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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영역별 전문관 서비스 인기…거래액 큰폭 증가" 2024-01-04 08:35:42
현재 부티크, 골프, 뷰티를 시작으로 키즈, 플레이어, 스니커 등 총 8개 전문관을 운영하고 있는데, 독립적 운영을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입점 브랜드를 늘린 덕에 무신사의 대표적인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았다. 무신사 뷰티전문관 거래액은 지난해 4분기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0%가량 증가했고, 스포츠 전문관...
형지에스콰이아, 문고리·베개 측면 등 한국 전통미 담아낸 '문트백' 출시 2024-01-03 16:01:55
만나볼 수 있다. 에스콰이아는 최근 부티크형 고급 매장인 ‘에스콰이아 하우스’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오픈했다. 에스콰이아 하우스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대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인테리어를 통해 차별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매장...
'로켓'으로 국내 생필품 장악한 쿠팡…글로벌 '명품 생태계'로 진격 2023-12-19 17:58:31
부티크 인근에서 ‘90분 배송’이나 ‘당일 배송’을 해왔지만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배송은 최장 5일가량이 소요됐다. 쿠팡의 국내 물류망이 결합하면 배송 기간이 대폭 줄어들 전망이다. 쿠팡은 지난 7월 럭셔리 뷰티 전용관인 ‘로켓 럭셔리’를 열고, 정품 인증이 된 명품 화장품의 새벽 배송을 시작했다. 앞으로 로켓...
쿠팡, 명품까지 확장…파페치 5억弗에 인수 2023-12-19 17:57:07
개의 부티크(편집숍)가 입점한 파페치 인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그간 취약하다고 평가받아 온 명품·패션 부문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유통업계에서는 쿠팡의 파페치 인수로 국내 온라인은 물론 백화점 중심의 오프라인 명품시장에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미국...
쿠팡, 이제 '에루샤'도 판다 2023-12-19 17:49:40
백화점, 부티크를 플랫폼에 직접 입점시키고, 브랜드 정식 판권을 확보해, 명품 온라인 판매의 가장 큰 약점인 위조품 리스크를 없앤 것이 강점입니다. 명품 거래를 중계해주고 약 30%의 수수료를 받는 사업 모델인데, 지난해에는 약 3조 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파페치는 오프 화이트를 비롯한 럭셔리 브랜드 10개를...
기아, 경총과 중대재해 예방 적극 나선다 2023-12-19 15:11:07
초점을 둔 기아의 사업 방향성을 보여준다"며 "고위험 요인을 제거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한층 더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남에 첫 레인지로버 부티크 열어 ▶ 휘슬, 간편 자동차 검사 예약 서비스 시작 ▶ 현대차, 아반떼, 투싼 美 iihs...
한국앤컴퍼니, 지역사회 이웃사랑 성금 전달 2023-12-19 15:06:28
부담을 경감해주는 동시에 주기적인 성능 점검 및 유지 보수 등을 지원하며 이동 약자의 편의성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배터리 바꾼 코란도 ev 택시 사전계약 ▶ 한성모터스, 기부 활동으로 나눔경영 실천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남에 첫 레인지로버 부티크 열어
한성모터스, 기부 활동으로 나눔경영 실천 2023-12-19 14:53:03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복지지원 사업에 적극 동참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남에 첫 레인지로버 부티크 열어 ▶ 현대차, 아반떼, 투싼 美 iihs 충돌평가 최고 선정 ▶ 올해 역대급 자동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남에 첫 레인지로버 부티크 열어 2023-12-19 14:52:48
전시공간인 레인지로버 부티크(운영: 브리티시오토)를 개장한다고 19일 밝혔다. 할 예정이다. 레인지로버 부티크에서 소비자는 엄선된 프로그램을 통해 레인지로버의 모든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전시장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브랜드의 모더니스트 디자인 철학을 구현했다. 전시된 레인지로버를 강조하는...
5억달러 쏟은 쿠팡, 명품까지 삼키나…"엄청난 기회" 자신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9 11:32:34
명품 이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했다. 명품을 판매하는 유럽 부티크와 백화점 매장 등이 입점해 현재 190여 개국 소비자에게 '3대 명품'으로 불리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를 비롯한 1400여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당수 브랜드의 정식 판권을 확보해 모조품 우려를 차단하는 전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