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소니 대신 유니버설과 손잡고 글로벌시장 공략 재개(종합) 2021-10-22 23:01:03
새 보이그룹 데뷔를 위한 합작투자회사를 설립한 바 있다. 유니버설뮤직은 빅히트,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온라인 K팝 콘서트의 스트리밍 플랫폼에 공동 투자하기도 했다. 이번 계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제약에서 벗어나 공연 활동을 적극 재개하려는 BTS의 글로벌 행보에 힘을 실어줄...
박지훈, 새 미니앨범 `HOT&COL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청춘의 자화상 2021-10-20 15:50:08
앤 콜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사진 속 박지훈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곳을 응시하고 있다. 밤거리로 보이는 배경과 슬쩍 흘러내린 의상이 다소 흐트러진 인상을 주는 가운데, 어둠을 밝히는 무결점 미모가 설렘을 자극한다. 두 번째 이미지에서 박지훈은 한층 반항기 어린...
래퍼 미란이, 광고 업계도 주목하는 대세 ‘급부상’ 2021-10-18 15:20:00
ON’ 캠페인 영상을 이끄는 노래 역시 미란이와 보이콜드가 함께 작곡에 참여해 만든 곡이다. 첫 영상부터 “목적, 이유, 결과 그리고 평가, 다른 누군가 우리를 평가하는 잣대, 신경쓰지마. 내 열정은 내가 판단하니까”라고 묵직한 울림을 전한다. 그러면서 미란이와 함께 댄서 송상운, 배구선수 문성민, KT...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서 통산 45번째 정상…차트 역사상 최다 1위 2021-10-13 07:10:01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콜드플레이와 함께 지난달 24일 발매한 ‘My Universe’는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이 차트에서 통산 45번째 1위를 차지,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역사상 가장 많이 정상에 오른 아티스트가 됐다. ‘My Universe’는...
[커버스토리] BTS·기생충 이어 오징어 게임까지…'K콘텐츠 전성시대' 2021-10-11 09:00:23
한국 가수들의 해외 진출도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BTS는 최근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와 함께 발표한 곡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가 지난 4일 미국 음악 순위 집계 사이트인 빌보드 ‘핫100’에 1위로 진입했습니다. ‘버터(Butter)’와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등 1위를 기록한 노래를 여섯 개로...
[단독] SK E&S 2조 투자 유치에 국내외 PEF간 4파전 2021-10-06 17:04:31
도시가스 자회사들이 안정적인 현금창출력을 보이고 있다는 데 방점이 있다.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자산은 PEF들이 선호하는 투자처다. SK E&S가 기존 도시가스 사업 비중을 줄이고 수소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는 작업에 재무적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 포인트다. 이번 거래에 참여한 PEF 모두 SK그룹과...
BTS, 빌보드 싱글차트에 2곡 동시 진입 2021-10-06 09:56:05
방탄소년단(BTS)이 콜드플레이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와 히트곡 `버터` 두 곡을 동시에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올렸다. 지난 5월 발매된 `버터`는 빌보드가 5일(현지시간) 발표한 이번 주 핫 100 차트에서 36위를 기록하며 19주째 차트를 지켰다. 지난달 24일 공개된 BTS와 콜드플레이 협업곡 `마이...
'드립백' 장인이 만든 커피…서울 10대 카페 '나무사이로' [카페인사이드] 2021-10-02 09:00:04
콜드브루나 드립백, 캡슐은 물론 나무사이로만의 블렌드로 만든 간편 커피도 판매한다. 나무사이로의 드립백 커피는 분쇄 과정에서 날아가기 쉬운 향을 잘 잡아 커피의 맛과 향을 온전히 품고 있어 특히 인기가 높다. 나무사이로에는 파나마 게이샤 등 국내 카페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귀한 원두로 만든 커피도 있다. 커피...
코로나에 무려 50% 컸다…'유통 격전지' 된 온라인 식품시장 2021-09-24 11:39:50
배송이 까다롭고, 콜드 체인 인프라가 필요해 물류 비용도 높은 편이다. 신선식품 온라인 구매에 대한 수요도 명확하지 않은 상황에서 고비용을 투자하는 리스크를 감수하긴 어려웠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상황이 바뀌었다. 수요가 늘고 시장이 성장하면서 온라인 식품을 제공하는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대규모 투자가...
스타벅스 콜드브루 1억잔 돌파 2021-09-16 17:26:39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대표 메뉴인 콜드브루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 콜드브루는 전문 바리스타가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해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침출식으로 추출한 커피다. 커피 본연의 달콤한 풍미와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