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겹살데이' 효과 톡톡…마트 매출 늘고 편의점은 최대 21배↑ 2024-03-04 11:30:29
반값에 팔았다. 편의점업계도 과거에는 3월3일을 '삼각김밥 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했으나 최근 들어 편의점이 근거리 식재료 구매처로 급부상하며 '삼겹살 데이' 행사에 집중했다. GS25 편의점은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와 협업을 강화해 신선 강화형 점포를 늘리고 냉장 돈육 종류를 작년 9종...
이장우 우동 대박 나더니…백종원·김혜자와 붙는다 2024-03-03 14:44:19
씨 협업 도시락과 삼각김밥 등 간편식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장우 씨는 최근 각종 방송을 통해 음식을 사랑하는 대식가의 이미지를 대중에게 알렸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음식을 사랑하는 이미지가 세븐일레븐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했다"며 "체격이 좋은 이장우 씨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양에 진심인...
3월 되면 매출 3배 폭발…편의점 업계 다 뛰어들었다 2024-02-26 11:23:53
새겨진 간편식 5종을 내세우기로 했다. 오는 28일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 등 2종을 출시한 뒤, 다음달 '옥지의치즈김밥', '빵빵이삼각김밥 불닭콘치즈&치킨마요 및 우삼겹마라&참치마요' 등 3종을 내놓는다. 캐릭터 상품을 간편식으로 확장해 편의점 주고객인 MZ세대를...
'이제 곧 꽃놀이 계절'…편의점업계, 간편식 경쟁 2024-02-26 09:10:24
빵빵이땡초김밥과 빵빵이땡초유부말이 등 2종을 먼저 내놓고 다음 달에는 옥지의치즈김밥, 빵빵이삼각김밥 불닭콘치즈&치킨마요·우삼겹마라&참치마요 등 3종을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캐릭터 상품을 간편식으로 확장해 주 고객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적극 공략하고 편의점 캐릭터 마케팅 시장을...
CU, 삼겹살데이 맞아 '냉장 정육' 6종 소포장 판매 2024-02-22 08:31:41
3월 3일을 '삼각김밥 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해 왔으나 최근 들어 근거리 식재료 구매처로 급부상하며 '삼겹살 데이' 행사에 집중하고 있다. GS25는 이달 16일부터 '미리 먹는 3·3데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동안 한돈 삼겹살과 목살 냉장 제품을 정가 대비 21% 할인 판매하고,...
'편의점, 담뱃가게는 옛말'…CU, 식품매출 비중 늘고 담배 줄어 2024-02-19 09:01:44
상품을 내놓고 있다. 또 장바구니 물가를 고려해 가성비 삼각김밥과 컵라면도 선보이고 있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구매 고객이 고정적인 담배보다 추가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식품류의 상품 경쟁력을 높여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880원 초저가' 컵라면 나왔다...CU, 라면 라인업 확대 2024-02-14 16:22:49
유행 중인 육개장 사발 볶음면도 관련 모디슈머 레시피를 차용해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완제품 형태로 내달 중 선보인다. 황보민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1천원짜리 매콤어묵 삼각김밥에 880 육개장 라면을 함께 즐겨도 2천원이 채 안되는 가격"이라며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로...
단돈 2천원…초저가 '한끼 식사' 등장 2024-02-14 10:53:14
재출시한 1천원짜리 '놀라운 매콤어묵 삼각김밥'과 880 육개장 라면을 곁들이면 2천원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CU의 전년 대비 라면 매출은 2021년 8.6%, 2022년 25.6%, 작년 23.7% 각각 성장했다. 지난해 전체 라면 매출에서 컵라면의 매출 비중은 76.7%, 봉지라면은 23.3%였다. CU는...
편의점 CU, 초저가 컵라면 '880 육개장 라면' 출시 2024-02-14 10:38:38
5년 만에 재출시한 1천원짜리 '놀라운 매콤어묵 삼각김밥'과 880 육개장 라면을 곁들이면 2천원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CU의 전년 대비 라면 매출은 2021년 8.6%, 2022년 25.6%, 작년 23.7% 각각 성장했다. 지난해 전체 라면 매출에서 컵라면의 매출 비중은 76.7%, 봉지라면은 23.3%였다....
CU, 하나카드 '트래블로그'와 기내식형 간편식 출시 2024-02-06 09:12:52
커리'와 '가라아게 유부초밥', '명란마요 삼각김밥' 및 '유러피안 런치팩'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트래블로그 마스터카드를 하나페이에 넣어 간편식 5종을 결제하면 50%, 실물 카드로 결제하면 30%를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트래블로그는 하나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와 해외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