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0.6초만에 고객 잡아야"…디자인 본고장서 외친 삼성 디자인 철학 2024-04-16 07:00:05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마레 블루' 도어 패널을 선보였다. 장인들이 5주에 걸쳐 수만 번을 섬세하게 터치해 완성한 패널은 제품 각각의 패턴이 달라 희소성이 높다. 'CMF'(색상·소재·마감)로 압축되는 소재 디자인은 제품의 감성적이고 기능적인 가치를 더하기 위해 디자인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최적화된...
삼성전자 노태문 "시대상과 조화 이루는 디자인 정립" 2024-04-16 07:00:01
있다. 2005년 설립된 이탈리아 밀라노 연구소는 컬러와 소재 연구를 집중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하이엔드 프리미엄 소재 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올해 밀라노 디자인위크 전시에서 선보이는 비스포크 가전 제품 외에도, 가전 디자인팀과 협업해 2020년 뉴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마레 블루'...
"경박해" 혹평 받은 에르메스…결국 '신의 한수' 대반전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4-13 19:21:10
& CO)'의 '티파니 블루' 색처럼, 많은 이들이 에르메스의 로고가 찍힌 오렌지 박스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니 말입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의 로망이자 명품 브랜드로 독보적인 역사를 쓴 에르메스는 언제부터 오렌지를 대표 색상으로 사용했을까요. 1920년대 초반에만 해도 에르메스는...
'조지아' 브랜드 새 단장…갓 내린 듯 풍부한 풍미로 오늘을 새롭게 깨운다 2024-04-10 20:01:51
매력을 담아내고자 일상에 활력을 주는 옐로 컬러를 기반으로 조지아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로운 로고에는 브랜드명과 출시연도 ‘1975’를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커피 잔’ 이미지로 조지아 특유의 풍부한 커피 향과 깊은 풍미를 표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새로운 로고를 전면 적용했다. 이를 ...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 휴젤, CI·홈페이지 전면 개편 2024-04-09 14:50:43
새로운 컬러 시스템인 ‘휴젤 블루’를 도입해 신뢰감을 주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했다. 기존 계열사들의 CI 또한 휴젤의 CI를 기본으로 변경해 통일성을 확보하고 그룹사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했다. 홈페이지는 세련되고 심플하게 개편했다. 정보 성격에 맞춰 상단 메뉴를 재구성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봄 햇살처럼 빛나네"…볼빅, 로맨틱 글로시 컬러볼 '쥬얼리' 선봬 2024-04-09 09:42:13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로맨틱 컬러볼' 쥬얼리(Jewelr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쥬얼리 골프볼은 보석보다 찬란한 컬러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커버는 하이글로시 멀티 나노 코팅기술이 적용되어 뛰어낸 내구성과 함께 매력적인 유광 컬러를 자랑한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핑크, 옐로우...
오쿠, 아침앤 두유 제조기 '올스텐' 신제품 출시 2024-04-05 14:51:47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내추럴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크림베이지 색상과 라벤더, 스카이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봄을 맞아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꾸밀 수 있는 포인트 인테리어로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30% 할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니...
르노코리아, 새 브랜드와 함께 4월 판매 조건 공개 2024-04-04 11:04:26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 적용과 함께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도 강화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중형 suv와 잘 어울리는 신규 외장 컬러 '녹턴 블루'를 전 트림에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글로벌 대회 격상 ▶ gm한국사업장,...
"이 상자만 보면 설렌대요"…'프로포즈 100% 성공'의 비밀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3-30 16:06:27
수식어가 생겼을까요. 오늘은 독보적인 브랜드 컬러로 '프러포즈 반지의 대명사'이자, 색을 브랜드의 상징으로 만들어낸 티파니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전 세계 연인들을 설레게 한 '티파니 블루' 디자이너들에게 있어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게 하는 데 가장 중요한 디자인...
제니 손잡은 '메종키츠네'...삼성물산 패션, 신명품 시장 공략 2024-03-29 14:44:58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콜렉션은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을 특징이다. 제품은 블루, 블라섬, 레몬 색상을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