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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주말 배송 도입하니 토요일 매출 21% 증가" 2024-03-21 10:44:32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빠른 배송 편성 비율은 절반이 넘는다. 구청환 CJ온스타일 SCM기획팀장은 "최근 오픈마켓까지 휴일 배송에 뛰어드는 등 유통업계 배송 속도전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며 "TV라이브에 먼저 도입한 주말 배송의 유의미한 성과를 연내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방송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척돔 MLB 개막전서 쿠팡 강한승 대표, CJ 손경식 회장 만나 2024-03-20 20:38:27
현재까지 쿠팡의 뷰티 시장 진출을 막고자 뷰티업체에 납품하지 말라고 압력을 넣는 등 지속해 거래를 방해했다"고 주장했다. 작년 8월에는 '택배 없는 날'을 두고 CJ대한통운과 쿠팡이 신경전을 벌였다. CJ그룹과 쿠팡 양사는 '스포츠 관람과 비즈니스를 연결 짓지는 말라'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손...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11.1% 줄었다. LG생활건강의 뷰티 부문 매출 역시 같은 기간 12.3% 줄어든 2조8157억원에 그쳤다.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에서 CJ올리브영의 입지는 점점 공고화되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가 한국 시장 철수를 선언했다. 세포라는...
CJ올리브영, 웰니스 카테고리 강화…"매출 10% 이상 성장 목표" 2024-03-20 10:05:56
뷰티 등 관련 상품을 강화한다. 또 성별, 연령, 건강 상태 등 소비자의 특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만들었다. 이를 통해 웰니스 매출을 지난해보다 10% 이상 늘리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국내 웰니스 시장은 아직 규모는 작지만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올리브영 천하에 결국 '백기'…"한국서 영업 종료합니다" 2024-03-20 09:40:30
뷰티(H&B) 구도를 깨지 못하고 사업 중단을 결정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세포라는 지난 1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사업 영업 종료 결정을 공지했다. 세포라는 "무거운 마음으로 한국에서의 영업 종료를 결정했다"며 "5월 6일부터 단계적으로 온라인몰, 모바일앱(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에이피알, 뉴욕서 팝업스토어 운영…"미국 시장 공략 박차" 2024-03-20 09:03:01
지난달 말 미국에서 공식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스킨케어 화장품 '콜라겐 젤크림'의 시너지를 부각했다. 팝업스토어에는 3천500여명이 방문해 일평균 매출 1억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50여명의 미국 뷰티 인플루언서도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이피알은 향후 미국 내 다른...
LG화학,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서 '이산화탄소 플라스틱' 첫선 2024-03-20 08:15:09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뷰티 산업의 소재, 패키지, 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브랜드 등 3천여개 코스메틱 회사가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 뷰티 산업 박람회다. LG화학은 친환경 파트너사인 코스맥스의 에코존에서 이산화탄소로 만든 차세대 친환경 소재인 폴리 에틸렌 카보네이트(PEC)를 적용한 화장품 용기를 처음...
유니레버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점령' 비판한 자회사 분리 2024-03-19 23:29:14
뷰티·웰빙, 퍼스널 케어, 홈케어, 영양제 등 4개 사업부문을 운영하는 더욱 단순하고 집중된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분리된 아이스크림 사업 부문은 독립 상장되거나 매각될 전망이다. 업계 안팎에선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 부문 매각이 경영 효율화 목적 외에 대외적으로 급진적인 목소리를 내 온 아이스크림...
뷰티 편집숍 세포라도 '백기'…韓 시장 철수 2024-03-19 20:40:43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한다. 세포라는 19일 공식 소셜미디어(SNS)와 웹사이트를 통해 "무거운 마음으로 한국에서의 영업 종료를 결정했다"며 "오는 5월 6일부터 단계적으로 온라인몰, 모바일앱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종료하고 시장 철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랑스의 명품...
루이비통 세포라도 올리브영 못넘었다…韓 시장 철수 2024-03-19 18:56:35
뷰티 어드바이저 배치라는 전략으로 소비자를 공략했다. 국내 편집숍에서 선보이지 않은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과 매장 내 뷰티 어드바이저의 상담을 내세운 ‘체험공간’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2020년부터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실적이 악화하는 등 큰 타격을 입었다. 세포라코리아의 영업손실은 2020년 124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