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휘슬러코리아, 압력솥 70주년 한정판 출시 2023-10-30 12:31:00
휘슬러코리아는 30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1950년대 유럽 패션의 컬러블록 디자인을 반영한 압력솥 70주년 한정판 '비타빗 프리미엄 70주년 압력솥' 출시 행사를 했다. 강은구기자
이노션 "新사업 키워드 C·D·M…5000억 투자" 2023-10-26 17:59:42
어빗’을 세웠다. 합작사를 통해 현재 주력으로 삼고 있는 광고 콘텐츠 외에 예능·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상업용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D부문은 적극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 규모를 키울 계획이다. 이노션은 유럽 시장에서 상당한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보유한 기업을 M&A 대상으로 고려하고 있다. 성공적으로...
"매출 1.3조·영업이익 2200억 목표"…또 'CDM' 강조한 이노션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0-26 12:04:18
어빗'을 세웠다. 합작사를 통해 현재 주력으로 제작하고있는 광고 콘텐츠 외에 예능·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상업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계획이다. D부문은 적극인 인수합병(M&A)을 통해 규모를 키울 예정이다. 이노션은 현재 유럽 시장 내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보유한 기업을 M&A 대상으로 고려하고 있다....
하나금융, 명동 사옥 사내 카페에 다회용 컵 도입 2023-10-26 10:52:58
적용한 다회용 컵 순환 캠페인 ‘해피해빗’에 동참하는 한편, 그룹 임직원에게는 다회용 컵 사용에 대한 경험을 제공해 환경 보호 인식을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 다회용 컵 도입 시행으로 하나금융 명동 사옥 사내 카페에서는 일회용 컵 대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컵이 제공된다. 다회용 컵 사용을 도입하면 연간...
하나금융, 사내 다회용 컵 도입…"연 2.6톤 탄소배출 저감" 2023-10-26 10:18:06
캠페인 ‘해피해빗’에 동참하고, 그룹의 임직원에게는 다회용 컵 사용에 대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환경보호 인식도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 다회용 컵 도입 시행으로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 사내카페에서는 일회용 컵 대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컵이 제공된다. 환경호르몬 배출이 없고, 50회에서 70회 정도...
'빚투' 빗장거는 증권가..."미수거래 제한 확산" 2023-10-24 14:44:14
영풍제지 하한가에 에코프로 주가 하락까지 이어지자 증권업계가 24일 급등주에 대한 미수거래를 속속 제한하고 있다. 이날 삼성증권, KB증권 등 증권사들은 급등한 종목들 위주로 위탁증거금률을 100%로 상향했다. 증권사가 증거금률을 100%로 설정하면 해당 종목은 오로지 현금으로만 매수할 수 있어 미수거래가...
美서 열린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현지 방문객 1만여명 '북적' 2023-10-12 13:53:42
있는 네일 제품과 인조 속눈썹, 빗 등으로 구성된 증정품 키트를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줘 인기를 끌었다. 키스 그룹의 피터 원 이사는 "우리 목표는 미국 내 500대 기업에 진입하는 것"이라며 "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전 세계에서 모인 한상 여러분에게서 많이 배우고, 우리가 어떤 회사인지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올드머니 패션' 열풍 타고…한섬 또 메가브랜드 배출 2023-10-11 17:42:40
패션·잡화뿐 아니라 캐시미어 관리용 빗이나 세제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판매하는 특화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이 2012년 한섬을 인수하고 나서 만든 첫 브랜드이기도 하다. 더캐시미어가 나왔을 때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패스트패션(SPA)에 대한 싫증이 고개를 들던 시기였다. 수년째 이어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반려가족 1만 7천여 명 몰렸다"…페스룸, 첫 팝업스토어 성료 2023-10-11 10:20:19
식기 △웰 핏 테이블, 부드러운 폴리케톤 빗살로 자극 없는 빗 △힐링 슬리커 브러쉬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페스룸 캐릭터 스티커와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꽝 없는 뽑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이 다수 방문해 페스룸 캐릭터와 함께...
"니트 한 장에 수백만원 부담됐는데"…'가성비'에 반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08:00:03
아니라 캐시미어 관리용 빗이나 세제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판매하는 캐시미어 특화 브랜드다. 지난 2012년 현대백화점이 한섬을 인수하고 나서 만든 첫 브랜드이기도 하다. 2010년대 초반 당시 패션시장에서는 저가 SPA 브랜드가 인기였다. 수년째 이어진 ‘가성비’ 트렌드에 피로감을 느낀 소비자들이 고급 소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