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라, 中 상하이서 'K-라이프스타일' 개최…프리미엄시장 공략 2024-04-23 11:00:09
바이어 100개사와 한국 기업 98개사가 참가해 뷰티·퍼스널케어(개인 맞춤형 케어),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으로 나눠 상담을 진행했다. 코트라는 "올해 성과가 예상되는 수출 유망 프로젝트는 총 50여건으로, 임산부 용품 전문기업 T사의 경우 현장에서 약 230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
"자식보다 효자네" 통증 완화 효과…어버이날 맞춤 선물 선봬 2024-04-23 10:31:08
계절가전, 뷰티, 건강식품, 장신구·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모은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통증으로 힘들어하는 부모님에게 적합한 효도 상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주식회사 바로나(이하 바로나)는 '24도라...
필리핀 재계 10위권 그룹, 인천시 투자 의향 2024-04-23 09:39:33
K-뷰티와 바이오 산업이 가진 경쟁력과 투자 가치를 확인하기 위해서다. 샤빗 싱손 회장단은 이달 22일 유정복 인천시장을 만나 인천시 바이오, K-뷰티, 인천경제자유구역의 현황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만남에는 유정복 시장, 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과 인천경제청 투자유치사업본부장, 최미리 가천대 수석부총장이...
에이피알, 우크라이나 등 해외 5개국 업체와 총판·대리점 계약 2024-04-23 08:37:29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해외 5개국 현지 업체와 총판 및 대리점 계약을 맺고 글로벌 판로 다변화와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몰도바 등 유럽 국가 및 동아시아의 몽골, 중남미의 멕시코 등 5개국 업체와 총판 혹은 대리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맺은 계약은...
4월23일 글로벌IB 리포트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3 08:18:21
울타뷰팁니다. 제프리스가 울타뷰티의 목표가를 585달러에서 438달러로 하향조정했습니다. 신제품 부족과 시장 점유율 하락세를 이유로 들었구요. 세포라의 압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울타뷰티가 더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고 이는 마진 감소로 이어질거라고 분석했습니다. 지금까지 글로벌IB 리포트 전해드렸습니다.
전지현·송혜교 자리 꿰찼다…2030 女 홀린 여행 유튜버의 '반란' 2024-04-22 18:31:08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량 1위에 올랐다. 2022년 11월 일본 대형 멀티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한 데 이어, 작년 5월 영국과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중동 1위 뷰티 전문점인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해 걸프협력회의(GCC) 회원국인 사우디아라비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청춘에프앤비는 뷰티, 게임, 주류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청춘닭꼬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청춘닭꼬치의 캐릭터 ‘청춘이’를 활용한 굿즈 제작과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음식 이상의 문화를 전달하는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박 대표는 “국...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기존 화장품은 대부분 액체였는데 최근 스틱형이 나오고 있고, 앞으로는 마스크팩처럼 붙이는 화장품 시장이 빠르게 커질 것입니다.”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사진)는 22일 “화장품 시장의 새 패러다임을 열겠다”며 이렇게 말했다. 셀바이오휴먼텍은 코스닥시장 상장 기업으로 메디힐, 닥터자르트, JM솔루션 등...
‘2024 천안 K-컬처박람회’ D-30...홍보대사 임명, 전시 콘텐츠 주력 2024-04-22 15:50:47
시는 올해 행사 방향을 K-컬처의 주제·웹툰·뷰티·푸드·한글 분야 전시관을 조성,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등 전시 콘텐츠 강화에 주력하기로 했다. 4개 분야 전시관을 통해 산업별 K-컬처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전시하고, 한류 흐름으로 자리 잡은 인기 콘텐츠를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어린...
'K-뷰티 수출' 아모레 찾은 통상본부장…"무역보험 1조원 공급" 2024-04-22 11:00:03
22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찾아 'K-뷰티' 수출 현황을 점검하고 정부의 수출 지원 강화 의지를 밝혔다. 화장품을 비롯한 'K-뷰티' 제품은 K-팝, K-드라마 등 한류에 힘입어 대표 수출 소비재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다. 올해 1분기 화장품 수출액은 23억달러로 작년 동기보다 21.7% 증가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