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 클릭후 바로 나가면 비과금" 2023-11-02 06:08:51
중소상공인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방통위도 상담 기구인 '온라인피해 365센터'를 통해 부정클릭 피해 구제를 강화하기로 했다. 앞서 윤두현 의원은 지난달 과기정통부와 방통위에 대한 과방위 국정감사에서 포털 입장에서 클릭이 많을수록 광고비를 벌어들이기 때문에 부정클릭을 방지할 유인이 부족하다며 소관...
"광고 클릭후 바로 나가면 비과금"…부정클릭 방지책 나온다 2023-11-02 06:01:02
중소상공인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방통위도 상담 기구인 '온라인피해 365센터'를 통해 부정클릭 피해 구제를 강화하기로 했다. 앞서 윤두현 의원은 지난달 과기정통부와 방통위에 대한 과방위 국정감사에서 포털 입장에서 클릭이 많을수록 광고비를 벌어들이기 때문에 부정클릭을 방지할 유인이 부족하다며 소관...
네이버, 중소상공인 AI기술 이해 지원 프로그램 시행 2023-11-01 10:46:42
네이버, 중소상공인 AI기술 이해 지원 프로그램 시행 13일까지 'AI 라이드' 신청자 모집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네이버는 중소상공인(SME)의 인공지능(AI) 기술에 대한 이해 향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AI 라이드(RIDE)'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AI라이드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기술·설루션...
쿠팡, 전통시장 상인 입점 '총력' 2023-10-19 17:43:05
중소상공인 상생기획전’ 코너를 신설했다. 입점 한 달여 만에 억대 매출을 올린 곳도 나왔다. 지난해 말 쿠팡에 입점한 호남건어물의 이문영 대표는 “45일간의 입점 프로모션 기간에 억대 매출을 올렸고 지금도 하루평균 200만원어치 이상 팔리고 있다”며 “쿠팡 입점이 사업의 전환점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쿠팡에...
토스에서도 KTX 예매…당근은 모임 서비스 전국 확대 [Geeks' Briefing] 2023-10-19 16:35:11
중소상공인의 온?오프라인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펀딩 성공 브랜드의 후속 유통을 연결하는 ‘와디즈 트레이더스’ 원스톱 서비스다. 중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창업 7년 만에 억대 매출"…쿠팡 입점 전통시장 상인 '대박' 2023-10-19 11:09:20
상공인 상생기획전’ 코너를 신설했다. 입점 후 한 달여 간 억대 매출을 기록한 곳도 있다. 지난해 말 쿠팡에 입점한 이문영 호남건어물 대표는 “입점 프로모션 기간인 45일간 억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지금도 하루 평균 2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아이를 재워놓고 집에서 촬영한 건어물 사진으로 시작한...
주베트남한국상공인연합회 김한용 전 회장, 동백장 수훈 2023-10-18 19:14:17
주베트남한국상공인연합회 김한용 전 회장, 동백장 수훈 한국대사관 "동포사회 화합 이끌고 한국기업 적극 지원" (하노이=연합뉴스) 김범수 특파원 = 주베트남한국대사관(대사 최영삼)은 지난 10일 김한용 전 주베트남한국상공인연합회(코참) 회장에게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여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대사관에 따르면 김...
역대급 할인 예고…벌써부터 '심쿵' 2023-10-18 15:39:25
상공인 상품까지 할인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는 2017년 첫 시행 이후 지금까지 11회에 걸쳐 누적 판매량이 3억4천100만건에 달한다. 2021년 신세계 그룹에 인수된 이래 줄곧 분기 적자를 기록한 G마켓은 올해 행사를 수익 개선의 전환점으로 삼고자 그 어느 때보다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고객 지갑 열어라'…유통업계, 최대쇼핑 '11월대전' 진검승부(종합) 2023-10-18 15:16:23
상공인 상품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상품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빅스마일데이는 2017년 첫 시행 이후 지금까지 11회에 걸쳐 누적 판매량이 3억4천100만건에 달할 정도로 간판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G마켓은 특히 올해 행사를 수익 개선의 전환점으로 삼고자 그 어느 때보다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고객 지갑 열어라'…유통업계, 최대쇼핑 '11월대전' 진검승부 2023-10-18 11:12:51
상공인 상품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상품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빅스마일데이는 2017년 첫 시행 이후 지금까지 11회에 걸쳐 누적 판매량이 3억4천100만건에 달할 정도로 간판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G마켓은 특히 올해 행사를 수익 개선의 전환점으로 삼고자 그 어느 때보다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