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30일까지 '메가뷰티쇼'…성수동에 버추얼 스토어 2024-04-01 16:39:56
아벤느, 에뛰드 등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선크림과 틴트 등 봄철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원플러스원(1+1) 행사와 하루특가 골드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한다. 쿠팡은 메가뷰티쇼 행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8만원 상당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JW신약,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모발 강화 화장품' 독점 판매 계약 2023-12-11 15:36:49
아벤느를 비롯해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1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듀크레이는 전체 브랜드 매출 2억유로(한화 2,800억원) 수준이며, 이 중 모발 케어 제품군은 약 25%(한화 700억원) 규모의 비중을 차지한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개발된 가늘고...
토마토·비트 향까지 나왔다…무궁무진 '니치 향수'의 세계 2023-05-30 17:14:40
'오 트리쁠' 향수다. '베르벤느'는 버베나와 바질, 민트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정원이 연상되며 '콩콩브르'는 오이와 민트의 향을 조합해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향이다. 텃밭에서 볼 법한 원료들을 사용한 게 포인트다. '크레송'은 파슬리와 고수 등의 향이 어우러져 손가락으로 식물의...
꽃 대신 '채소·과일' 향이…LF, 프랑스산 향수 국내 출시 2023-05-30 11:45:35
총 6종의 '오 트리쁠' 향수다. '베르벤느'는 버베나와 바질, 민트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정원이 연상되며 '콩콩브르'는 오이와 민트의 향을 조합해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향이다. '크레송'은 파슬리와 고수 등의 향이 어우러져 손가락으로 식물의 잎사귀를 문지를 때 느껴지는 향이 나며...
무너진 얼굴 윤곽선, 대안이 필요해 2022-02-22 12:11:00
아벤느 미셀라 클렌징워터 미세먼지 세정과 메이크업 리무버를 함께 적용할 수 있는 클렌징워터 제품. 미셀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지워준다. 여린 피부를 위해 저자극 온천수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보습 케어 그다음 단계는 보습 케어를 통해 피부 장벽의 힘을 기르게 하는 것. 특히 신체 부위 중 이마와...
동아시아철도공동체 국제포럼 내일 개최…"철도로 평화 구축" 2021-12-01 11:00:00
벤느 국제철도연맹(UIC) 사무총장·세르게이 비노그라도프 러시아 철도연구원장·리우커창 중국 국가철로국 부국장이 영상 축사를 한다. 문정인 세종연구소 이사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동아시아철도공동체의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향을 소개한다. 좌담에서는 박종수 북방경제협력위원회 위원장, 김연철 인제대 교수, 최완규...
새로운 계절, 새로운 스킨 케어 2021-08-30 05:54:10
2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미스트 뿌리는 수분 세럼.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온천수에 히알루론산을 더해 장시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케어해준다. 수분 에센스를 미스트로 완성해 답답하지 않은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품. 새로운 계절, 피부 면역력 증강 필요해 새 계절, 새 환경에는 피부 면역력을 증강하는 것이...
올 여름 최고의 피서지는 집…홈캉스족 겨냥 할인전 '봇물' 2020-07-02 11:34:10
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등 대표 인기 상품 6종은 오는 4일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음료를 직접 제조해 마시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키트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홈카페 드링크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집에서...
코로나·무더위 탓…손 안쓰는 화장품 대세 2020-06-23 17:36:22
아벤느의 ‘오떼르말’이 뒤를 이었다. 미스트는 들고 다니며 뿌리기 편하고, 액체를 마치 안개처럼 얼굴에 분사할 수 있어 얼굴이 시원해지는 효과도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4월 선보인 이지피지 브랜드의 ‘알로에 코튼 선스틱’도 예상보다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신제품 출시 이후 두 달간 평균 판매량과...
코로나에 더위까지…화장품도 언택트 제품이 '인기' 2020-06-23 15:33:55
아벤느의 '오떼르말' 제품이 뒤를 이었다. 미스트는 들고 다니며 뿌리기 편하고, 액체를 마치 안개처럼 얼굴에 분사할 수 있어 얼굴이 시원해지는 효과도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4월 선보인 '이지피지' 브랜드의 '알로에 코튼 선스틱'도 예상보다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신제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