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 남신’ 정용화, 한∙중 화장품 광고모델 발탁 2015-06-29 09:03:23
남신’의 저력을 입증했다. 정용화는 최근 비비크림 전문 화장품 브랜드 스킨79의 한국과 중국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 모델이 뷰티 업계의 다국적 공식 모델로 활약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중화권에서 정용화의 압도적인 인기를 방증하는 것이다. 스킨79 관계자는 “정용화는 신뢰를 주는 깔끔한 마스크는 물...
[BH 6월 4주차 화장품 신상]늦어진 장마 `메마른 피부를 보호하라` 2015-06-27 04:25:30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09년 `골드 미네랄 비비크림`을 출시하며 비비크림 라인을 보강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의 기능과 성능은 같으며 통일성 있는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되어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아리따움은 더욱 쉽고 완벽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게 하는 `마이크로 라인 6종`을...
동안 얼굴, 간편하게 개선 가능 할까 2015-06-26 17:28:27
전주 연세비비클리닉의원 송호종 원장은 "실제로 동안 얼굴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이 쁘띠성형을 찾아 내원하고 있다"며 "주름이 있는 분이라면 쁘띠성형을 통해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구현한 후, 레이저만으로 자연스럽고 오랜 효과의 주름 제거가 가능한 `시크릿 주름 제거술`을 병행한다면 더욱 확실한 동안 효과를 얻을...
여름 방학 앞두고, 회복 기간 짧은 쁘띠 성형 인기 2015-06-26 15:08:50
높은 시술 효과를 이끌어낸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하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을 획득해 제품 자체의 효능도 높였다.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미네랄비비(Mineral BB)`의 경우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돼 피부 처치 부위를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시술 이후에도 곧바로 대인관계, 면접 등 바쁜...
홍삼화장품 동인비, 여름맞이`동인비 DAY` 진행 2015-06-25 18:30:06
쿠션비비, 선크림 등 여름 시즌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전례없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두 번째 `YOUNG 이벤트`는 동인비의 4주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인 `동인비진 앰플러` 구매 시, 8만 원 상당의 동인비진 앰플러 1주분을 추가 증정하고 8주분 구매시 동인비진 에센스 기획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동인비의...
엘리샤코이, 비비크림 3종 패키지 리뉴얼 출시 2015-06-25 18:30:05
2009년 `골드 미네랄 비비크림`을 출시하며 비비크림 라인을 보강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의 기능과 성능은 같으며 통일성 있는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되어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올웨이즈 누디 비비 24`는 국내 온라인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져 일본 진출까지 이뤄낸 제품이다. 일본 소니플라자 70개...
밀라노 사로잡은 한식문화…200만명 입맛 홀린다 2015-06-24 21:26:26
좋아했다.출구 쪽에 있는 cj푸드빌의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는 점심시간을 맞아 만원이었다. 최병헌 비비고 밀라노 엑스포점 점장은 “하루 매출이 1만5000유로(약 1864만원)에 달하는데 이는 예상치의 두 배”라며 “식당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외국인이고 그 가운데 70% 정도가...
[기자체험기] 여름 트러블 완벽 해결!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팟 에센스’ 2015-06-24 09:55:00
제거. 비비크림 사용 시 각질 제거가 깔끔하지 않으면 피부 결이 안 좋아 보이는 경우가 있다. 피부 결, 건조증, 피부 톤을 개선하기 위해 필링젤, 폼 클렌저로 각질 케어를 해준다. 5. 트러블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는지?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줄 트러블 패치를 사용하거나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는다. 피부 트러블이...
"토니모리, 차별화된 용기제작·해외 인지도 경쟁력" - KTB 2015-06-24 08:57:07
부합하는 제품 개발 능력으로 `여신 광채 비비크림`, `인테스케어 스네일 크림` 등 다수의 히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 연구원은 "22년 업력을 자랑하는 관계사 태성산업을 통해 차별화된 용기 제작 능력을 가지고 있고, 중국 의존도가 높은 다른 화장품 업체와 다르게 중국 현지뿐만 아니라 러시아,...
"토니모리, 공모가 업종 평균 대비 2/3 수준"-KTB 2015-06-24 07:43:16
개발 능력이 강정으로 전국 571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인기 제품은 '여신광채 비비크림', '뽀뽀립밤', '인텐스케어 스네일 크림' 등이 있다. 올해 예상 매출액은 2436억원, 영업이익은 177억원, 순이익은 165억원으로 추정된다.김영옥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공모가 범윈인 2만6400~3만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