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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라운드스퀘어, '탱글'로 일본 공략...선발주 30만개 2024-02-19 10:43:32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일본 최대 식품·유통 무역전시회인 '제 58회 슈퍼마켓 트레이드쇼 2024'(Super Market Trade Show, 이하 SMTS)에서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Tangle)을 공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4~16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SMTS'는 일본 전국슈퍼마켓협회가...
[게시판] 삼양식품 해외용 건면 브랜드 '탱글' 일본서 출시 2024-02-19 09:38:14
[게시판] 삼양식품 해외용 건면 브랜드 '탱글' 일본서 출시 ▲ 삼양식품[003230]이 지난해 6월 선보인 해외용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Tangle)이 일본에서도 출시된다고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가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일본 최대 식품·유통 무역전시회인 '제 58회 슈퍼마켓...
'기업천국' 경남, 약속받은 투자 93% 유치 2024-02-15 19:08:03
입주기업인 삼양식품은 2400억원을 투자해 2022년 5월 밀양 제1공장을 준공했다. 이어 1643억원을 재투자해 내년 5월 준공을 목표로 밀양 제2공장을 건설 중이다. 이 공장이 준공되면 총 5개 라인의 라면 생산설비를 추가로 구축해 밀양공장이 삼양식품의 최대 라면 생산지가 된다. 국내 대표적 온라인 물류기업인 컬리는...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1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농심 신라면의 소매점 매출은 3836억원으로 라면(봉지·용기) 중 1위를 차지했다. 짜파게티(2131억원), 진라면(2092억원), 불닭볶음면(1472억원), 육개장(1259억원), 안성탕면(1183억원), 너구리(1070억원), 왕뚜껑(725억원), 삼양라면(713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1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농심 신라면의 소매점 매출은 3천836억원으로 라면(봉지·용기) 중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으로 짜파게티(농심·2천131억원), 진라면(오뚜기·2천92억원), 불닭볶음면(삼양식품·1천472억원), 육개장(농심·1천259억원), 안성탕면(농심·1천183억원),...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1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농심 신라면의 소매점 매출은 3천836억원으로 라면(봉지·용기) 중 1위를 차지했다. 그다음으로 짜파게티(농심·2천131억원), 진라면(오뚜기·2천92억원), 불닭볶음면(삼양식품·1천472억원), 육개장(농심·1천259억원), 안성탕면(농심·1천183억원),...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일…"실비김치 사러 대전까지 갑니다" 2024-02-10 07:55:50
삼양 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었다. 청년 체감실업률 20%대에 육박하는 최근엔 청년들이 불닭과 마라 등 매운맛에 열광하는 중이다. 지난해 3분기 기준 불닭볶음면의 누적 판매량은 53억 개에 이른다. 식품업계는 기존 제품보다 매운맛을 더욱 강화한 라면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매운맛 선호를 겨냥하고 있다. 농심은 기존...
K식품·뷰티, 印尼 할랄시장에 꽂힌 까닭 2024-02-07 17:58:15
식품 시장 성장률 전망치는 연평균 14.6%다. 글로벌 할랄 시장의 전진 기지로 삼기에도 적합하다. 업계 관계자는 “인도네시아의 할랄 인증은 말레이시아 등 다른 이슬람 국가보다 받기가 까다롭지만 그만큼 공신력도 높다”고 했다. 식품업계도 인도네시아 무슬림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팔도는...
'라면 빅3' 표정관리…불황 속 역대급 실적 2024-02-06 17:58:21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삼양식품은 지난해 해외에서만 812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2021년 처음 60%를 넘은 해외 매출 비중은 올해 71%까지 커질 전망이다. 고물가로 라면 인기가 높아지면서 내수 매출도 늘었다. 농심과 삼양식품의 작년 내수 매출은 전년 대비 각각 10%, 17.6%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불황에도 역대급 실적 찍었다…표정관리 나선 '라면 빅3'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2-06 16:10:43
매년 두 자릿수대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삼양식품은 지난해 해외에서만 812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2021년 처음 60%를 넘은 해외 매출 비중은 올해 71%까지 커질 전망이다. 해외 수요가 급증하자 삼양식품은 경남 밀양에 제2 공장을 증축하고 있다. 고물가로 라면 인기가 높아지면서 내수 매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