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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예상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과 볼륨존을 동시에 공략하는 '투 트랙'(Two-track) 전략으로 빌트인 포트폴리오를 고도화해 각 고객층의 니즈(요구)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류 본부장은 "처음부터 볼륨존에 들어갔다면 매출 늘리는 속도는 조금 빠를 수 있었겠지만 멀리 보면 제품 위에 프리미엄을...
'코리아에프티' 52주 신고가 경신, 인도, HEV 더블 수혜 2024-04-16 09:43:10
연료계통 부품인 카본 캐니스터 등을 현지 생산하여 현대차그룹에 공급하고 있음. 만약 현대차그룹이 인도 현지에서 HEV 생산을 결정하게 될 경우 동사의 고마진 제품인 HEV향 캐니스터 볼륨 증가에 따른 판매 Mix 개선이 기대."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집에 아무거나 들일 수 없지"…삼성·LG, 33조 시장 '눈독' 2024-04-15 18:10:16
볼륨존’까지 다양한 가전을 전시한다. 양과 질을 다 잡는 ‘투트랙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다.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전시는 483㎡ 규모 공간에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을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했다. 올해 초프리미엄은 지난해 대비 200%, 볼륨존은 140% 매출 신장이 목표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통한 초프리미엄 제품군 뿐 아니라 지난해 진출을 본격화한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까지 다양한 고...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부터 보급형 제품인 볼륨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초프리미엄은 지난해 대비 200%, 보볼륨존은 140% 매출 달성을...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신제품 등 선보여 전년比 초프리미엄 200%·볼륨존 140% 매출 목표…"다양한 고객 취향 저격"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초(超)프리미엄'과 볼륨존(중저가 시장)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투 트랙'(Two-Track)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주방가전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오는...
덴티움, 치과재료 학술 심포지엄 'Material Consensus' 성료 2024-04-12 10:07:27
필러가 치과에서 임플란트 환자들 대상으로 안모와 잇몸의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활용될 수 있는 방식이 소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Long term lasting, Intraoral and Extraoral injection으로 Bone Contact의 안전한 접근 방법과 필러의 특성에 대해 소개하고 심미적인 시술 접근성이 낮은 노년층에게도 자신감을...
델, AI PC 신제품 8종 공개…"하반기 AI PC 수요 폭발할 것" 2024-04-11 14:41:37
자동으로 볼륨을 높여 상대방 음성을 놓치지 않도록 오디오 기능을 개선했다. 델 클라이언트솔루션그룹의 오리온 상무는 "AI는 IT 전체 비즈니스에서 과거 인터넷이라는 용어가 나왔을 때 이후로 시장의 판도를 바꿀 가장 큰 기술이자 트렌드"라며 ▲ 실시간 번역 ▲ AI 기반 멀웨어 탐지 등 보안 강화 ▲ 배터리 효율 개선...
팰리세이드 나오자 인기 '뚝'…위기의 수입차, 뭐길래 2024-04-11 14:28:13
45%를 차지하는 볼륨 모델인데 익스플로러가 흔들리면서 전체 실적에 영향을 끼쳤다. 익스플로러는 국내의 준대형 SUV 열풍을 이끈 상징적 모델이다. 2018년 한 해에만 1만1586대 팔려나가며 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현대차 준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2018년 출시된 직후인 2019년 판매량이 8738대로 급감했다. 이후...
대통령 불통, 안일한 공천, 메시지 관리 실패…與에 등 돌린 민심 2024-04-10 21:10:59
TV 볼륨은 10일 오후 6시 방송 3사(KBS·MBC·SBS) 출구조사 결과 보도가 시작된 지 10분 만에 꺼졌다. 22대 총선에서 여당이 참패했다는 보도가 한창 나오던 시점이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끝까지 개표 결과를 기다리겠다”는 짤막한 소감을 남기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2년 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승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