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뱅 '모임통장' 편해서 썼는데…"사기 사건 공범 됐다" 충격 2024-04-24 18:16:05
당했다. 얼마 전 저금리 대출을 해준다는 전화 상담사의 설명을 듣고 신분증 정보를 넘겨준 일을 깨달았지만 이미 사기 가담자가 된 뒤였다. 김씨는 1주일 뒤 숨진 채 발견됐고 경찰은 그에 대한 수사를 종결했다. ○모임통장이 사기범 돈 세탁 역할 24일 금융권에 따르면 김씨 사례는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가 5년 전 출시...
AI 탤런트테크 기업 글로랑, TBS 홀딩스와 진단검사 SaaS 계약...일본 진출 추진 2024-04-24 16:59:00
결과를 활용하는 상담사 및 교사 모두가 간편한 사용이 가능한 심리진단평가 SaaS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6세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80여종 이상의 검사를 제공하며 AI 기반, 게임형 등 다양한 평가 유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대규모 수검자 관리에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며, 세부적인 결과 리포트를 편한 UI/UX로...
'존엄사할 자유를'…전신 마비 40대 여성, 페루서 첫 안락사 2024-04-23 16:29:23
상담사로 일해 (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안락사·조력자살이 불법인 페루에서 희귀 퇴행성 질환으로 온몸이 마비된 40대 여성이 예외를 인정받아 안락사로 생을 마감했다. 페루에서 시행된 첫 번째 안락사 사례다. 22일(현지시간) AP·로이터통신 보도에 따르면 심리학자이자 다발성근염 환자인 아나 에스트라다가...
한국GM, 글로벌 커넥티비티 '온스타' 서비스 도입 2024-04-23 16:03:10
펼쳐질 때 내장된 온스타 모듈이 자동으로 GM 상담사에게 연락을 취하도록 하는 방식이다. 1997년 온스타는 업계 최초로 원격 진단 기능을 도입하며 또 한 번 진화했다. 온스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쉽게 진단 점검을 요청할 수 있었다. 2006년부터는 GPS와도 연결됐다. 운전자가 설정한 목적지까지 가장 효과적인...
[게시판] 태광그룹 티시스, 콜센터 근무환경 개선 공로로 표창 2024-04-22 11:08:55
CS사업본부 SK브로드밴드 CS팀 조선주 팀장이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상생협력에 기여한 공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조 팀장은 콜센터 상담사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고령 고객들의 서비스 질을 향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태광그룹이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디케이테크인·누리꿈소프트, AI 고객센터 사업 확장 '맞손' 2024-04-22 09:30:21
상담사가 대화하는 것처럼 응대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디케이테크인은 누리꿈소프트에 KiCC 플랫폼 제공 및 기능 고도화, 플랫폼 관련 기술 교육, 서비스 운영 지원 등 플랫폼 확장을 위한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다. 누리꿈소프트는 디케이테크인의 공식 파트너사로 KiCC 서비스 도입을...
KB금융, AI로 계열사 고객센터 '연계 상담' 서비스 2024-04-19 16:19:53
원한다면, 상담 중 KB국민카드 관련 업무 상담사와 바로 연결된다. 이 서비스에는 그룹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4-04-19 15:49: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 방법을 안내해 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해서는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전담 통역사가 수어...
전화 한 통으로 국민은행·KB증권·KB카드 상담 한 번에 2024-04-19 10:08:54
변경을 원한다면, 상담중인 상담사가 KB국민카드의 관련 업무 상담사를 바로 연결해줌으로써 고객이 다시 전화를 걸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된다. ‘KB Link 서비스’는 그룹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속 강화" 2024-04-19 08:33:06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안내해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왔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수어 상담을 제공한 데 이어 서비스센터 키오스크에도 수어 안내 기능을 도입했다. 올해 3월에는 장애인 고객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