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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오르는 암 치료비 달래는 비갱신형 암보험 비교사이트 2014-07-23 17:24:32
있다. 보험설계사와 최대한 내게 맞게 암 보험을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 계약은 최소화 시키고 보장 확률이 높은 담보 위주로 암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선택이다.이런 내용 말고도 든든하게 비갱신형 암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가입순위나 비교견적이 가능한 암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확인하는 것이...
보험 전자청약 민원발생율 1/20‥제도개선 `과제` 2014-07-23 16:13:44
홍헌표 기자입니다. <기자> 보험사들의 신계약 대비 전자청약 비율은 2년새 3배나 성장하면서 보험사별로는 최대 30%를 넘어섰습니다. 전자청약은 보험설계사가 태블릿PC로 계약설명을 하고, 고객이 직접 서명을 하게 되면서 서로간의 신뢰감이 높아지고 계약서를 보관하는데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같은 장점...
메리츠화재, 고객 소통 위한 `메리츠화재 App` 출시 2014-07-23 14:51:42
첫 페이지로 제공하며, 보험금청구, 자동차사고접수 기능 등을 추가해 고객의 번거로움을 줄였습니다. 이와 함께 갑작스럽게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임시운전자특약이나 해외여행보험 등도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리츠화재의 설계사 조직과 지점장들이 직접 찾아다닌 전국의 맛집들도...
보험 전자청약 민원발생율 1/20‥제도개선 `과제` 2014-07-23 14:16:28
홍헌표 기자입니다. <기자> 보험사들의 신계약 대비 전자청약 비율은 2년새 3배나 성장하면서 보험사별로는 최대 30%를 넘어섰습니다. 전자청약은 보험설계사가 태블릿PC로 계약설명을 하고, 고객이 직접 서명을 하게 되면서 서로간의 신뢰감이 높아지고 계약서를 보관하는데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같은 장점...
[한국경제TV 재테크 알아야 번다] 골치 아픈 보험 필수약관, 쉽게 읽는 법은? 2014-07-23 10:55:00
알아본다. 보험에 대해 자세히 물어보는 사람은 있어도, 보험 약관을 다 읽어보는 사람은 없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설계사가 현란한 말솜씨로 약관을 요약해주는 걸 듣고 나면 약관을 다 읽은 것 같아 자세히 읽지 않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다 처음 약관을 받아본 상황에서는 보통 다 읽어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알리안츠생명,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실시 2014-07-22 17:15:45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설계사를 대상으로 연금, 변액, 종신, 건강 등 회사의 강화된 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영업지원 자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알리안츠생명이 보유한 연금과 보장성보험 부문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적극 소통하는 한편, 상품 라인업 및...
보험사 전자청약, 도입 2년만에 3배 성장 2014-07-22 16:57:31
기록했습니다. 메리츠화재와 한화손해보험도 전자청약비율이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전자청약비율이 높아지는 이유는 설계사와 고객 모두에게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설계사는 기존에 들고 다니던 많은 양의 종이가 불필요해졌고, 태블릿PC로 원하는 담보를 조정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인터뷰> 양영애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 할인노하우,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해결가능~~ 2014-07-22 14:53:14
보험 설계사를 통하여 가입하는 것에 비해 보험료 차이가 상당히 저렴하다라는 것을 인식한 뒤로 매년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이용하여 보험료를 많이 절약하고 있다고 한다.☞ 국내 8개사 인터넷 자동차보험 실시간 비교견적 받아보기자동차보험 가입시 보험프라자를 통하여 자동차보험료를 할인노하우를을 정리하여...
보험사 전자청약, 도입 2년만에 3배 성장 2014-07-22 14:12:04
기록했습니다. 메리츠화재와 한화손해보험도 전자청약비율이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전자청약비율이 높아지는 이유는 설계사와 고객 모두에게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설계사는 기존에 들고 다니던 많은 양의 종이가 불필요해졌고, 태블릿PC로 원하는 담보를 조정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인터뷰> 양영애 삼성화재...
신한생명,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2014-07-18 14:25:47
조직 견실화에 방향을 정했고, TM영업, 인터넷보험 영업 등을 총괄하는 CBM 채널의 경우 DB생산성 제고와 설계사 정착율 개선을 위한 전략지원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성락 사장은 "최근 보험업계의 패러다임 변화를 정확히 인지하고, 내실 있는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리더들이 솔선수범하여 각자의 사명을 다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