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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스고이" 40년 만에 벌어진 일…일본인들 놀랐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20 07:00:01
내 부티크’를 만드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세탄은 유력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와 벽을 만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매장 내 동선을 해친다는 이유에서다. 이세탄이 강력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기에 가능한 전략이었다. 2000년대 초반, 루이비통은 다시 이세탄에 입점을 타진했다. 그러나 이세탄은 변하지 않았다....
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부티크를 낸 이후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은 2022년 매출 23억5천만유로(약 3조4천555억원)로 전년보다 1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2억2천500만유로(약 3천308억원)를 기록했다. 아르마니는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
널뛰는 美증시…1분기 실적개선주에 눈길 2024-04-18 18:41:37
기업인 엔비디아와 아마존뿐 아니라 트럭업체 파카, 부티크 IB 라자드, 천연가스 생산업체 데번에너지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트럭을 제조하는 파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판매 호조가 예상된다. 중형 트럭 생산에 강점이 있는 파카는 지난해 매출이 351억3000만달러(약 48조2700억원)를 기록해 시장 이목을 끌었다. 전년...
'나홀로 성장' 젠테, 명품 플랫폼 매출 1위 차지 2024-04-15 18:10:25
직접 협력해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젠테 협력 부티크는 최근 2년여 만에 50개에서 150여 개로 3배 넘게 증가했다. 젠테 관계자는 “부티크와의 끈끈한 네트워킹을 통해 가품률을 0%로 유지하면서 정가 대비 평균 40% 이상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올해 초 자체브랜드(PB) 사업 확...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제주와 서울 등에 부티크를 다양하게 열었다. 향수와 뷰티 부문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성장했고 시계와 화인주얼리 부문도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입지를 강화했다. 샤넬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직원 수는 18.2% 증가했으며 전체 직원 중 8...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기록했다. 4년 만에 각각 280.4%, 736.8%...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총 4개의 주력 브랜드를 보유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이다. 2030 여성들이 즐겨 쓰는 퓨어 클렌징 오일 등 클렌징 제품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등 다양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제품 기획력과 디자인...
[단독] "뉴욕보다 서울이 먼저"…샤넬 파격 행보에 '들썩' 2024-04-03 15:26:02
부티크 내부에 공간을 마련할 것을 권고하고 여의치 않을 땐 주요 부티크 인근에 장소를 찾는 것을 지침으로 삼고 있다”며 “청담동 플래그십 건물 내부가 여유가 있는 편이라 우선적으로 입점이 고려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샤넬코리아는 2013년 청담동 명품거리 141-16(817㎡·247평) 부지를 830억7000여만원에...
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2024-04-01 06:00:02
컨템포러리 전문관은 기존보다 10% 이상 영업 면적을 늘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럭셔리 부티크처럼 꾸몄다.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메종키츠네', '아페쎄'(A.P.C.), '엔폴드', '위크엔드 막스마라' 등 신명품 브랜드를 한층에 모았다. 또 프랑스 워크웨어 브랜드 '르몽생미셸'도...
롯데·신라 "실적 효자"…부티크 호텔 출점 경쟁 2024-03-28 18:20:35
주력이던 면세 사업이 고전하면서 부티크 호텔이 ‘실적 개선의 열쇠’가 됐다는 분석도 나온다. ○럭셔리 노하우 녹인 4.5성급 호텔 28일 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과 롯데호텔은 올해 각각 부티크 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와 L7으로 국내외에 출점한다. 신라스테이는 올해에만 상반기 제주 이호테우, 하반기 전주·세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