 달성 기념 특가 이벤트 2024-02-27 13:36:36
있다. 프로메가는 종근당건강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서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약 3주간 ‘7년 연속 1등 달성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제품을 역대급 특가에 선보이는 할인 혜택과 오메가3 추가 증정 이벤트,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가정용 혈압측정계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
K2, 충격 분산, 쾌적한 보행…'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2024-02-22 16:08:03
너비는 물론 한국 산악 지형까지 고려해 제작했다. K2는 베스트 신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선판매’ 행사를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K2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시리즈 등 2024년 K2 신발 정상 제품 전 품목과 봄 시즌 주력 상품인 플라이슈트 시리즈, 카라코람, 써라운드고어 등 인...
피부 구석구석 닿는건데…"발암물질 검출" 2024-02-22 12:22:12
이중 9개 제품에서 유해 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됐다고 22일 공개했다. 브랜드별 헹굼 전 폼알데하이드 수치를 보면 샤린이 kg당 83.4㎎으로 가장 높고 아레나 81.0mg, 스위치오프 78.4㎎, 쎄미 76.1㎎, 레노마 47.5㎎, 아쿠아베어 32.6㎎, 요넥스 31.2㎎, 아이베스트 27.0㎎, 엘르 22.7㎎ 등이었다. 나이키스윔과...
습식 스포츠타월서 폼알데하이드 검출…"헹군 후 사용해야" 2024-02-22 12:00:31
검출됐다고 22일 공개했다. 브랜드별 헹굼 전 폼알데하이드 수치를 보면 샤린이 kg당 83.4㎎으로 가장 높고 아레나 81.0mg, 스위치오프 78.4㎎, 쎄미 76.1㎎, 레노마 47.5㎎, 아쿠아베어 32.6㎎, 요넥스 31.2㎎, 아이베스트 27.0㎎, 엘르 22.7㎎ 등이었다. 나이키스윔과 카르닉스포츠, 어린이용 브랜드 애구애구 등 3개...
HSAD, LG베스트샵 매장에 마케팅 플랫폼 '혜택히어로' 적용 2024-02-20 10:00:00
LG베스트샵 매장에 마케팅 플랫폼 '혜택히어로' 적용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HSAD는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100개 매장에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혜택히어로'를 최초로 적용했다고 20일 밝혔다. 혜택히어로는 HSAD가 토스와 함께 만든 신개념 플랫폼으로, 브랜드 경험 공간에서...
차은우, 아낌없이 준 첫 팬 콘서트…진진·MJ 현장 응원 [종합] 2024-02-17 20:40:01
개최했다. '저스트 원 텐 미닛'은 차은우의 대표 브랜드 팬미팅으로, 이 타이틀로 돌아온 건 2년 만이다. '저스트 원 텐 미닛'의 네 번째 시즌인 이번 공연은 기존과 달리 팬미팅이 아닌 팬 콘서트 형식으로 기획됐다. 1층부터 3층까지 총 3500명의 팬들이 공연장을 채웠다. 이날 차은우는 이효리의 '...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최초 ‘젠더-뉴트럴(성 중립적) 메이크업’ 브랜드를 표방했다. 2020년에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3년간 라카는 온라인 채널에 매진하며 ‘K 립 메이크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이미지를 공고히 다졌다. 일본 내 X(옛 트위터)와 유튜브 등에서는 수십만명의...
유통공룡 새 먹거리는 '광고'…월마트, 가전업체 인수 추진 2024-02-14 18:21:55
TV 브랜드로 꼽힌다. 월마트가 비지오를 인수하려는 이유는 더 많은 TV 판매가 아니라 광고 매출을 늘리기 위한 전략이라고 WSJ는 분석했다. 스마트 TV를 기반으로 한 광고 비즈니스 확대를 도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월마트의 매출 대부분은 식료품 등의 판매가 차지하는데 광고 사업이 새로운 먹거리가 될 것이란...
TV 불티나더니…월마트, '이 가전업체' 인수하려는 '반전' 이유 2024-02-14 08:32:46
브랜드다. 월마트는 더 많은 TV 판매를 위해 비지오를 인수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 매출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WSJ는 해석했다. 스마트 TV를 기반으로 한 광고 비즈니스 확대를 도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월마트는 식료품 등 판매를 통해 매출 대부분을 올리고 있다. 광고 사업은 새로운 먹거리가 될 전망이다. 월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