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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중국산 커피 회수 조치…"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검출" 2024-04-02 18:36:11
검출에 따라 해당 제품의 다른 제조일자 제품을 추가로 검사한 결과 같은 성분이 또다시 검출돼 회수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타다라필은 전문의약품 성분으로 두통, 근육통, 소화 불량, 심근경색 등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식약처는 소비자는 섭취를 중단하고 소비자는 영업자에게 반품해 달라고 당부했다....
'에너지 커피' 알고 보니…"먹지 말고 반품하세요" 2024-04-02 18:25:02
불량, 심근경색, 협심증 등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회수 대상 제품은 지에스유 솔루션이 수입·판매한 중국산 제품인 '에너지커피'로 제조일자는 2023년 8월 13일이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신속히 회수하도록 조치했다"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섭취를 중단하고 구입처에 반품할 것을 당부했다....
3년 이상 쉰 무사고 운전자, 車보험 재가입해도 경력 인정 2024-04-02 18:14:02
산정하는 개정 자동차보험 경력 인정 기준을 오는 8월부터 적용한다고 2일 발표했다. 자동차보험에는 사고자의 보험료를 할증하고 무사고자는 할인하는 1~29등급의 ‘우량할인·불량할증등급 제도’가 있다. 무사고 시 매년 1개 등급씩 올라가며, 보험료는 7%가량 내려간다. 현재 3년 이상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장기 무사고자, 미가입 3년 지나도 자동차보험료 할인받는다 2024-04-02 16:20:10
무사고자는 할인하는 1~29등급의 '우량할인·불량할증등급 제도'가 있다. 무사고 시 매년 1개 등급씩 올라가며, 보험료는 7%가량 내려간다. 현재는 3년 이상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등급이 초기화된다. 재가입 시 일률적으로 최초 가입자와 같은 11등급을 적용한다. 앞으로는 15~29등급의 경우 신규 가입...
[단독] 힐튼호텔 문화재 심의 통과…서울역 일대 '천지개벽' 2024-04-02 14:55:46
구역의 노후·불량건축물이 차지하는 비중은 96%에 달한다. SK디앤디는 국민연금과 함께 설립한 리츠인 DDVIC 1호를 통해 부지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말에는 호암아트홀이 있는 옛 중앙일보 빌딩이 완전히 철거된다. 업계 관계자는 “연내 GTX-A노선 서울역 구간 개통 예정”이라며 “향후 서울역 일대가 새로운...
자취 감췄던 도심 쓰레기통…예뻐져서 돌아온다 2024-04-02 13:56:49
시 빗물받이 배수 불량을 막기 위해 꽁초 수거함 확대 설치·휴대용 재떨이 보급·꽁초 수거보상제 등 다양한 대책을 검토·도입한 바 있다. 시는 우선 마포구 홍대입구와 종로구 종각 젊음의 거리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식당가·관광지에 담배꽁초 수거함을 확대 설치한다. 서울시 관계자는 "거리에서 쓰레기를 버릴 데가...
차보험 장기 미가입 무사고 운전자, 재가입 보험료 저렴해진다 2024-04-02 12:00:03
'우량할인·불량할증등급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 제도는 피보험자를 총 29등급으로 분류하는데 무사고 시 매년 1등급씩 할인된다. 등급이 낮을수록(1등급에 가까울수록) 보험료를 더 내고, 1등급이 할증되면 보험료가 약 7.1% 인상되는 구조다. 그동안은 사고경력에 따라 평가받은 할인·할증등급이 있더라도...
車보험 가입 끊겨도…무사고면 싸진다 2024-04-02 12:00:00
및 불량 할증등급 제도'와 운전경력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보험가입 경력요율 제도'를 운영 중이다. 다만, 3년 이상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장기 무사고에 따른 우량 등급이 초기화돼 재가입시 보험료가 크게 할증되는 등 문제점이 있어 개선 필요성이 제기됐다. 당국 관계자는 "재가입 후에도...
SKT-산림청, 위성·소형 기지국 결합 긴급통신 기술 개발 추진 2024-04-02 10:09:15
연구'에 참여해 재난이 발생했을 때 통신 불량으로 인한 산림자원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신속하게 인명 구조에 나설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방침이다. 연구에는 SKT를 비롯해 SK텔링크, 강원대 소방방재학부 백민호 교수 연구팀, 콘텔라, 유알정보기술, 에프엠웍스, 설악이앤씨 등이 참여, 차량형과 배낭형 2가지 방식의...
싼 게 비지떡?…알테쉬 이용자 80% "불만족" 2024-04-01 13:02:47
불량(36.6%), 과대광고(33.5%), 사후서비스(AS) 지연(28.8%) 등 순으로 조사됐다. 불만이나 피해 대처방법으로는 '해당 플랫폼에 해결 요청을 한다'(56.4%)가 가장 많았다. 그러나 10명 중 4명(39.9%)은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답했고, '국내 소비자 보호기관 등에 피해를 상담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