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레쎄(ellesse), 아티스트 루나(luna)와 헤리티지 재해석…핫한 콜라보 가방 출시 2021-08-09 15:51:49
뷰티타임’ 진행을 맡으며, 패션 홍보대사로 자리 잡은 루나의 또 다른 도전으로 엘레쎄 헤리티지라인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브랜드의 성격이 묻어나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루나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표현된 시그니처인 ‘달’과 ‘신비로움’을 모티브가 특징이며 직접 참여한 디자인의...
"다리 길어 보여"…블랙핑크 제니도 즐겨입는 '배꼽티' 동났다 2021-07-28 07:09:15
복근을 드러내는 짧은 길이의 크롭트톱과 여유있는 핏의 바지를 매치한 남성 모델이 무대를 선보인다. 패션디자이너인 간호섭 홍익대 미술대학 교수는 "젠더리스 트렌드는 패션과 뷰티업계에서 최근 몇 년간 한 축으로 자리잡았고, 앞으로도 전방위로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풀케어 솔루션` CJ홈쇼핑서 17일 생방송 진행 2021-07-16 13:29:47
뷰티(SERENDIBEAUTY)가 오는 17일 토요일 CJ홈쇼핑에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인 판매 제품은 누적 55만 개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으로, 이번 홈쇼핑을 통해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홈쇼핑 단독 런칭으로 준비된 세트는 `스파클링팩풀케어솔루션`과 `스파클링팩`,...
[금주신상] 롯데칠성 '마시는 초유프로틴'·파스퇴르 '보양이유식' 2021-07-10 08:00:04
설명했다. ▲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보디로션 제품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을 내놨다. 잦은 다이어트나 외부 스트레스, 운동 등의 자극으로 지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소개했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정호연, 글로벌 모델에서 배우로…‘오징어 게임’으로 연기 활동 본격 시동 2021-07-09 14:19:59
쌓아온 정호연은 MBC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 온스타일 ‘하우 투 핏: 글램vs슬림’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으며, 최근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人’을 통해 솔직담백하고 털털한 모습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보그 코리아, 하퍼스 바자 코...
‘평생동안’ 박효주, 발레핏부터 웨이크 서핑까지 하드코어 스포츠 섭렵 2021-07-09 12:00:09
발레핏(발레 피트니스)을 소개하고 직접 시범을 보이며 탄탄한 인&아웃 라인을 사수하는 건강한 일상을 공개해왔다. 건강한 동안 비법으로 ‘운동’을 꼽았던 박효주가 ‘평생동안’을 통해 유익한 운동 라이프를 공유하고 있는 가운데, 음식, 뷰티, 패션 등 여성들의 더 멋진 삶을 위한 핵심 정보를 평생동안에서 선보일...
꽃을든남자, 스킨케어 등 男화장품 시장 개척자 2021-07-07 15:58:57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내놓으며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 생소했던 남성화장품 시장의 개척자로 꼽힌다. 독자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저변을 확대해 왔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이모션 블랙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는 무알코올의 순한...
(주)제이비피코리아의 보니앤제이, 코스모뷰티 2021 참가 2021-07-06 17:43:09
히알루론산을 함유하며 특허 받은 리드-핏 시스템(LEAD FIT SYSTEM) 바이오 셀룰로오스시트 사용한 프리미엄 팩이다. 필로플라(PILOPLA)는 병·의원 판매 제품 브랜드로 수분크림과 워터레이저 크림은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부여하며 여름에 끈적이고 무거운 질감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셀럽뷰티3' 고우리, 눈썰미에 스타일링 추천까지 'MC 합격점' 2021-07-02 15:31:00
MC들을 감탄하게 했다. 고우리의 특별한 뷰티 눈썰미는 ‘필름픽미’ 코너에서 빛을 발했다. 고우리가 선택한 아이템은 데일리 맨투맨이다. 기능성이 강조된 아이템을 고른 다른 MC들과 달리 평범해 보였지만 이 아이템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의 메시지를 담아...
큐포라얼라이언스, 메타버스 기반 `K-컬쳐 패션쇼` 한미 동시 개최 및 전세계 생중계 2021-07-02 14:12:24
및 핏 스타일 `Coloz`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40만 회원, 1만회 이상의 컨설팅을 통해 구축된 노하우와 다양한 통계 데이터에 기반한 큐레이션을 중심으로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등의 IT 기술과 융합하여 한국의 첨단 패션뷰티 산업과 학계의 디팩토 스탠다드(De facto Standard)를 이끌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