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빅스,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모습' 2023-11-24 16:51:40
그룹 빅스가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함께 진행된 ‘빅스마일데이(6~19일)’ 기간 동안 2117만여개 상품을 판매했다. 매일 151만개, 매 시간 6만3000개씩 팔린 꼴이다. 오프라인 계열사도 함박웃음을 짓긴 마찬가지였다. 신세계백화점의 올해 쓱데이 매출은 직전 행사 대비 53% 늘었다. 예년 대비 행사 기간이 늘어난데다 행사 기간 중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쓰리빅스, 아토피 개선 펩타이드 국제화장품원료집 등재 2023-11-21 10:33:59
쓰리빅스는 자체 개발한 아토피 피부염 개선 신규 펩타이드 소재 ‘3BIGS SKINPEP-1’이 피부 보호 효능을 인정 받아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됐다고 21일 밝혔다. 국제화장품원료집은?화장품?원료의?안전성과?품질을?보장하기 위해 미국화장품협회(PCPC)가?발간한다. 등재를 위해...
"빅스 이름으로 무대 서는 것, 저희의 가장 큰 갈증이죠" [인터뷰+] 2023-11-21 08:00:13
됐습니다." 오랜만에 뮤지컬 배우가 아닌 그룹 빅스(VIXX)로 인사한 레오는 이렇게 말했다. 무려 4년 2개월 만의 컴백. 빅스는 2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컨티늄(CONTINUUM)'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레오는 "4년 2개월 만에 나오는 앨범이라 적잖이 부담감이 있었지만 우리가 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잘...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2천117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힘을 보탰다. 하루 평균 151만개, 시간당 6만3천개를 팔아치운 셈이다. 17∼19일 사흘간 쓱데이 행사를 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우선 이마트는 매출이 22%...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2천117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힘을 보탰다. 하루 평균 151만개, 시간당 6만3천개를 팔아치운 셈이다. 17∼19일 사흘간 쓱데이 행사를 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우선 이마트는 매출이 22%...
"3000원짜리 커피 마시러 왔어요"…빈자리 없이 꽉 찼다 2023-11-19 15:25:08
빅스마일데이'를 시작한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거래액을 지난해 행사 기간과 비교한 결과, 저렴한 가성비 상품과 프리미엄 고가 상품으로 소비가 몰리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해당 기간 특히 'e쿠폰·생필품' 등 중저가 상품군 거래액이 15% 증가하는 흐름이 나타났다. 특가에 미리 구입하는 경향이 있는 e쿠폰...
쓰리빅스, 마이크로바이옴 통합DB 사업 주관사 선정 2023-11-17 13:45:43
쓰리빅스는 질병관리청이 주관하는 ‘인체 마이크로바이옴 통합 데이터베이스 및 홈페이지 구축’ 학술연구용역사업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인체의 장, 구강, 피부, 호흡기, 생식기의 마이크로바이옴 샘플에 대한 데이터를 표준화하고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사업이다.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연말 씀씀이, 가성비 또는 플렉스…G마켓 "할인행사 소비 양극화" 2023-11-15 09:48:03
G마켓에 따르면 해당 플랫폼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시작한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거래액을 지난해 행사 기간과 비교한 결과, 저렴한 가성비 상품과 프리미엄 고가 상품으로 소비가 몰리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해당 기간 '가전·명품' 등 고액 상품군 거래액이 68% 급증했다. 로봇청소기...
'저렴하거나 비싸거나'…G마켓 "고물가 속 소비양극화 뚜렷" 2023-11-15 09:27:51
G마켓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에서 저렴한 상품과 프리미엄 고가 상품에 소비가 몰리는 이른바 '소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G마켓이 이달 6일 빅스마일데이 개시 후 12일까지 일주일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고액 상품군 거래액이 68%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