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트리원, 스킨·보디·마인드 아우르는 이너뷰티 비비랩 2024-01-09 16:26:54
비비랩 등 9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비비랩’은 기존 콜라겐 제품 중심에서 나아가 스킨·보디·마인드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확대하고자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데일리 루틴’ 콘셉트의 베이직 라인과 건강기능식품 제품만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여성들의...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달한다.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작년 8월...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선크림도 바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비비크림까지 바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30대 남성 B씨) 최근 들어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수익 창출을 꾀하고 있다. 7일 시장 조사 회사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연간 남성...
떡볶이로 해외 공략하는 식품사 2024-01-05 17:48:55
보관이 필요하지 않아 수출에도 유리하다”며 “아임뽀끼 3종을 시작으로 다양한 실온 떡볶이 제품을 선보여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도 지난해 6월부터 ‘비비고 상온떡볶이’를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2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호주에서는 현지 K푸드 전문 마켓과 온라인몰뿐 아니라...
"설 선물 미리 준비 하세요"…사전 예약하면 할인 듬뿍 2024-01-03 16:07:10
30% 늘렸다. 동시에 2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강화했다. 홈플러스도 지난 설보다 사전 예약 상품 수를 20% 늘렸다. 800여 종의 상품 중 67%가 3만원대 이하다. ‘CJ비비고 토종 김 5호’ ‘알찬 견과 3종 세트’ ‘정성 담은 표고 혼합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외에 지난해 설 사전 예약에서 좋은 반응을...
'왕교자' 이을 대형 신제품 '비비고 통새우만두'…냉동만두 시장에 활력 불어넣고 세계로 간다 2024-01-03 16:06:18
수 있도록 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에는 수년간 외식형 만두 개발로 쌓은 비비고만의 차별화한 기술력이 집약됐다. 냉동과 해동 과정을 거쳐 조리 후에도 새우 고유의 탄력 있는 식감이 유지되도록 했다. 통새우만두 전용 프리믹스(혼합 분말)도 개발했다. 구웠을 때는 바삭한 만두피를, 쪘을 땐 촉촉한 만두피를 맛볼 수...
길거리 음식 HMR 키운다…CJ "올해 350억 매출 목표" 2024-01-02 17:50:08
비비고 쌀떡볶이와 튀김 2종(김말이·오징어튀김)도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10억원을 넘어섰다. 해외에서도 성과가 나고 있다. 지난해 3월 일본에서 출시한 비비고 냉동김밥은 출시 한 달 동안 2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일본 대형마트 1위 업체 이온 등 현지 유통 채널 약 2000개 점포에 입점했다. CJ제일제당은 차세대...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 국내 매출 목표 350억원" 2024-01-02 14:10:22
등 현지 유통 채널 약 2000개 점포에 입점했다. 비비고 상온떡볶이는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총 27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호주 대형 편의점 체인인 ‘이지마트’에 입점하는 등 판로를 넓히고 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그룹장은 “'차세대 K푸드'를...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인기…올해 국내 매출 350억원 목표 2024-01-02 09:08:05
일본에서 출시한 비비고 냉동김밥 3종(햄야채·불고기·김치치즈)은 출시 한 달 동안 2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일본 대형마트 1위 업체 이온(AEON) 등 현지 주요 유통 채널 약 2천개 점포에 입점했다. 신제품 '비비고 참치마요김밥'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코스트코 9월 아시안 페어에서는 2만5천세트가 완판되기도...
"이스라엘군, 하마스 기습 때 방어계획 없이 부실 대응" 2023-12-31 21:43:13
아비비는 "우리는 10월 7일 목격한 것과 같은 기습 공격에 대한 방어 계획이 없었다"고 지적했다. 이같은 방어 계획 공백은 '공격받을 것을 예상하고 적진에서 전투를 치른다'는 공세적인 태세를 항상 유지해야 한다는 이스라엘군의 군사 교리 원칙에 어긋나는 것이다. NYT는 종합적으로 볼 때 이스라엘군의 군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