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민정 "송영길, 잘못 있다면 국민들 앞에 무릎 꿇고 사죄해야" 2023-04-19 10:34:39
4·19혁명일이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 보습은 어떨까 반문해보게 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고 최고위원은 "윤석열 정권의 무능함을 넘어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행위 또한 연일 이어지고 있다"면서 "그러나 최근 불거진 돈 봉투 사건은 우리 모두의 싸움을 무력하게 만들었고, 민주주의를 수호한다는 우리의 정당성마저 잃게...
웹툰 결제하면 할인해주는 신용카드 나왔다 2023-04-10 14:52:00
보습학원’을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다. 네이버웹툰과 삼성카드가 웹툰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한 것은 그만큼 웹툰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어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21년 웹툰산업 매출은 약 1조5660억원으로, 전년 대비 48.6% 증가했다. 네이버웹툰 관계자는 “유료 이용자 혜택이 강화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일상회복에 학원가 '불법 심야교습' 증가…작년 3.5배↑ 2023-03-25 12:04:16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학원가의 불법 심야 교습이 일상회복과 함께 다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서울시의회 박강산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서울시교육청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서울 지역 교과 보습 학원의 심야교습 적발 건수는 총 145건으로 전년(41건)의 3.5배로 늘었다. 이는 코로나19 유행...
황민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OST ‘예뻐 보여’ 발매…풋풋한 로맨스 더한다 2022-10-19 16:40:09
풋사과 보습학원’ OST 가창 주자에 합류한다. 황민현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OST ‘예뻐 보여’를 발매한다. 이는 네이버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세 번째 가창 주자로 합류하게 된 것. ‘예뻐 보여’는 부드럽게 흘러가는 어쿠스틱 기타...
"학교에서 못 배우니…" 서울 코딩학원 7배 늘었다 2022-09-27 17:57:50
코딩 과목을 가르치는 학원은 103개다. 2015년 14개였던 것에 비하면 7배로 늘어난 수치다. 특히 강남구와 서초구는 같은 기간 2개에서 36개로 18배가 됐다. 코딩만 교육하는 전문 학원이 생기고, 국어·수학·영어 중심으로 가르치던 일반 보습학원에서도 코딩 수업을 개설하고 있다. 만 4~6세 유아를 대상으로 한 코딩...
김정문알로에, 피부 건강 첫 단계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 출시 2022-06-29 08:58:07
알로에잎추출물발효여과물을 알로에 보습 캡슐에 담아, 세안 중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한국피부과학원 시험 결과, 세안 후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 모공 완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세안만으로 기초 케어한 듯 윤기 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또한...
"최저임금 주면 사람 못 구해요"…몸값 가장 높은 알바는? 2022-06-26 13:31:46
입시보습학원(8.0%), 방문학습지 교사(9.3%), 교육강사(10.8%)가 그 뒤를 이었다. 평균 시급은 방문·학습지 교사가 가장 높은 1만9453원을 기록했다. 그 다음으로는 교육 강사가 1만8979원으로 나타나 교육 분야 알바 근로자의 시급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반면 최저임금 공고 비율이 가장 높은 곳은 주로 근로의 진입...
"온라인이라고 딴 짓 못해"…수강생 멱살 잡고 듣게 하는 에듀테크의 비법 [긱스] 2022-06-24 11:02:47
“보습학원에서는 어쨌든 학생들이 앉아서 공부하잖아요. 선생님이 앞에서 지켜보고 있기 때문이죠"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학생이 온라인에서도 계속 공부할 수 있도록 누군가 계속 개입하는 장치를 도입했습니다. 교수자와 학습자 간 직접 소통이 가능한 학습 관리 시스템(LMS)이죠. 인터넷 강의가 시작하면 원격으로...
LG유플러스 "구글·아마존처럼 데이터·AI로 수익 낼 것" 2022-06-09 11:00:01
대교의 보습학원 ‘눈높이러닝센터’ 1248곳의 입지를 선정하는 데 활용됐다. 유·초등 학습지 브랜드 ‘윙크’를 운영하는 단비교육에도 도입 예정이다. 타겟팅 프로덕트 그룹의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상품 추천 쇼핑플랫폼 ‘U+콕’은 지난해 4월 대비 거래금액이 4배 이상 성장했다. 월평균 이용자 수(MAU)는 44만명을...
LG유플러스, 구글·아마존처럼 바꾼다…개발인력 2배 확대 2022-06-09 11:00:00
지난 4월 출시 이후 교육전문기업 대교의 보습학원 눈높이러닝센터 1,248곳의 입지를 선정하는데 활용됐다. 유초등학습지 브랜드인 윙크를 운영하는 단비교육에도 도입 예정이다. 타겟팅 프로덕트 그룹의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상품 추천 쇼핑플랫폼 `U+콕`은 지난해 4월 대비 1년 새 거래금액이 4배 이상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