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당 미사 중 괴한 침입 '탕'…총격범 2명 체포 2024-01-29 05:40:08
이스탄불 유럽지구 북쪽 사르예르 지역의 산타마리아 성당에 복면 차림의 남성 2명이 침입해 총격을 가했다. 총격을 받은 튀르키예 국적자 툰제르 지한(52)이 숨졌다. 괴한들은 사망자에게만 총을 쏜 뒤 현장에서 도주했고 다른 신도는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스탄불검찰청은 차장검사가 이끄는 검사 3명으로...
이스탄불 성당 총격범 2명 체포…검찰, 범행 동기 조사 2024-01-29 05:19:11
북쪽 사르예르 지역의 산타마리아 성당에 복면 차림의 남성 2명이 침입해 총격을 가했다. 총격을 받은 튀르키예 국적자 툰제르 지한(52)이 숨졌다. 괴한들은 사망자에게만 총을 쏜 뒤 현장에서 도주했고 다른 신도는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스탄불검찰청은 차장검사가 이끄는 검사 3명으로 수사팀을 꾸려 조사에...
이스탄불 성당서 무장괴한 총격…미사 참석자 1명 사망(종합2보) 2024-01-29 03:42:05
이스탄불 유럽지구 북쪽 사르예르 지역의 산타마리아 성당에 복면 차림의 남성 2명이 침입해 총격을 가했다. 이 일로 52세의 튀르키예 국적자 1명이 숨졌다. 괴한들은 해당 사망자에게만 총을 쏜 뒤 현장에서 도주했으며, 다른 신도는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쉬크뤼 겐츠 사르예르 시장에 따르면 사건 당시 미사를...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뽀’였고, 바이레도의 ‘라 튤립 오 드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이 뒤를 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이며 지난해 30초...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자주(JAJU)의 파자마는 지난해 총 30초당 1벌씩 팔렸다. 자주는 지난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총 100만여 장의 파자마를 판매했다. 이 기간 여성용 플리스 파자마를 비롯해 베러(better)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 남성용...
수십만원대 제품도 인기 폭발…"애기 물건은 돈 안 아껴요" 2024-01-11 07:00:06
계단이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2015년부터 국내에 선보인 반려동물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늘었다. 반려동물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같은 상품에도 아끼지 않고 지갑을 열었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
"우리 애기꺼"…수십만원대 반려동물 용품 '인기 폭발' 2024-01-08 09:53:01
애견 계단이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출시한 반려동물 관련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와 협업해 출시한 니트웨어는 한 벌 5만원...
신세계인터내셔날, 반려동물 카테고리 강화…고가제품도 인기 2024-01-08 08:33:54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가 판매 중인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컬렉션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 증가하고 있다. 에스아이빌리지 반려동물 카테고리 담당 MD는 "반려동물을 위해 지갑 열기를 망설이지 않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엄선된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신세계인터, 3분기 영업익 75% 급감..."4분기부터 실적 회복" 2023-11-08 14:25:00
늘며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딥디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향수 브랜드가 좋은 실적을 이어가고 있고,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도 매출이 119% 증가한 영향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와 연작도 매출이 각각 43%, 42% 늘며 시장에서 입지를 키우고 있다. 회사 측은 계절 ...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총 10여 개의 니치향수 ▲멜린앤게츠, 네츄라비세 등 고급 스킨케어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돌체앤가바나 뷰티 등의 메이크업 ▲오리베, 다비네스, 라부르켓 등 헤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를 고루 확보하며 수입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돌체앤가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