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들을 위한 아티스트 폴라로이드 이벤트, 공연 리뷰 이벤트 등 추가 프로모션도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진행한다. 모든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쇼핑 플랫폼 진화의 끝판왕"…순이엔티, 쇼핑 플랫폼 '순샵' 공개 2024-04-16 12:18:54
순이엔티(대표 박창우)가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을 5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순이엔티는 16일 순샵 정식 출시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플랫폼 소개 ▲서비스 기획 ▲입점 브랜드 현황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입점 브랜드 굽네몰 정수철 대표, 숏폼 솔루션 개발업체...
순이엔티, 내달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정식 출시 2024-04-16 11:45:42
확인을 마친 뒤 내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애견 등 약 80개의 브랜드가 입점해있으며 약 200개의 숏폼 영상이 등록돼있다. 박 대표는 순샵에 대해 "순이엔티의 장점인 숏폼 콘텐츠 구성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성격에 맞는 빠른 소통을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순샵을 통...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오직 화해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기획상품으로, 리뷰, 평점 데이터, 내부 화장품 전문가 그룹의 평가를 거쳐 선정되며 다른 상품에 비해 구매전환율이 3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화해쇼핑의 높은 성과는 △타 커머스 대비 차별화된 상품 구성 △제품력이 좋은 신생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되는 제품 성분, 리뷰, 랭킹 등...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웹툰?웹소설 서비스 공식 출시 2024-04-12 09:56:15
리뷰 작성, 구매 확정 등을 통해 지급된 에이블리 쇼핑 포인트를 활용해 손쉽게 유료 결제가 가능하다. 에이블리는 웹툰?웹소설 공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입점사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상 CP사가 부담했던 30% 상당의 인앱결제 수수료(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이 소비자 결제 금액에 대해 콘텐츠...
뷰티 플랫폼 '화해', 지난해 매출 516억 돌파 “역대 최대 실적” 2024-04-04 11:14:38
예상하고 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화해가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 연간 2000여곳에 달하는 브랜드의 성장을 도우면서 만든 성과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크다”며 “국내 1위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자회사 브랜드의 해외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흑자 전환을 만들...
CJ올리브영, 11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앱뿐 페스티벌' 2024-04-04 09:36:01
스캐너'로 스캔해 리뷰를 확인하거나, 매장 방문 없이도 앱인앱 서비스에서 캐릭터 '올리' 배너를 찾아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300종의 상품을 특가에 팔고, 4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 200종도 선정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배송비만 내고 뷰티 신제품 쓰세요"…위메프, 리뷰체험단 모집 2024-03-29 09:23:48
뷰티 신제품 쓰세요"…위메프, 리뷰체험단 모집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전자상거래 업체 위메프는 '뷰티 리뷰 체험단'에 함께 할 고객 1천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객들에게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려는 취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매일 오전 10시 공개되는...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쇼퍼블 비디오 SaaS솔루션 ‘BrixPlus’를 서비스하는 ‘스쿼드엑스’ 2024-03-18 22:18:38
상품판매 이미지와 텍스트·사진 형태의 소비자 리뷰를 숏폼 동영상으로 구현하여 더욱 생생한 상품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둘째로는 라이브커머스, 숏폼 콘텐츠 제작·마케팅 사업 ‘BrixStudio’이다. 커머스 전문 PD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브랜디드 숏폼 제작을 진행한다....
‘화해 2.0’ 리브랜딩,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 2024-02-23 12:08:20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해는 2013년 론칭 이후 실사용자 리뷰, 제품 성분, 랭킹, 뷰티 콘텐츠 등 소비자 중심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급하며 정보비대칭 문제를 해결해 왔다. 현재까지 화장품 정보 33만건, 리뷰 데이터 820만건, 누적 다운로드 수 1200만건, 월간활성이용자(MAU) 100만명을 기록, 명실상부 국내 대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