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솔로 비즈니스 뜬다] 혼밥족·혼술족의 놀이터 된 편의점 2016-11-09 16:21:25
2종, 화이트와인 2종을 선보였다. ‘스택와인레드블랜드 750ml’는 컵 형태의 캘리포니아산 와인으로 항아리 모양의 컵와인(187ml) 4개로 구성돼 있다.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와인을 즐기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소용량 과일도 꾸준하게 팔리는 제품이다. cu는 올해 초 ‘...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커피전문기업 JM커피컴퍼니 '컴포즈 커피'로 참가 2016-08-19 15:12:00
원두를 사용해 커피를 제조하고 있다. 에스프레소 블랜드 '비터홀릭'을 사용하며, 매주 갓 볶은 원두커피로 차별화 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또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청소년, 임산부 등을 위해 새로운 메뉴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으며, 본사 주최로 사은품 제공 및 해외여행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정소민, 메이크업 포에버X엘르 썸머 베이스 화보 공개 2016-07-18 13:32:26
‘MY SKIN BUT BETTER’ 콘셉트의 이번 화보를 통해 배우 정소민은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내추럴 글로우 피부와 함께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표현했다. 이번 썸머 베이스 화보는 메이크업 포에버가 선보일 신제품 ‘워터 블랜드’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한 뷰티 화보로 메이크업 툴에 따라 달라지는...
하늘해, 오늘(26일) 신곡 ‘아무르 베이’ 선공개…내달 3일 새 미니 발표 2016-02-26 10:15:00
앨범 ‘블랜드(blend)’ 발표에 앞서 오늘(26일) 신곡 ‘아무르 베이(amur bay)’ 음원을 선공개한다. 2월26일 정오 공개될 ‘아무르 베이’는 하늘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가수 영지가 가창자로 참여한 드라마 ‘라스트’ ost ‘다가온다’의 오리지널 버전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편곡 작업을 거쳐 새로운 노래로...
ETRI, 차세대 디지털TV 송수신 기술 확보 2016-02-18 17:47:02
블랜드시에서 미국방송협회(nab)와 atsc3.0 송수신기의 현장 테스트에 성공했다고 18일 발표했다. nab 요청에 따라 이뤄진 이번 실험에서 etri 연구진은 1개 채널에서 4k급 초고화질(uhd) 방송과 고화질(hd) 이동방송을 동시에 송수신하는 데 성공했다. 또 기존의 디지털tv와 같은 영역으로 포괄하고 신호 수신이 어려운...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찾아가면·모이면` 혜택이 생긴다 2016-01-22 19:48:00
론칭 특집전 방송은 아이코닉 제품인 `씨앤티 블랜드` 패키지와 숙면을 취한 듯 밝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안 크림` 세트가 소개됐다. 준비한 수량은 방송을 20여분이나 남은 상태에서 동이 났으며 현장 스태프들이 급히 예약주문을 안내하는 상황으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동방CJ홈쇼핑의 까다로운 제품 ...
[이주의 패션계 소식] 코트부터 점퍼까지, 한파에는 롱 트렌드 2016-01-22 08:52:00
시그니처 아이템인 모직코트를 올해도 선보였다. 울 블랜드 더블 코트는 울 90%의 모직 원단을 사용했으며 더블 여밈 디테일이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미니멀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GREY YANG)은 포켓 디테일 맥시 코트를 출시했다. 팬톤사가 선정한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색상이 화사한...
코트부터 점퍼까지 ‘롱’ 트렌드는 계속된다 2016-01-21 16:37:31
아이템인 모직코트를 올해도 선보였다. 울 블랜드 더블 코트는 울 90%의 모직 원단을 사용했으며 더블 여밈 디테일이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그레이양은 포켓 디테일 맥시 코트를 출시했다. 팬톤사가 선정한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색상이 화사한 느낌을 준다. 제품에 거친 마감 처리인 로-엣지 커팅...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1-15 18:29:06
조성아22의 아이코닉 제품인 블랜드 패키지와 동안 크림 세트를 판매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20여분이나 남겨두고 준비된 제품 전량이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동방CJ 홈쇼핑은 제품 선정 기준이 매우 까다로워 국내 브랜드가 진입하기도 매우 힘들뿐더러 특히 이미용 파트의 색조분야에서 목표를 넘어선 기록을 달성하는...
조성아22, 중국 동방CJ 홈쇼핑서 완판 `쾌거` 2016-01-15 16:30:01
진행했다. 조성아22의 아이코닉 제품인 `씨앤티 블랜드` 패키지와 숙면을 취한 듯 밝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안 크림` 세트를 판매했으며 예기치 못한 전량 매진에 현장 스텝들이 급히 예약주문을 안내하는 상황으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동방CJ 관계자는 "중국 1위 홈쇼핑 채널이지만 목표가 높은 프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