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입 크기 디저트 '쁘띠 까눌레'…스타벅스, 커피와 즐기는 푸드 라인업 강화 2024-04-10 19:52:37
지난해 9월에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탕종 베이글’을 출시했다. 밀가루와 뜨거운 물을 섞어 반죽하는 탕종법으로 반죽해 식감을 차별화했다. 지난 2월에는 식사 대용 상품인 소금빵 3종도 잇달아 내놨다. 이들 상품은 출시 일주일만에 25만 개가 팔렸다. 스타벅스에서 빵이나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 3명 중 1명이 선택...
인크커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2024-03-22 16:02:00
론자카파 밀크를 비롯해 매장에서 당일 생산하는 베이글, 퀸아망, 데니쉬 등 90여 종의 베이커리를 판매하며,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은 경기가 없는 날에도 상시 운영한다. 경기가 있는 날에는 야구장 특성에 맞춘 테이크아웃 전용공간 ‘투고(TOGO) 존’을 운영하며...
디저트 성지 '등극'…140만명 홀렸다 2024-03-17 13:15:36
스위트 파크는 쫄깃한 식감으로 유명한 '랑베이글', 비건 쿠키로 유명한 대구의 '쭈롱베이커리' 등을 팝업으로 선보이며 고객몰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는 오는 6월에는 프리미엄 푸드홀과 와인 전문관을 여는 등 내년 상반기까지 강남점 식품관을 국내 최대규모로 재단장해 선보일 계정이다....
'디저트 신세계'에 홀렸다…2030 빵지순례객 성지 등극 2024-03-17 07:51:04
선보여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쫄깃한 식감의 베이글을 선보이는 '랑베이글', 비건 쿠키로 유명한 대구의 '쭈롱베이커리' 등이 팝업매장으로 들어선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 상무는 “강남점 새 식품관의 첫 주자인 스위트 파크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디저트 랜드마크로 안착했다...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 파크', 오픈 한 달 만에 140만명 홀렸다 2024-03-17 06:00:02
식감으로 유명한 '랑베이글', 비건 쿠키로 유명한 대구의 '쭈롱베이커리' 등을 팝업으로 선보이며 고객몰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는 오는 6월에는 프리미엄 푸드홀과 와인 전문관을 여는 등 내년 상반기까지 강남점 식품관을 국내 최대규모로 재단장해 선보일 계정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커피랑 찰떡궁합"…출시 일주일 만에 대박난 빵 2024-03-07 14:33:23
출근 시간대인 8시였고, 포만감이 높은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는 점심시간인 12시에 가장 많이 판매됐다는 설명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소금빵 판매 속도는 기존 빵 히트 상품인 탕종 베이글 3종의 25만개 판매 기간에 비춰 두 배 이상 빠르다"며 "일주일간 스타벅스에서 빵이나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 약 3명 중...
농식품부, 가루쌀제품 개발사업 지원기업 30곳 선정 2024-03-07 11:00:07
빵과 부침가루 제품 개발을 추진한다. 또 신세계푸드는 식물성 대안유(대체유)인 라이스밀크 개발에 나선다. 외식기업 중에서는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런던베이글뮤지엄 등이 참여한다. 농식품부는 사업을 통해 가루쌀을 활용한 신제품 개발과 시제품 생산, 소비자평가, 홍보 등을 지원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회장님도 즐겨찾는 GS 구내식당…하루 2천명 찾는 '맛집'으로 2024-03-03 07:00:03
'콜라보'도 이어가고 있다. 베이글 맛집과의 콜라보 메뉴가 나온 날에는 식당 밖 지하주차장까지 줄이 늘어섰다. 김 매니저는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 "바쁜 일상에 치여 끼니를 때우는 곳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을 느끼고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식단...
20대 '열광'…탕후루 구입에 팍팍 긁었다 2024-02-20 10:45:10
중 매출액 증가율은 탕후루에 이어 베이글·추로스 108%, 호두과자 14% 순으로 높았다. 디저트 전체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아이스크림(비중 29%), 떡·한과(비중 26%) 전문점의 매출액도 각각 7%, 13% 증가했다. 연령별 디저트 매출액 비중을 보면 40대가 23%로 가장 높았고, 이어 20대가 22%, 30대가 20%...
작년 디저트에 카드 19% 더 긁었다…탕후루 1,687%↑ 2024-02-20 10:28:48
매출액 증가율은 탕후루에 이어 베이글·추로스 108%, 호두과자 14% 순으로 높았다. 디저트 전체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아이스크림(비중 29%), 떡·한과(비중 26%) 전문점의 매출액도 각각 7%, 13% 증가했다. 연령별 디저트 매출액 비중을 보면 40대가 23%로 가장 높았고, 이어 20대가 22%, 30대가 20% 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