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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밝혔다. 회사 측은 “글로벌 인지도가 있는 빼빼로에 한국 대표 이미지를 디자인해 한국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K-기념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전면 패키지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삽입해 한국적인 멋을 살렸다. 한글 ‘ㄷ ㅐ ㅎ ...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024-04-24 09:03:53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포장 디자인에 적용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첫 번째 유형은 제품 포장 전면에 일월오봉도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넣었고, 두 번째...
원재료 급등에도 정부 요청에…롯데, 초콜릿값 인상 6월로 연기 2024-04-22 18:35:17
데웰푸드가 가나초콜릿, 빼빼로 등 17종의 제품 가격 인상 시기를 6월 1일로 종전 계획보다 1개월 늦추기로 했다. 정부가 물가 안정을 위해 가격 인상 시기 조정을 요청하자 이를 받아들였다. 롯데웰푸드는 22일 “편의점과 e커머스업체 유통 제품 가격을 6월 1일부터 올리기로 확정했다”며 “다른 채널 인상 시기도 6월로...
롯데웰푸드, 정부요청에 빼빼로·가나초콜릿 등 인상 6월로 늦춰(종합2보) 2024-04-22 16:50:49
롯데웰푸드, 정부요청에 빼빼로·가나초콜릿 등 인상 6월로 늦춰(종합2보) 정부 가격 개입 지나치단 지적도 나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가 가나초콜릿과 빼빼로 등 17종 제품 가격 인상 시기를 6월 1일로 종전 계획보다 1개월 늦추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2일 "편의점과...
롯데웰푸드 "가격 인상 6월로"...정부 요청에 한 달 늦춰 2024-04-22 14:56:17
5월부터 가나초콜릿, 빼빼로 등 초콜릿 함유 제품 17종의 가격을 올리려던 롯데웰푸드가 인상 시기를 한 달 늦추기로 결정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편의점과 이커머스 채널은 6월 1일부터 인상하기로 확정됐고, 대형마트 등 다른 채널은 아직 협의중"이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코코아(카카오...
"가정의 달 만이라도"…초콜릿·빼빼로 인상 1달 연기 2024-04-22 14:48:26
가격을 200원 올리고 빼빼로 가격을 100원 올리는 등 가격 인상을 단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정부가 물가 안정을 위해 가격 인상 시기를 6월로 늦춰달라고 요청하자 이를 받아들인 것이다. 롯데웰푸드는 제품 인상 품목과 인상 폭은 종전 계획과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이 들어간 제품에서 심한 원가...
롯데웰푸드, 정부요청에 초콜릿 관련 제품 인상 6월로 늦춰(종합) 2024-04-22 14:35:48
= 롯데웰푸드[280360]가 가나초콜릿과 빼빼로 등 17종 제품 가격 인상 시기를 6월 1일로 종전 계획보다 1개월 늦추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2일 "편의점과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는 6월 1일 인상하기로 확정됐다"면서 "다른 채널도 인상 시기를 6월로 맞추려고 협의 중인데 제품 가격 최종 결정권은 유통채널에...
롯데웰푸드, 정부 요청에 빼빼로 등 제품 가격인상 6월로 늦춰 2024-04-22 14:09:51
요청에 빼빼로 등 제품 가격인상 6월로 늦춰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가 가나초콜릿, 빼빼로 등 17종의 제품 가격 인상 시기를 6월 1일부터로 종전 계획보다 1개월 늦추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2일 "편의점은 6월 1일부터 인상하기로 확정됐고 다른 채널은 아직 협의중"이라고...
"가정의달, 외식·식품값 인상 늦춰 달라" 2024-04-21 19:20:43
롯데웰푸드는 대표 제품 빼빼로와 가나초콜릿 등 초콜릿 함유 제품의 가격을 다음달 1일부터 최대 1000원 올리기로 했다. 초콜릿의 주원료인 코코아(카카오 열매를 가공한 것) 가격이 5배로 폭등해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설명이다. 조미김 시장 1위 제품인 ‘양반김’의 동원F&B를 비롯해 CJ제일제당, 풀무원, 대상도...
롯데웰푸드, 태국 면세점 입점…빼빼로 앞세워 관광객 공략 2024-04-19 18:17:54
빼빼로’와 ‘제로’가 태국 면세점 킹파워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제과업체 제품이 태국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3~15일 열린 태국 전통문화 축제 ‘송끄란’에 맞춰 빼빼로 세트 2종과 제로 2종(후르츠 젤리, 크런치 초코볼)을 킹파워 면세점에서 판매해 홍보 효과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