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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주가·실적 모두 우상향 흐름"-DB 2022-11-07 07:26:40
집행으로 전년 수준을 유지하며 양호한 실적에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신 연구원은 "내년부터는 팬덤 기반의 아이돌플러스의 글로벌 확장, 스튜디오X+U의 런칭으로 제작·유통·IP 사업으로 확대, 모바일기반의 키즈 구독 플랫폼 아이들나라 런칭 등으로 비통신 서비스의 수익 확대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LG유플러스, 3분기 호실적…"가입자 증가·최저 해지율 덕분"(종합2보) 2022-11-04 16:49:00
성장에 실적 개선 플랫폼 사업 전환에 초점…"2027년까지 비통신 매출 40%까지" 최근 금융시장 격변에 대해선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돼"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 3분기 매출·영업이익이 가입자 증가 추세에 힘입어 증가했다. LG유플러스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3조 5천11억원으로...
'기대치 웃돈 실적' LG유플러스…"이동통신 해지율 최저기록 경신" [종합] 2022-11-04 11:58:47
4대 플랫폼 사업에 집중해 2027년까지 비통신 매출 비중을 40%까지 확대하고 기업가치도 12조원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가입자 취향 별로 제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구독 플랫폼 '유독'을 시작으로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 아이돌 플랫폼 '아이돌플러스'...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2,851억원…전년비 3% 증가 2022-11-04 10:44:29
이를 통해 5년 뒤인 오는 2027년까지 비통신 매출 비중을 40%까지 확대하고, 기업가치도 12조 원까지 성장하겠다는 목표다. 이혁주 LG유플러스 최고재무책임자(CFO) 부사장은 "통신 사업의 내실을 공고히 하는 한편 신사업 성장을 위한 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행해 올해 경영 목표뿐만 아니라 중장기 비전을 달성할 수...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2천851억원…작년동기비 3% 증가(종합) 2022-11-04 10:39:16
전환에 초점…"2027년까지 비통신 매출 40%까지"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가입자 증가 추세에 힘입어 모두 증가했다. LG유플러스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3조 5천1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7% 증가했다고 4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2천851억원으로 작년 3분기보다...
'탈통신 박차' LG유플러스…이번엔 '남자의 자격' PD 영입 2022-10-30 07:15:01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플랫폼을 통해 2027년까지 비통신 사업의 매출 비중을 40%까지 확대하겠다"며 이러한 사업 전략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자체 콘텐츠 사업의 성공을 통해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사업 모델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자체 콘텐츠이니만큼 STUDIO X+U에서 제작하는 모든 오리지널...
'탈통신' LGU+, 콘텐츠 강화하나…'런닝맨' 등 예능PD 영입 논의 2022-10-12 16:31:29
전략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그는 "플랫폼을 통해 2027년까지 비통신 사업의 매출 비중을 40%까지 확대하겠다"며 비통신 분야에 대한 사업 확대 의지를 밝혔다. 이와 관련, LG유플러스는 SBS플러스와 2006년부터 2015년까지 방영한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최초 기획·제작한 연출진과 후...
LGU+ 멤버스 앱, 맞춤형 서비스로 전면 개편 2022-10-10 09:00:02
클릭해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LG유플러스 전경혜 인공지능(AI)·데이터프로덕트 담당(상무)은 "단순한 앱을 넘어 금융, 여가 등 비통신 영역의 라이프 혜택 및 서비스로 확장하고 '혜택 허브 플랫폼'으로 개편함으로써 신사업 분야인 데이터 사업에서도...
통신 넘어 신사업 '진군'…디지털 영토 넓히는 통신 3사 2022-09-26 16:20:35
만든다. 이들 플랫폼에 웹 3.0 방식 보상 체계도 적용한다. 웹 3.0은 이용자가 플랫폼 생태계에 기여한 만큼 플랫폼에서 나온 이익을 나눠 가져갈 수 있게 하는 구조다. 황 사장은 “5년 뒤인 2027년까지 LG유플러스의 비통신 사업 매출 비중을 40%까지 확대하고, 기업 가치는 12조원으로 끌어올리겠다”고 강조했다....
"제2의 '우영우' 찾아야"…신규 먹거리에 울고 웃는 통신주 2022-09-20 16:38:38
비통신사업 성공여부에 따라 통신주들의 실적 및 전망이 엇갈리고 있다. 향후 통신주들의 주가 흐름 역시 미디어·플랫폼 사업 등 통신 이외 사업의 성공여부에 달렸다는 분석이 나온다. 현재까진 KT와 SK텔레콤이 '새로운 먹거리 찾기'에 소기의 성과를 거둔 반면, LG유플러스는 상대적으로 더딘 모습을 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