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무신사 = 18일까지 뷰티전문관에서 향수 기획전을 연다. 행사에서는 에스더블유나인틴, 유쏘풀, 투데이이즈 등 20여개 국내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11번가 = 21일까지 해양수산부와 함께 기획전을 열고 제철 수산물을 할인한다. 자연산 활참소라와 멸치, 민물장어, 활전복,...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화해쇼핑’이 론칭 6년 만에 누적 거래액 160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화해쇼핑은 리뷰 데이터 기반 커머스로 고객 연령대, 피부 타입, 특이점 등 830만여 개의 실사용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세라젬, 영업익 189억원..."연구개발비 증가" 2024-04-12 16:55:31
확대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은 지난해 대내외적 사업 여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내 헬스케어 가전 1위 기업으로서 글로벌 확대 및 새로운 사업 영역에 꾸준히 투자해왔다"며 "올해를 기점으로 기존 사업영역 외에 이온수기나 뷰티, 신규 가정용 의료기기 등 새로운 영역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특히 인체나 환경을 고려하는 뷰티 상품들을 클린뷰티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의 시장은 2023년 약 60억 달러에서 5년 내에 6배 넘게 클 것으로 전망이 나옵니다. <앵커> 알겠습니다. 마녀공장은 스테디셀러인 클렌징 오일을 앞세워,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 중이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정 기자, 그렇다면 올해 실적...
딥엑스, 대원씨티에스와 협력…하이퍼리즘은 라수경 전 마피아컴퍼니 대표 영입 [Geeks' Briefing] 2024-04-12 14:28:33
영양제 소분’, ‘폴더블 마우스’,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으로 일상을 돕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미래 모빌리티 기업 발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난 11일 판교 창업존에서 ‘제24회 스타트업 815 IR ? NEX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815...
세라젬, 작년 영업이익 63% 감소한 189억원 2024-04-12 13:22:54
한다는 계획이다. 또 잠재력이 높은 미국 시장에 꾸준하게 투자하고 유럽, 일본 등 신규 시장을 개척해 글로벌 매출을 확대할 방침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해를 기점으로 기존 사업영역 외에 이온수기나 뷰티, 신규 가정용 의료기기 등 새로운 영역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국내 뷰티 기업 투자' ETF 등 3종 16일 상장 2024-04-12 11:48:19
피부미용 등 국내 뷰티 관련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FnGuide K-뷰티 지수'를 기초 지수로 추종하며, 유가증권시장 및 코스닥 상장 종목 20개로 구성돼 있다. 'TIGER 글로벌온디바이스AI'는 클라우드 서버와의 통신 및 네트워크 연결 없이 PC, 스마트폰 등 기기 자체에서 인공지능(AI) 작업을 수행하는...
GS25 도어투성수, 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팝업스토어 2024-04-12 09:58:58
도어투성수 한정으로 편집숍 '발란사', 트렌디 뷰티 브랜드 'KEYTH'와 제작한 협업상품과 네이버 웹툰 상품, 먹태쌀칩청양마요맛,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서비스의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웹툰?웹소설 서비스 공식 출시 2024-04-12 09:56:15
출시를 통해 유저가 보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며 단순 커머스 역할을 넘어, ‘스타일 포털’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히고자 한다”라며 “향후 보다 다채로운 작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동시에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넘어 웹툰?웹소설 또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AI 추천 기술을 적극 활용할...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5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패션, 뷰티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현장 방송을 고정 운영하고 있다. 시청자에게 생동감을 주고 계열사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20·30세대 여성을 겨냥해 디자이너 브랜드 '포멜카멜레',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