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20 소비자 겨냥"…LG유플러스 '갤럭시 버디3' 단독 출시 2024-04-19 09:00:03
세 번째 유플러스 전용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를 내놨다. 색상은 블루 블랙, 라이트 블루, 옐로우 3가지이며, 출고가는 39만9300원이다. 갤럭시 버디3는 미디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소비가 많고 게임을 선호하는 10대의 니즈를 반영해 6.5인치 FHD+(FULL+HD) 대화면 디스플레이, 최대 5000만 화소 트리플 카메라,...
LGU+, 30만원대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출시 2024-04-19 09:00:00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버디3는 갤럭시 A15 5G 모델을 기반으로 블루 블랙, 라이트 블루,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출고가는 39만9천원이다. 미디어와 소셜미디어, 게임 이용이 많은 10대의 수요를 반영해 6.5인치 FHD+ 대화면 디스플레이, 최대 5천만 화소 트리플 카메라, 128GB 내장메모리, 6GB 램, 5천mAh...
김연아·구본율 키즈모델과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2024-04-18 13:41:32
톤 다운된 블루 체크 패턴 스커트와 리본 넥타이로 스쿨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검정 니삭스와 블랙 워커로 힙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며 “단발머리에 러블리한 웨이브와 리본 장식을 더해 김연아 키즈 모델만의 매력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고 전했다. 구본율 키즈 모델은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리모와, 재생 나일론 소재 '시그니처 백 컬렉션', 가볍고 유연…현대적인 세련미 돋보여 2024-04-17 15:43:57
뛰어난 가죽 소재로 제작했다. 블랙, 그레이, 카키, 네이비 블루의 4가지 색상이 있다. 리모와 시그니처 더플 백은 편리한 양방향 지퍼 오프닝이 특징이다. 두 개의 사이드 버클이 있어 수납공간의 크기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길이 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한 웨빙 스트랩이 있어 백을 손으로 들거나 크로스바디 형태로 맬...
HD현대중공업, 유럽 해상풍력 시장 진출 2024-04-17 10:14:47
SE 대표, 스튜어트 블랙(Stuart Black) HIE 대표, 스티븐 베이커(Stephen Baker) 스코틀랜드 국제개발청 대외직접투자 글로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HD현대중공업과 참여기관들은 스코틀랜드 내 부유식 해상풍력 사업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HD현대중공업은 부유식 해상 구조물 설계 및 제작 노하우를...
롯데온, 28일까지 '온앤더키즈' 1주년 행사…최대 80% 할인 2024-04-15 06:00:02
상품으로 준비했다. 오는 19일∼28일에는 캉골키즈와 블루독패밀리 등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블랙야크 키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제주 야크 마을 숙박권 등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스토케와 YOYO2 제품을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어린이날을 앞두고 레고와 캐치티니핑 등 인기 캐...
"경박해" 혹평 받은 에르메스…결국 '신의 한수' 대반전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4-13 19:21:10
값싸고 인기 없던 주황색, 브랜드 존폐 위기 속 빛을 내다 블랙 앤 화이트 일색인 럭셔리 브랜드 시장에서 에르메스만큼이나 주황색에 강한 정체성을 드러낸 브랜드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전 세계 연인들을 설레게 한 색'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미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TIFANNY & CO)'의...
'조지아' 브랜드 새 단장…갓 내린 듯 풍부한 풍미로 오늘을 새롭게 깨운다 2024-04-10 20:01:51
소비자의 변화하는 취향과 다양한 니즈에 맞춰 콜드블루 블랙, 스위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디카페인 블랙,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제품 구색을 꾸준히 늘리며 RTD 커피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탄탄하게 굳혀왔다. 올해는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Awaken! A New...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빌리티 서비스' 경쟁 2024-04-08 16:09:55
출시했으나 한 달 만에 중단됐다. 블랙 서비스는 의전이 필요한 기업 고객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대상으로 고급 세단과 전문 수행 기사를 제공하는 운송 서비스다. 당시 택시 업계에서 “사업 계획과 달리 일반인도 우티의 블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반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강호 기자 callme@hankyung.com
제니 손잡은 '메종키츠네'...삼성물산 패션, 신명품 시장 공략 2024-03-29 14:44:58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을 특징이다. 제품은 블루, 블라섬, 레몬 색상을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아이템을 고려해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