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블루,국제 주류품평회에서 품질 우수성 입증 2017-08-16 09:24:51
골든블루의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은상을 수상했다. 이에 앞서 골든블루는 올해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도 출품작 전 제품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2017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사...
[4차 산업혁명 르네상스 부산] 36.5도 순한 맛으로 저도주 위스키 시장 1위…한국대표 프리미엄 위스키 2017-05-25 16:26:55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출시 이후 단 한 번도 저도 위스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저도 위스키 트렌드를 이끄는 리딩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 덕택에 ‘골든블루’는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에서도 수상하며 품질력을 입증받았다.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골든블루...
골든블루, 2017 벨기에 몽드셀렉션 국제주류품평회서 출품작 전 제품 수상 2017-04-11 16:24:20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우수한 품질로 금상(gold)과 를 받는 영예를 안았다. 는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 또는 최우수금상을 수상하는 제품에만 수여하는 특별한 상이다. 이번 수상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사피루스’의 우수한 품질이...
골든블루, 몽드셀렉션 주류품평회서 출품작들 모두 수상 2017-04-11 10:10:00
대표 제품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우수한 품질로 금상(Gold)을 수상하면서 '인터내셔널 하이 퀄리티 트로피'(Internatioanl High Quality Trophy)까지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인터내셔널 하이 퀄리티 트로피'는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 또는 최우수금상을...
[게시판] 골든블루 국제 주류 품평회서 3년째 수상 2017-04-11 09:52:19
'사피루스','팬텀 더 화이트', '팬텀 디 오리지널' 제품을 출품해 금상을 받았다. 함께 출품한 '골든블루 서미트'는 최우수상을 받았다. 다이아몬드와 사피루스 제품은 이 품평회에서만 3년째 수상이다. (부산=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골든블루, 설 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2017-01-16 15:32:30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다. 각 선물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로 구성됐다. 설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하드케이스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골든블루, 설 앞두고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2017-01-16 10:21:05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2만9천800원), 골든블루 다이아몬드(4만4천800원), 골드블루 20 서미트(7만6천원) 등 3종이다. 각 선물세트는 450㎖ 위스키 1병과 고급스러운 하드 케이스로 구성됐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passion@yna.co.kr (끝)...
[게시판] 부산은행 신규계좌 선물 이벤트 2017-01-16 10:05:48
골든블루는 설을 맞아 위스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골든블루 다이아몬드','골든블루 20 서미트' 등의 이번 선물세트는 450㎖ 위스키와 하드케이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9천800원에서 7만6천원이다. (부산=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국내 최초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 2천만병 판매 돌파 2016-11-07 09:43:12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주류품평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과 미국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anfrancisco whisky and spirits competition) 위스키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하얀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뜨거운 여름 가슴까지 쿨~ 2016-06-07 16:23:02
표기에서 벗어나 다이아몬드, 사피루스 같은 보석을 상징하는 제품명을 붙인 것이 주효했다. 위스키 숙성 연도를 표시하지 않는 무(無)연산 정책을 택한 것이 또 다른 성공 비결이다. 술병도 보석을 본떠 각지게 디자인해 ‘젊은 술’임을 강조했다.골든블루는 작년 말 수입 양주인 임페리얼을 제치고 판매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